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원펀맨정보 †::

무라타 센세 12/19 저녁 방송 3

작성자지옥의 후부키|작성시간17.12.23|조회수525 목록 댓글 4

http://www.ustream.tv/recorded/110799095



http://cafe.daum.net/HunterD/MMUN/677


에서 이어지는 글이에요



채팅창에서 사이타마가 후부키를 넋을 잃고 바라보는 것 같다는 지적이 나와서 무라타 센세가 수정하시는 과정이에요.



1시간 56분 20초

센세 : 멍~~~ 그래, 초첨을 빗나가게 할까?





센세 : 이건 위험하네. 이야기를 듣고 있지 않아. 이야기는 듣고 있지 않은데 또다른 뉘앙스가 나와버리니까...ㅋㅋㅋㅋ  관두자





1:57:35쯤

센세 : 멍~~ 듣고 있지 않아~ 이야기 듣고 있지 않아~ 하는 느낌으로 보이면 합격인데 말이죠. 어떨까?




1:58:45

센세 : 조금 맛간... ㅋ하하하하 하하하 이거 넋이 나가서 바라보는 것으로는 안 보이지요? 이걸로 됐어! 그리는 사람의 작화 칼로리 차이가 엄청 심하네 .... 끝!




2시간 0분 20초쯤

센세 : "방송에서는 주인공을 여간해서는 보기 힘드네요" 그렇네요 ㅋㅋㅋ 그렇죠. 카메라를 받는 스폿 시간이... 극단적으로 적어...


2시간 2분 20초쯤

센세 : 아 맞다 킹씨, 킹씨의 바지는 바꿔 둬야지. 바지 만큼은 알 수 있도록 바꿔 놓아야지. 방금 건 NICE 지적이었어요. 고마워요.

킹씨 지렸었으니까. ... 킹씨 멋지네.  ㅋㅋ 킹씨 가장 멋진 표정 하고 있지만 이것 괴인협회에 쳐들어 갈 타이밍 듣고, 잠깐 용건이 있다고 딴청 피우는 표정이에요 이거. 딴청 피우는 게 이 표정이에요. '그날은 좀 용건이 있어서' 하고


2시간 4분쯤

센세 : 사이타마는 사이타마대로 '선생님도 가실 건가요?'라고 물어보니까 '좋아, 심심하니까' 라고 대답할 때 가장 좋은 표정하고 있으니까요. 가장 날카로운 표정 하니까요. 닮은 녀석들이죠. 그 표정, 타이밍 다르잖아, 라는.


2시간 4분 50초쯤

센세 : "킹이 지린 거 상당히 알기 힘들었으니까 단행본에서는 좀 더 화려하게 지리게 해주실 수..." 아!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작정하고 톤을 붙여서 알기 쉽게 해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시간 5분 10초쯤

센세 : "5번 읽었는데 지린 거 몰랐었다" 아~ 그건 나 때문이다! 죄송합니다. 조금 너무 옅게 했네요. 질질하고 걸침 그물선으로... 그림자처럼 보여버린 건가? 죄송합니다.

센세 : ONE선생님 콘티에서 메가폰으로'똥 지리지 말아라'라고 지네 장로한테 떠들면서 실제로는 똥 지리고 있었다는....

그런 개그 였던 건데. 알기 힘들게 해버렸네. 죄송스럽네요. 앞에서 보면 알 수 없는 느낌이지만, 뒤에서 보면 바지에 똥을 지린 것이죠.  


2시간 6분 30초 쯤

센세 : "다리 밑에 쌓이는 정도로 합시다" 아니 그러면 숨기지를 못하게 되니까. 일단 사이타마가... 아, 하지만 뒤에 있던 사이타마는 눈치 채겠구나. 뒤에 숨어있었으니까. '사이타마씨~ 부딪....' 라고 할 때 '킹 뭔가 구린내 난다' 하고 눈치챌 테니까요.

뭐 하지만 그런 것은 눈치채도 말 안하는 것이 '무사의 온정' 같은 것 아니였을까요, 사이타마 나름의.  


2시간 7분 50초 쯤 (이야기가 점입가경으로 불결하게 흘러가네요)

센세 : "똥하고 오줌..." 아니 오줌이면 앞에서 보면 알아차려 버리니까 똥이라고 하는 그런 연출적인 판단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아~ 정말 죄송하네요. 뭔가 알아보기 힘들게 해버려서... 좀 더 스크린톤 추가해 둘께요. 그래서 어쩌면 (웹 연재판도) 바꿔 끼워놓고요.




