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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만들기

작성자기라성| 작성시간11.08.24| 조회수1989| 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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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nonononame 작성시간11.08.25 sprite = 화면상에 보이는 모습 같네요. 맵에 총들고 서있는 모습 있자나요. 기병이면 말타고 있고.

    제글 부실한데ㅠ
    정찰력은 점령 분만 아니라 유닛 공격력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공격력인지 방어력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정찰력 높은 유닛이 한쪽은 있고 한쪽은 없으면 없는쪽이 피해가 크다네요(밀리터리택틱에 영향주는건가?)
    서포트는 2열에서의 공격 능력입니다. 대포랑 비행기(0.5)가 가지고 있어요.. 이 외 유닛은 2열(사각형 두줄씩 있는 화면에서 뒷쪽줄)에 있으면 공격 못하고 그냥 대기
    공격범위는 1이면 자기 바로앞+양옆한칸까지 때릴 수 있고(그 사각형 두줄씩 있는 화면에서요)
    2면 옆의옆칸까지 떄릴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라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8.25 교정 감사합니다.^^
  • 작성자 Min Jong 작성시간11.08.30 ai도 똑같은 유닛 만듭니다.. 저 같은 경우는 inventions 폴더에서 기술 발견식으로 했는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 기라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9.01 그러면 이렇게 해보시죠. inventions에서 기술발견으로 하셨다면 chance부분을 변경해 주는 것입니다. ai는 얻기 힘들 정도로... 예를들면,

    chance = {
    base = -100
    modifier = {
    factor = 200
    ai = no
    }
    }

    이 방법은 하우스님의 자신만의 최강의 군대를 만드는 법에서 참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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