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 관련 경제 소식들(24/1/27)

작성자홍두깨|작성시간24.01.27|조회수668 목록 댓글 8

금 관련 경제 소식들(24/1/27)

 

 주간 금 시세

선물 일일 차트

 

 

금 선물 주간 차트

은 선물 주간 차트

 

달러 인덱스 주간 차트

텍사스 원유가격 주간 차트

다우존스 주식 주간 차트

10년 만기 미국 국채 수익률 주간 차트

 

달러의 몰락과 금

1) 충격적인 차트: 돈의 실시간 파괴. 또한 금과 은은 열광에 돌입할 준비 중- Graddhy:

2) 대부분 미국인들은 그야말로 재난의 벼랑 끝에 살고 있다-Michael Snyder

 

1) 충격적인 차트: 돈의 실시간 파괴. 또한 금과 은은 열광에 돌입할 준비 중

(SHOCKING CHART: The Destruction Of Money Real-Time. Plus Gold & Silver Prepare To Enter A Mania)

2024년 1월 23일, KWN

https://kingworldnews.com/shocking-chart-the-destruction-of-money-real-time-plus-gold-silver-prepare-to-enter-a-mania/

 

스웨덴의 Graddhy:  원자재 강세장은 10년 이상 지속된다. 중앙은행들과 정부들이 금리인상 + 양적 축소에서 금리인하 + 수익률 곡선 통제+ 양적완화로 전환하고 일반 주식 + 채권 모두의 장기 강세장이 역사가 되면 글로벌 자본이 이 공간으로 유입되는 것도 역사적인 것이 될 것이다. 일생일대의 기회를 준비하라.

 

안전띠를 매라:

금과 은을 포함한 원자재는 다우, S&P, 나스닥에 비해 역사적으로 엄청난 상승세를 보일 예정이다.

 

이것은 미친 것

대부분의 상승 쐐기는 약세이지만 매우 강세적인 움직임에서는 때로는 반전 패턴이 아닌 지속 패턴이다.  2020년 최저치 이후 100% 사실이다. 진정 미친 것이다.

 

너무 늦기 전에 실물 금과 은을 소유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금은 항상 정부 부채와 통화 공급량을 따라잡는 등 엄청난 의미를 갖는다.

 

불환 화폐 가치 하락 대 금

일부 사람들은 일반 외환 쌍 차트가 동기화되고 의도적인 불환 화폐 가치 하락을 드러내지 않는다는 사실을 천천히 깨닫고 있다. 사물들과 금을 측정해야 한다. 그리고 주요 불환 통화는 금에 비해 가치 하락하고 있는 것을 보는 포물선 모양을 하고 있다. 미국 달러 표시 금이 뒤따를 것이다.

 

불환 화폐의 파괴가 실시간으로 나타나는 모습은 다음과 같다.

 

포물선 움직임을 보이는 중국 위안화 표시 금 가격

 

영국 파운드 표시의 포물선 형태 금

 

 유로화 표시의 포물선 형태 금

 

호주 달러 표시의 포물선 형태 금

 

King World News 참고 사항: 평균 비용 기준으로 실제 금과 은을 구매하는 경우 계속 그렇게 하라. 약게 굴지 말고 이러한 시장의 시기를 맞추려고 노력하라. 포지션이 없는 분들에게 값싼 실물 금과 은을 획득하는 데 시계가 똑딱거리고 가고 있다. 고품질 광업 및 탐사 회사에 종사하는 분들은 이전 강세장 측면에서 역사적으로 기록될 극적인 실적이 시작되기 전에 마지막 고통을 겪고 있다. 여정을 즐겨라.

