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tellaris

세 말살자 사이의 미묘한 긴장감

작성자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작성시간23.01.24|조회수448 목록 댓글 7

두 말살자 사이를 가로막고 있는 약탈자

너무 그림이 웃겨서 올려봐요 (위에있는건 게임 난이도를 올리기 위해 프리셋 제국 만들어놓아 강제등장시키는 제국)

 

이제 저 약탈자가 칸국이 되면 재미있어지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1.24 죄송한데요 저 판은 유기체제국에서 일부로 기계반란 일으켜 말살자 제국 띄우는 판이었습니다.
    의욕적 동화자만 떠서 그냥 동화자로 게임했지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hicpari 작성시간 23.01.24 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 동화자도 군체의식 깡통이라 점령하면 자동 분해되니 마찮가지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1.24 hicpari 근데 유기체는 분해해봐야 넘쳐나는 에너지 아니면 쓸모없는 식량나오고 키우는데는 소비제까지 먹는데

    합성체는 합금이랑 광물만 있으면 키우고 분해하면 광물 주는데

    유기체가 더 열등한거 아닌가요?

    애초애 제노를 왜 제국에 들이죠?
  • 답댓글 작성자hicpari 작성시간 23.01.25 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 애초에 제노를 왜 들어놓느냐는 말하시는 걸 보니 항상 말하시던 '유기체의 합성체 차별'은 허울뿐인 얘기인것이 만천하에 드러났군요.

    우주는 넓고 깡통로봇과 제노가 일할 채광지구와 발전지구는 많습니다. 폐기하기보단 일시키는게 더 합리적이지요. 그래서 유기체말살을 부르짓는 님보다 제가 더 낫다고 생각됩니다. 최소한 전 로봇노동자는 허용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hicpari 작성시간 23.01.25 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 제가 항상 합성체 깡통로봇 깐다고 뭐라하시는데 저는 합성체 깡통로봇 버프도 바라는 더 합리적인(?)인 플레이업니다.

    예를 들면 마리오넷컴퍼니등의 경우처럼 합성체 깡통로봇을 가정노예로 두게 해서 유기체팝의 행복도를 올리는 방안처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