뒤로

황매산 (2023. 4. 30)

작성자물뫼| 작성시간23.05.01| 조회수0| 댓글 4

• 작성자 큰뿌 작성시간23.05.01 회원님 안녕하세요~
    산행일에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추워서
    저도 덜덜 떨면서 일출을 봤네요 ㅎㅎ
    그래도 1군락지의 철쭉 만개와
    선명한 일출로 멋진 풍경 감상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과거 계획하셨던 감암산과 연계산행 코스는
    저도 관심이 있어서
    기회가 된다면 코스 한 번 올려볼까~ 합니다. 진행이 된다면 그때 함산하시죠^^
    늘 안전 산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물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01 아 대장님이시군요. 닉으로만 볼 때는 남자 대장님이신 줄 알았는데, 실제로 만나뵈니 언젠가 다른 산행에서 슬쩍 뵈었던 여성 대장님이셨네요.
    여성이면서도 3개 버스를 왔다갔다 하시면서 밝은 표정으로 산행 안내도 상세하게 잘 해주시던데요.
    작년에는 덕만주차장에서 시작을 못하고 그냥 장박리에서 정상 거쳐서 감암산까지 진행했었지요. 철쭉 시즌에 황매산만 넘어갔다 오면 황매산의 멋을 제대로 즐기지 못할 것 같습니다.
    감암산 방향으로 이어지는 암릉과 곳곳에 펼쳐지는 기암들이 또 다른 황매산 산행의 즐거움을 안겨주던데요. 꼭 추천 드리는 코스입니다.
    많은 회원들 상대로 안내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미 산 작성시간23.05.01 지난 주 토욜 제가 다녀온 발자국을 다 지우셨네요
    걸으면서 뒤돌아 본 걸어온 능선과 발아래 펼쳐진 황매평전이 어찌나 아름답던지 지금도 눈에 선하고
    또 걷고싶은 마음입니다
    저는 황매삼봉 암릉도 정면 돌파 밧줄 타고 넘었습니다
    상봉 삼거리에서 좌틀 지점에 제가 놓아 둔 표식은 혹시 보셨는지요
    좌석표에 물뫼 님이 계시길래 곧 후기가 올라오겠지 기다렸습니다
    저는 지난 주말은 물뫼 님과 같은 코스로 무박을, 어제는
    당일로 떡갈재~정상~덕만이네로 다녀왔는데
    황매산도 역시 무박이 진리입니다
    멋진 작품들 다시 보면서 그날의 감동에 빠져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물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01 아 미산 대장님은 저번 주에 같은 코스를 다녀오셨군요. 어제는 장박리에서 시작하는 당일 산행으로 가시고..
    예 황매산 돛대바위 쪽을 당일로 내려가보기만 하였는데, 어제처럼 새벽에 돛대바위쪽으로 올라오니 철쭉 시즌에는 돛대바위나 모산재 또는 제1철쭉군락지에서 일출을 만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말씀대로 이 시기에는 무박으로 돛대바위 코스가 좋으네요.
    모처럼 미세먼지가 걷히고 쾌청한 하늘에 여유 있는 산행 시간을 갖게 되어 걸으면서 휴식이 되는 편안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언젠가 멋진 산행에서 뵙게 되겠죠.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