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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토리아3 개발일지 #55: 도전과제

작성자화면조정| 작성시간22.08.19| 조회수1623| 댓글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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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corqjffo 작성시간22.08.19 번역 감사합니다.
  • 작성자 둥둥이 작성시간22.08.19 펀자브로 영국 복속
    인디언 준주로 미국 복속
    ㄷㄷ
  • 작성자 모다피 작성시간22.08.19 와우
  • 작성자 Serikae 작성시간22.08.19 드디어 나오는게 코앞인가 보군요 eu4 hoi4랑 컨버터 될까요?
  • 작성자 TheTankMaster 작성시간22.08.19 조선 목표가 없는 건 아쉽지만, 조선은 독립하는 것 자체가 고 난이도 도전과제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쿠우쿨쿨 작성시간22.08.20 이게임의 시작은 1836년도 입니다..조선은 독립 상태에요.
  • 답댓글 작성자 탑케이 작성시간22.08.20 쿠우쿨쿨 게임 내에서 조선은 청나라의 조공국으로, 완전한 독립국은 아니지만, 외교권과 높은 자치도를 보장받고 있습니다.
  • 작성자 후허헝 작성시간22.08.19 이제 임박했다고 생각이 들어서 정주행중입니다. 번역 항상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훑(orthodox) 작성시간22.08.19 드디어 도과가
  • 작성자 인생의별빛 작성시간22.08.19 만신전은 존재하며 그 이름은 패러독스 인터랙티브이다
  • 작성자 지나가던 사람 작성시간22.08.20 매우 훌륭한 결정이네요. 철인모드 세이브로드야 번거롭기만하지 할 사람은 다 해왔고, 도전과제 언락툴로 1초만에 다깨놓고 전시해놓은 사람들도 있어서 도전과제로서의 의미는 이미 예전부터 크게 퇴색되어있었기 때문에 굳이 도전과제 깨려고 철인 안켜는 사람도 많았죠. 이렇게하면 그냥 아무목적없이 켜놓은 일반게임에서도 좀 더 몰입할 여지를 주니 더없이 좋은 결정입니다
  • 작성자 대왕물개 작성시간22.08.20 확실히 이런건 좋은결정이긴하네요.
    근데 이러니까 갑자기 도전과제 위주로 플레이하는게 싫어지는 청개구리심보가....
  • 답댓글 작성자 아이로봇 MK.2 작성시간22.08.20 이제 철인으로 예능플레이를 하는 시대의 도래
  • 작성자 광복군 렌야 작성시간22.08.20 재미있는 도전과제가 많네요
  • 작성자 병거 작성시간22.08.20 중국도 도전과제가 있는데, 일본의 도전과제가 없네요. 조금 더 업데이트가 되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 병거 작성시간22.08.21 금지어빅토리아 금지어님 말씀대로 설마 동아시아 DLC팩을 만들어서 팔려고 하는 걸까요?
    뭐 '마지막 사무라이'나 '육일 제국의 승천'같은 이름으로 팔 수도 있겠네요.
    1900년 대 이전에 조선을 식민지화하기 같은 도전과제가 튀어나오면 기분이 나쁠지도,,,,
    흠,,,, 뭔가 벌써 DLC작 하는거 같아서 두렵네요.
  • 답댓글 작성자 심심타파이야 작성시간22.08.22 병거 나올 가능성이 너무크죠..
  • 작성자 풍랑현사 작성시간22.08.22 조선도 말장난이나 북한 혹은 남한 관련 밈으로 도전과제 있으면 재밌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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