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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C3 기술 개발 A to Z

작성자페르이노| 작성시간22.11.07| 조회수1468| 댓글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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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AUSTRIA STRONK 작성시간22.11.07 오오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지 않을까? 하고 혼자 추측만 했던것이 확실해졌네요ㅎㅎ
  • 작성자 삐루빠능소년 작성시간22.11.07 튜토하고 있는데 이 글로 기술은 해결했네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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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WitchCraft 작성시간22.11.07 기술이 문제였는데 덕분에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마법의 가련 작성시간22.11.07 언제나의 고퀄 정리 감사합니다.
    하위 단계 기술 매카니즘을 몰랐네요. 그리고 혁신상한을 높이는 방법을 못찾아서 필요한 연구를 보고도 손놓고 있었는데 해결책을 찾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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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그녀가가잖아-_- 작성시간22.11.07 hoi 시리즈처럼 기술년도가 따로 있는줄 알았는데 전 티어 기술을 연구 안 하면 비싸지는 시스템이었군요!
  • 작성자 인생의별빛 작성시간22.11.07 전작에서는 연구점 생산이 식자율만 맞추면 (거의) 자동으로 이루어지다보니, 이번에는 시스템을 모르고 대학 짓는 걸 소홀히 했죠.
    근데 확장을 열심히 하면 AI 국가들이 지어놓은 대학을 쓸 수 있게 되더라구요. 약탈경제! 지식도 약탈!
  • 작성자 TheTankMaster 작성시간22.11.07 오오 좋은 공략!
  • 작성자 이름짓기귀찮아 작성시간22.11.07 분석철학의 단점은 분석철학을 연구하기 시작할 즈음엔 이미 테크가 거진 다 열려있다는 것이겠죠ㅠ
  • 작성자 스팸햄 작성시간22.11.07 기술 전파되는거 생각하면.. 주요기술은 미리 연구하는거도 그리 나쁘지 않은 선택 같습니다
  • 작성자 시드 작성시간22.11.17 제가 아는것 중 빠진게 두 개 있네요.

    1. 연구를 선택하지 않거나 혁신 상한치를 넘는 혁신을 생산하여 쓰이지 않는 혁신이 있으면 그 수치에 비례하여 기술 전파 수치가 높아집니다. 물론 대학이 다 쌩돈이라 혁신 상한치를 넘길 정도로 게임을 진행한 시점에서는 기술 전파로 받을 기술이 없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2. 말리 동부를 확보하면 젠네 모스크를 지을 수 있습니다. 교육 접근성을 20%인가 올려준다더군요.
  • 작성자 마에스 작성시간22.11.25 빅3 식자에 대한 참 좋은 글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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