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원펀맨정보 †::

무라타 센세 3/15 이른저녁 방송 - 130화 작업

작성자지옥의 후부키|작성시간18.03.16|조회수1,232 목록 댓글 9

영상링크 : http://www.ustream.tv/recorded/113627339


낮부터 한 방송은 카페지기님과 츄잉 여러분들이 캡쳐해 주신 것들 잘 봤어요.

저는 소리 켜신 저녁방송 번역할께요.


5 11

센세 - 덥다...


7 03 (윈드와 플레임 그리시는 중)

센세 - "플래쉬와 전투가 되는 건가요?" 아니요 이건 단순히 대련이에요. 이 둘이 대련하는 중이에요. 이것은 플레임의 엔진캬쿠, (炎神脚(염신각)인가 했는데 생각해 보니 炎刃脚(염인각)이 맞겠네요. 소닉과 플래쉬가 쓰는 것이 풍인각이니까요)엔진캬쿠 이겠죠?


8 01

센세 - "크세노 박사는 사이타마의 머리부분 파츠를 빌리러 왔군요" 그렇지요. 머리부분의 피부색 장갑을 빌리러 온 것이죠 ㅋㅋ분명


9 00

센세 - 아뿔싸...대련의 흐름을 까먹었다. ㅋㅋ 컷 나누기 할 때는 기억하고 있었는데...


13 27

센세 - 어? 뭐라고요? 놀랍네요. 레이겐 만화 그리나요? 오오오, 그거 보고 싶네요.


15 07 (제가 엔진캬쿠 한자 여쭤본 것에 대한 반응)

센세 -  아뇨 엔진캬쿠는 나중에 ONE씨에게 이름을 물어보려 하고 있습니다만, 이 대련 말인데요, 콘티에서는 파박, 파파팍 밖에 안하고 있어서요. 조금 불려서 기술 같은 것도 쓰게 하고 있는 것인데요. ONE선생님에게 기술 이름을 좀 여쭤봐 두어야죠. 여쭤봐 둔다기보다는 이름 지어주시도록 해야죠.


17 07

센세 - 엔진캬쿠일까? 엔진캬쿠로 어때요? 같은...ㅋㅋㅋ 질풍의 윈드는 풍인각(후우진캬쿠)이겠죠.


19 15

센세 - 아뇨 아직 멀었죠. 100페이지니까요.  


21 22쯤은 채팅창 오작동 관련 이야기에요


22 18

센세 - 그렇지요. 되도록 주간연재 이상의 페이스는 유지하고 싶네요.


27 18 (다리 같은 게 있는 걸 보니 괴인협회 본부 내부는 아닌 것 같다는 제 채팅에)

센세 - 아뇨. 괴인협회 본부 내부입니다. 다리를 걸칠만한 대공간도 있는 것이죠.


30 07

센세 - "이 아지트는 괴인들이 만든 것인가? 교로교로 혼자 만든 것인가?" 어떤 걸까요? 교로교로가 만들었겠지, 하고는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39 41

센세 - "연재는 언제 쯤 되나요?" 22일 일까? 일단 그 쯤... 15일 목표로 했었는데요, 조금 어려웠네요. "연재는 4월 4일" 4월 4일에 해도 좋겠지만요, 그보다 먼저 게재하겠습니다.


42 18 ("원펀맨조아"라는 채팅아이디 쓰시던 분 아이디 한글에 반응)

센세 - 원펀맨...조아....(우리말) 아 감사합니다. 원펀맨 좋아. 고맙습니다(우리말)  


42 53

센세 - 그렇지요, 22일까지는 빨리 마감해야죠. 네.


43 28

직접 들어보세요 ^^;;;;;;

센세 - "정보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가 뭐지? "지옥후부키님"라고 하는건가?


44 12

센세 - "선배닌자들이 대련하는 이 다리도 괴인협회 본부 내부라고 하시네요.(제가 우리나라 분들 보시라고 한글과 일어 동시에 올린 채팅 ^^ )" 그렇습니다.

"현관의 일러스트 굉장히 좋게 마무리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코믹스 기대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44 55

센세 - "선생님은 언제부터 그림을 잘 그리게 되셨나요?" 잘 그리게 되었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처음 그릴 때 부터 그림 그리는 걸 좋아했던 것 같네요. 좋아했는지 어땠는지를 말하자면 처음부터 좋아했던 것 같네요. 크레용으로 막 그리는 것이요.