 

2) 대부분 미국인들은 그야말로 재난의 벼랑 끝에 살고 있다

(Most Americans Are Literally Living On The Edge Of Disaster)

2024년 1월 24일, KWN

http://theeconomiccollapseblog.com/most-americans-are-literally-living-on-the-edge-of-disaster/

 

정부가 우리에게 제공하는 경제적 수치와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개인적으로 매일 경험하는 것 사이에는 엄청난 단절이 있다. 정부는 인플레이션이 낮다고 말하지만 생활비는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계속 치솟고 있다. 정부는 실업률이 낮다고 말하지만 Challenger, Gray & Christmas에 따르면 미국의 해고 건수는 작년에 98% 증가했다. 정부는 2024년 경제전망이 긍정적이라고 하는데, 미국 전역의 기업들은 극도로 어려운 시기를 앞둔 것처럼 행동하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누구를 믿어야 할까?

 

개인적으로 나는 정부 출처에서 나온 수치보다 민간 출처에서 나온 수치를 훨씬 더 신뢰한다.

 

예를 들어, 방금 Bankrate가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성인 중 56%가 예상치 못한 1,000달러의 지출을 감당할 돈이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수요일에 발표된 새로운 자료에 따르면 대다수의 미국인은 1,000달러의 긴급 지출이 저축에 너무 큰 타격을 줄 수 있으며 이를 감당할 수 없다고 말한다.

 

Bankrate의 최신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56%가 예상치 못한 1,000달러의 비용을 처리할 긴급 자금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3분의 1(35%)은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어떻게든 돈을 빌려야 한다고 답했다.>

 

 

국가의 절반 이상이 말 그대로 금융 재난의 위기에 처해 있다.

 

정말 말도 안 되는 소리다.

 

또 다른 조사에 따르면 나라의 대부분 사람들은 은행 계좌에 돈을 거의 두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

 

<2023년 11월 미국 성인 1,06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GOBankingRates 조사에 따르면 거의 절반에 가까운 미국인이 저축 계좌에 500달러 이하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예상치 못한 지출에 취약한 금액이다.

 

응답자의 약 29%가 저축 계좌에 501~5,000달러를 갖고 있는 반면, 나머지 21%의 미국인은 5,001달러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당좌 예금 계좌에 많은 현금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도 거의 없다. 조사 대상자 중 60%는 당좌 예금 계좌에 500달러 이하가 있다고 보고한 반면 약 12%만이 2,001달러 이상을 가지고 있다고 답했다.>

 

 

대부분의 미국인은 단 한 번의 큰 사고나 긴급 상황으로 인해 재정적으로 전멸될 것이다.

 

우리 중 대다수는 매달 간신히 근근이 살아가고 있으며, 급격하게 상승하는 생활비로 인해 그렇게 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한 여성은 최근 12년 전의 타코벨 영수증을 발견했고, 가격이 당시보다 약 3배나 올랐다 는 사실을 발견했다.

 

<오래된 타코벨 영수증을 발견한 한 사용자의 틱톡 동영상이 입 소문을 타면서 미국인들은 가격이 이제 거의 3배나 높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오래된 영수증에는 12년 전 미국인들이 세금을 포함해 2.59달러에 이 체인점의 두툼한 5단 부리토 2개를 구입할 수 있었던 것으로 나와 있다.

 

오늘날 동일한 부리토의 가격은 단 하나에 약 3.69달러이다. 여기에는 미국 전역에 걸쳐 다를 수 있는 세금이 포함되지 않다. 기본 가격도 마찬가지이다.>

 

 

정부는 계속해서 인플레이션이 '낮다'고 주장하지만 이는 큰 거짓말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특히 보험료가 무서운 속도로 치솟고 있다. 라스베가스의 한 남성은 사고도 없고 티켓도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불과 8개월 만에 자동차 보험료가 72%나 치솟자 충격을 받았다.

 

<그들은 '베가스에서 일어난 일이 라스베가스에 머무는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시 거주자인 사이먼 에드워즈가 최근 받은 눈길을 끄는 자동차 보험 청구서는 미국 전역에서 소비자들이 직면하고 있는 엄청난 보험료 인상의 한 예일 뿐이다.

 

2012년 Mazda 5 소유자는 자신의 Geico의 월 청구서가 지난 4월 130달러에서 현재 223달러로 급등한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단 8개월 만에 72%가 오른 것이다.