2시간 9분 쯤

센세 : 그러네요. 공포로 똥 지린다는 것 별로 못 들어봤는데... 뭐 그 정도의... 지네장로 상대라면 똥 지려도 어쩔 수 없다고 하는 것으로. 사이타마가 있다는 걸 알고 있더라도 그렇게 가로막고 서지 못할 테니까요. 도발까지 해 놓고. 킹 엔진이 울릴 정도의 강철 심장이네요, 킹 씨도.

(역주 : 제가 채팅창에서 일본 전국시대 때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미카타가하라 전투에서 다케다 신겐 상대로 패배하고 똥 지린 에피소드 말씀 드렸는데 아마 못 보신 듯 하네요 ㅜ ㅜ)


2시간 9분 50초 쯤

센세 : 어라? "지네 장로의 눈이 많아졌다가 적어졌다가"라... 작은 그림에서 겠지요. 비교적 크게 나올 때는 제대로 체크 했으니까요.

탈피한 후에 눈이 늘어나니까.. 조금 체크가 귀찮았었네요 ㅋㅋ 그런데도 체크에서 놓친 게 있었나?


2시간 10분쯤

센세 : 뱅과 봄한테 달아나라고 제노스가 말하고 자기가 가겠다고 하는 컷 부분일까요? 그 부분의 페이지를 가장 먼저 그렸으니까...

그 페이지를 그렸던 시점에서는 탈피 전개는 없었어요. 단순히 원래 콘티대로 뱅과 봄이 밀려서 진다고 하는 전개였으니까요. 지네 장로도 탈피 안하고요. 눈 갯수가 늘어날 일도 없었죠.


2시간 11분 10초쯤

센세 : 아 그렇지요. 진심 펀치 뒤에 킹을 알아차리지 못한다는 것, 그건 저도 알아차렸습니다. 눈에 밟히는 거라서요. 뭔가 모자란데하고... 그리면서도 뭔가 모자란데~ 하고 생각하면서 그렸던 기억이 있으니까요. 그 때 알아차렸어야지! 하는 이야기지만요.

"킹이 '이상'하고 말한 위의 컷" 아 그렇구나! '크악!'하고 돌진해 올 때인가? 그랬던 것 같아....


(방금 확인해 보니 정말로 지네장로 지네 쪽 눈 갯수가 탈피 후의 6개가 아니라 탈피 전의 4개였네요 ^^;

매의 눈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요 ^^ )


2시간 11분40초

센세 : "대량 갱신은 체크 작업도 큰일이네요" 그렇지요. 뭔가 페이지를 앞뒤 오가며 펜선 넣기를 진행하니까....


2시간 14분쯤

센세 : 어떻게 해야되나?...




2시간 14분 50초 쯤

센세 : 그럼 슬슬 저 게임을... 일로서 게임을 하지 않으면 안되게 되었어요. ㅎㅎ   일로 게임을 하지 않으면 안되는 게 있어서...

조금 플레이 하고 오겠습니다.  음... 마지막으로 후부키.... 마지막으로 후부키를 그리고 싶다.






(아름답고 우아하고 예쁜 후부키가 최고지만 귀엽게 그려진 후부키도 좋네요 ^^ )



2시간 16분 20초쯤

센세 : "akiman씨가 그리신 새로운 춘리의 코스츔 보셨나요? " 웨딩 드레스 말씀이시죠? 웨딩 드레스와 파티 드레스의 잠입조사...지요?  역시 모두들 좀 상류층 풍의 옷을 그리고 싶어지는 나이라는 게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나이 먹으면.

그 웨딩드레스는 상대가 누구일까요? 이거 앞머리가 다르네요.





2:18:20쯤

센세 : 스트리트 파이터에서 코디가 말이죠. 코디가 시장이 되었다는 그건 뜨거운 전개네요. ...라는 것은 제시카와도 관계를 회복했다는 것일까 하는 느낌이 조금 드네요.

(스트리트 파이터는 조금 아는데 코디? 제시카? 모르겠네요 ^^;;;;)

 




2시간 34분 20초

센세 :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추우니까요. 갑자기 확 추워져서...