46 02

센세 - "댓글이 없어(한글)", "한국어 하시나요? 굉장해요!(일어)" 아뇨 하지는 못해요. 어떻게 발음은 압니다만, 읽는 것은 알지만 의미는 모릅니다.


46 35 채팅창 타임랙 관련 말씀.


48 28

센세 - "오늘 방송 재밌네요(wlstn님 한글 제가 즉석번역 ㅋ)" 감사합니다.


48 40

센세 - "방송 오래하시네(한글)" 한국어는요. 소리 조합에 패턴이 있으니까 일단 읽는 것 까지는 가능하죠. 그렇게 시간 안 들여도. 3일정도면 읽을 수 있게 되지 않을까요? 누구라도.


( 역주 : 세종대왕의 위대함 말씀드리려다 다른 나라 채팅참가자들 눈치보느라 참았네요 ^^;; 누군가 말했죠. "한글"은 참 쉽지만 "한국어"는 어렵다고. 이게 정답이죠 ^^;; 한글을 읽는 것까지는 쉽지만, 읽을 수 있어진 다음에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은 외국인들한테 쉽지 않을거에요 )


49 43

센세 - "스고이데스(다른 우리나라분 채팅 참가자 아이디 ^^;;)" 아, 이건 일본어로 말해 주는 건가?


50 36

센세 - 아, 오늘은 별로 꽃가루가 안날려서 좋네요. 건강합니다, 덕분에.


51 03

센세 - 넥스트 챕터 윌 업데이트 온 트웬티 세컨드, 예스, 체크 잇 아웃!


51 51

센세 - "기침 괜찮으신가요?" 목은 좀 칼칼하네요.


52 08 (어학 되시네요라는 채팅에 반응)

센세 - 전혀 못해요. 영어 선생님께는 야단만 맞았으니까요. '무라타 좀 더 공부하는 게 좋을껄?' 하고


52 20 - 어학, 영어 관련 말씀 약간

 

52 44 (제가 우리나라 분들께 아까 센세가 하신 말씀 번역해 드린 건데 그걸 또 읽어주시네요. 한글만 쓰면 답답해 하실까봐 일어도 같이 쓴 것이었는데 ^^;;)

센세 - "한글은 패턴이 있어서 3일이면 읽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음...읽는 것 까지는요. 단어를 전혀 모르니까 의미는, 내용은 모르지만요.


53 23

센세 - 한국어 아는 사람한테 손가락으로 가르키면서 "이거 뭐에요(한국어로)?"하고 계속 물어보면 어떻게 알 수 있게 되겠지만요.


53 46

센세 - "영어 선생님이 수영부 고문선생님 이셨죠? (제 채팅 ㅋㅋ)" 잘 알고...제가 얘기 했었나요? 그렇죠. 수영부 고문이셨죠.


54 00

센세 - "잇츠 가로우"아뇨 틀립니다. 이건 가로우가 아니에요. 가로우가 아니라...


56 12 (닌자 선배 대련 그리시는 중)

센세 - 그렇습니다. 괴인화한 모습. 어떻게 할까? 어떤 디자인으로 할까? 좀 나중에 디자인은 생각해 두도록 하죠. 아직 안 정해져서요. 일단 멋지게 하고 싶네요.


57 00

센세 - 그러네요. 이 괴인협회편의 소동에서 스이류의 동향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고 싶네요. 뭐, 하지만 입원중이겠지? 입원중일꺼야. 히어로 병원에...응? 히어로 병원은 아니겠네. 입원하고 있다고 한다면....어? 하지만 작코스라던가 니가무시가 히어로 병원에 입원하고 있었잖아? 음... 스이류의 동향 보고 싶네요. 붕대에 칭칭 감겨있겠지만.


57 57

센세 - 간호사들 꼬시고 있으려나? 간호사 꼬시다가, 적당히 좀 하라고 한대 맞고 '아야야~'할 듯한...어떤 느낌일까? 스이류.... 다른 히어로들이랑 엮여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


58 36

센세 - 음, 간호사들은 꼬시려 하겠죠, 아마도. 꼬신다고 하기보다도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말거는 느낌?


1 00 30

센세 - 아~~ 과연. "스이류를 담당하고 싶다고 간호사들끼리 싸운다" 인기 만점이네~ 간호사들이 싸인해달라고 하는 줄이...


1 01 26 (계속 선배 괴인들 대련 작화중)

센세 - 가로우는 아닙니다. 지금 약간 가로우 같은 얼굴이 되어있습니다만. 조금 아직 괴인화의 형태가 정해지지 않아서 지금 약간 가로우 같은 얼굴이 되어 버려 있습니다만, 이건 업화지요. 업화의 플레임. 그렇지요.