 

당황한 에드워즈는 월 스트리트 저널과의 대담에서 '나는 사고나 법칙굼도 없었고 Geico와 수년 동안 함께 해 왔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남성은 최근 틱톡에 동영상을 게시하여 말 그대로 모든 것의 비용이 얼마나 치솟고 있는지 에 대해 불평했다.

 

<4년 전 고급 아파트 단지의 월세는 월 1,200달러였다.”

 

“지금은 공과금을 제외하고 2,100달러이다.”

 

"3년 전 내 전기 요금은 평균 45달러였는데 지금은 평균 125달러이다…"

 

“어제 식료품점에 가서 감자칩 3봉지와 다진 칠면조 고기, 야채를 샀는데 67달러였다?!”>

 

 

미국 소비자들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압박을 받고 있으며 그 결과 부채 수준은 전례 없는 수준으로 증가했다.

 

예를 들어, 미국의 미지급 주택 공과금 부채는 지난해 203억 달러 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블룸버그는 미국 에너지 지원 이사 협회의 새로운 보고서를 인용하여, 놀랄 만큼 많은 미국인들이 더 이상 주택 난방 및 냉방을 감당할 수 없게 되면서 미국 가계 유틸리티 부채가 기록적인 수준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너지 지원 이사 협회는 납세자 6명 중 1명이 에너지 요금을 체납하고 있으며, 지난해 주택 유틸리티 부채가 203억 달러로 신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누구도 미국 경제가 좋다고 말하지 못하게 해달라.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이러한 경제 환경으로 인해 큰 고통을 겪고 있으며 상황은 계속해서 더욱 악화되고 있다.

 

어제 말했던 것처럼 미국 전역의 대기업들이 열성적으로 직원을 해고하고 있다. 사실, 오늘 일찍 우리는 이베이조차도 이제 사람들을 해고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온라인 소매업체인 이베이는 경기 둔화 속에서 직원 수와 비용이 사업 성장을 초과했다며 약 1000명, 즉 정규직 인력의 약 9%를 해고할 예정이다. 이는 기술 산업의 최근 해고를 의미한다.

 

제이미 이아논 최고경영자는 화요일 직원들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회사가 "앞으로 몇 달 동안 대체 인력과의 계약 수"를 줄일 것이라고 말했다.>

 

 

경제 상황이 나빠질수록 범죄도 더 많이 보게 될 것이다.

 

이 시점에서 이미 일부 지역에서는 약탈이 생활 방식이 되었다.

 

워싱턴 DC에서는 수십 명의 십대들이 문자 그대로 하루에 여러 번 매장을 약탈하기 때문에 CVS 매장이 영구적으로 폐쇄되었다 .

 

<워싱턴 DC의 한 CVS 매장이 도둑들에게 반복적으로 약탈을 당한 후 문을 닫고 있다고 연쇄점이 확인했다.

 

컬럼비아 하이츠 인근에 위치한 이 약국은 지난 10월 십대 갱단의 표적이 된 후 모든 제품을 완전히 박탈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입 소문이 났다.

 

직원들은 45명 이상의 학생들이 아침, 수업이 끝난 후, 늦은 밤에 가게에 들어가 칩과 음료수를 훔쳤다고 주장한다. WTTG-TV에 따르면 2월 29일에 폐쇄될 예정이다.>

 

 

지금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면 이 나라의 경제 상황이 극도로 나빠지면 어떻게 될까?

 

너무 많은 혼란이 우리 앞에 놓여 있으므로 아직 할 수 있을 때 준비하시기 바란다 .

 

우리는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그야말로 재난의 벼랑 끝에 살고 있고 재난이 다가오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다가오는 경제적 쓰나미로 인해 수백만 명이 나가떨어질 것이며, 당신도 희생자 가운데 포함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묵이 | 작성시간 24.01.27 항상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시골에서 살고파 | 작성시간 24.01.27 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수터 | 작성시간 24.01.27 고맙습니다
  • 작성자요기 | 작성시간 24.01.27 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하그렇구나 | 작성시간 24.01.27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