갑자기 추워졌다기 보다, 저 11월에는 거의 밖에 나가질 않았으니까요. ㅋㅋㅋ 오랫만에 움막에서 나가보니 겨울... 이라는 감각이네요. (갱신일) 27아닐까요? 28..28일에 갱신할 수 있었으면 하네요





2시간 36분 50초

센세 : 그렇네요 (키쿠치 시의) 강연회 정도 였네요, 그 다음에는 12월 초에 코미콘 잠깐 가고...

코미콘 갔었을 때는요, 다리가 더 안 움직여져서 무릎이 엄청 아파졌어요. 코미콘 이벤트회장 안에 전혀 앉을 곳이 없으니까.  

뭐 힘들겠지요. 다들 앉아서 움직이질 않게 될 테니까. 의자가 있으면...  

그렇네요. 가볍게 스쿼트 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할아버지 스쿼트 부터.

(이미 저는 자러 가서 채팅에서 빠져 나가고 난 다음 같네요. 이 부분은 전혀 기억이 안나요, 아마 누가 운동 권한 듯 하네요)


2시간 39분

센세 : 그럼 어떻게 해야하나... 제노스 멋지게 그려야 겠네. 제노스는 멋있지만, 이때의 후부키에 대해서는 굉장히 차가운 느낌으로,

쫓아 내는 느낌으로.... 


센세 : 미리 말해두지만 제자는 안받는다 라는...


2시간 40분쯤

센세 : 그렇지요 ONE선생님의 "니가 할말이냐?" 개그가 작렬하는 거죠. ONE선생님 "니가 할말이냐?" 개그 잘하시니까요.

레이겐이 "너 혹시 그거 사기 아니냐?"라고 하고 "너 혹시 그거 속은 거 아니냐?" 라고... 모브랑 전화로 상담할 때.

또 뭐가 있더라. 뭐 더 있었는데... 아! 맞다, 제노스가 소닉한테 "귀찮은 스토커 입니다" 라고 하는... "이녀석은 굉장히 귀찮게 따라다니는 스토커 입니다" 라고 사이타마한테 말하는 부분. 그건 개그지요.


2시간 43분쯤

센세 : 아 맞다. 게임하지 않으면 안되는데... 게임하지 않으면 안되는데....나 후부키 그리고 나서 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2시간 44분쯤

센세 : 그러네요. 눈 앞에 맛있는 게 너무 많이 있는 상태가... 정말 그렇네요. 그걸 전부 동시 진행하고 싶은데요.

그렇지요. 쿠세노 박사가 아직 자고 있으니까 아직 수리 받지 못했네요.

그럼 끝이 없으니까 좀 게임하러 가겠습니다.




센세 : 입 벌린 모양이 약간 마음에 안들어...


 


센세 : 자 그럼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또 방송할께요.



-------------------------------------------------------------


후부키 그리는 동영상이라 통으로 거의 다 번역해 버렸네요 ^^;;;;

통으로 다 하려니 좀 힘드네요. 시간도 꽤 걸리고

후부키 그리는 거 아닐때는 좀 흥미있는 얘기만 번역할께요 ㅋㅋㅋ



지금 무라타 센세가 진행하고 계시는 일

1. 원펀맨 리메이크 126화

2. 아직 알 수 없는 슈에이샤 새 연재작품 (스토리 작가는 따로 있지만 무라타 센세가 콘티부터 해야 하는 듯 하네요)

3. 아직 비밀은 콘솔 게임 베타테스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에산다 | 작성시간 17.12.24 2. 아직 알 수 없는 슈에이샤 새 연재작품이 중편일지 아직 정보가 전혀 없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지옥의 후부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2.24 아직은 저정도 밖에 정보가 없네요. 요즘 낮에 방송 잘 안하고 계신 것도 아마 저 만화 작업 때문 아닐까 싶어요. 원펀맨은 One원작에 의해 상당부분 스포일러가 되어있어서 방송으로 미리 봐도 지금와서 스포일 것도 없지만, 새 연재 만화면 스포도 조심해야 할 테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지옥의 후부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2.24 무라타 센세의 목표는 한달에 200페이지, 그중에 원펀맨이 100페이지라고 말씀 하신 적은 있어요. 저도 요즘에 생방 듣다가 몇일전 영상 다시보기하다 해서 언제 들은 건지, 번역 해놓은 내용인지 아닌지도 혼동스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카페에산다 | 작성시간 17.12.25 지옥의 후부키 무라타가 콘티만 있으면 200 가능은 한데 장편을 동시진행한다는건 말이 안되고 중,단편 정도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예전 그려놓고 미공개인 외계배경인 침대녀도 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