1 02 20

센세 - 업화가 아니지요... 레츠&고로 기억해 버렸으니...


1 03 13 (가로우 작화 시작)

센세 - 가로우 좋지요...


1 06 30 (채팅창 아직 옷이 너덜너덜해지지 않았네요라는 글에)

센세 - 아 꽤 너덜너덜해졌죠. 옷이 말이죠.


1 13 47 (이렇게 고생해서 그리셨는데 사이타마 원펀치라는 채팅창에)

센세 - 그러게요. 전개가 어떻게 될까요? 원작대로 가면 원펀치에 가까울지도 모르겠지만 ONE선생님이 어떤 전개로 그리시려 하시는 건지? 결말은 어떻게 될지? 가로우의 결론이 바뀔지도 모르고요. 굉장히 기대되네요.


1 14 37

센세 - 타레오와의 장면은 눈물 없이는 못 볼 느낌으로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요. 타레오랑 지금까지도 자세히 파고 들었으니 타레오가 감싸는 것도 알만하고....아.... 지금부터 부풀어 오르네요. 가로우편의 마지막이요. 상상만으로도 뜨겁네요.


1 15 58

센세 - 앞으로 몇 페이지일까요? 나중에 몇 페이지 남았는지 세봐야 겠네요.


1 18 04

센세 - "선생님 마감된 일거리 있으신가요?" 마감되었다기 보다는 진전된 일거리는 있지요. 조금씩 조금씩 진행해가는 일거리. 뭐 이것도 좀 진행이 순조로워 그렇게 시간 걸리지는 않을 것 같네요. 이 100페이지. 15일은 조금 힘들었지만요. 네, 이 페이지 마무리. 아 아직이다.


1 19 55 - 최근 (일본은) 기온이 높아진 것에 대한 채팅창 질문과 답변. 별얘기 아니에요. ㅋ

1 24 15 - 통화하시느라 소리 끄신후 다시 켜신 다음에 마이크 관련 이야기


1 29 48

센세 - 좀비맨이 히어로 협회로 향하는 그림인데요, 전철타고 가는 중인데 ONE선생님께 확인 중이에요 ㅋㅋ 전철로 이동하면 되는 건가요? 하고 ㅋㅋㅋ


(전철 이동 좀비맨 : ONE허락 아직 안 받은 그림)


1 30 45

센세 - "ONE선생님 확인은 아직인가요?" 뭐 뭐 아까 그렸을 뿐이라서요. 아직 확인중이지요. "뒤에 치한 그려주세요" 어째서죠? ㅋㅋㅋㅋ


1 31 07

센세 - 탱크톱 마스터와 무면라이더는 입원중이지요. 동제군은.... 동제군은 아직까지도 그리는 게 안정되질 않아서... 처음에 그렸을 때 실패해 버려서. 잘...이번에 그리는 동제군으로 디자인을 결정하려고 생각합니다.


1 33 04 (그리시던 동제 지우시면서)

센세 - 역시 잘 못 그리겠어. 젠장.


1 37 57 (제 질문 ^^;;)

센세 - ONE선생님하고 저하고 누가 더 키 크냐고요?  아니 그게요, 둘이 완전히 똑같아요. 키가. 184cm죠.


1 39 10

센세 - 배고프다... 식사할께요.


1 40 39 (채팅창 질문에 대한 반응)

센세 - 음. 오늘 갱신은 죄송하지만 연기입니다. 죄송합니다. 15일을 목표로 한다고 했는데 역시 시간 맞추지 못했네요. 일단 밥먹으러 나갈께요. 실례하겠습니다.




끝 부분은 좀 졸면서 해서 놓친 것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중요한 내용은 아닐거에요 ^^;;;

저는 일단 잘께요. 심야 방송 하실지 모르겠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ector 작성시간 18.03.16 원펀맨조아 닉네임쓰고있던사람 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지옥의 후부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3.16 반가워요 ^^ 츄잉닉네임 여쭤봐도 되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wlstn 작성시간 18.03.16 지옥의 후부키 킹갓나물님으로 알고 있습니다 채팅 중에 츄잉 닉네임을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대답해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카페에산다 작성시간 18.03.17 wlstn wlstn님 이제 한국내 원펀맨을 잘 알고있는 사람 탑5 안에 등극하셔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wlstn 작성시간 18.03.18 카페에산다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