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8월~9월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작성자울타리|작성시간21.01.19|조회수34 목록 댓글 0


드라이브 하기 좋은곳, 당일여행으로 경기도 가볼만한곳 추천합니다. 서울에서 가까운곳에는 캠핑장,글램핑장,계곡, 가족들과 아이들과 나들이 하기 좋은곳이 정말 많이 있죠. 당일여행으로도 좋고, 1박2일 여행코스로도 가기 좋을만한곳 추천해볼게요. 멋진추억 만들어봐요♥


1.강화도
루지,오늘날씨에 딱 가기좋은 강화도 루지. 특별한 동력장치 없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땅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내려오는 다이나믹한 체험 레포츠시설로 방향조정과 제동이 가능하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동력 바퀴 썰매입니다. 트랙 경사도는 완만하지만 곡선 코스가 반복되는 트랙으로 이내 속도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보호구만 착용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입니다. 트랙 규모는 연장 1.8km/line 총 2라인으로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각 코스마다 흥미와 재미를 배가 시켜주는 360º 회전코스와 구간별로 연이어 배치된 터널과 낙차구간은 바다를 보며 내려올 수 있는 뛰어난 조망권과 함께 강화리조트의 백미로 꼽을 수 있습니다.


카페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iframe 태그를 제한 하였습니다. 관련공지보기



2.파주
헤이리마을,예술의 집합체인 헤이리 예술마을은 다양한 볼거리와 예술미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서울 근교 갈 말한 곳으로 너무 좋은 장소입니다. 마을에 들어서면 지도를 먼저 봐야 하는데요. 지도에 있는 곳을 둘러보는 것 만으로도 하루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갑니다. 특히 인생샷 찍기에 최적화 된 곳으로 연인, 친구단위의 여행객이 많이 찾아 주신답니다.



4.양평
두물머리,양평 하면 상징적으로 떠오르는 두물머리입니다. 금강산에서 흘러내린 북한강과 강원도 금대봉 기슭 검룡소에서 발원한 남한강의 두 물이 합쳐지는 곳이라는 의미의 두물머리는 양평을 찾는 많은 분들이 꼭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400년 된 장대한 느티나무와 이른 아침 피어나는 물 안개, 강에 늘어진 수양버들 등 강가 특유의 아름다운 경관이 자연의 운치를 더합니다.
세미원,두물머리에서 조금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물과 꽃의 정원 세미원입니다. ‘한강을 맑게, 아름답게, 풍요롭게 하자’는 발상에서 시작된 세미원은 수질과 토양 정화 능력이 탁월한 연꽃을 주로 식재하여 한강물을 끌어들여 연꽃 연못을 통과해 다시 한강으로 되돌림으로써 수질정화에 기여하고자 만들어진 곳인데요. 페리기념 연못, 빅토리아 연못, 검은 잉어 연못, 열대수련 연못, 사랑의 연못 등 6만 여평의 대지에 연못들이 마치 동화 속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카페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iframe 태그를 제한 하였습니다. 관련공지보기



5.가평
아침고요수목원,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약 5,000여 종의 식물을 관람할 수 있으며 잘 가꾸어진 정원으로 눈이 즐거운 곳입니다. 하경정원, 에덴정원, 아침광장, 하늘길, 분재정원, 한국정원 등 22여개의 특색 있는 주제정원이 총10만평의 면적에 이루어져 있어 볼거리가 풍부한 곳입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총 3곳의 실내 전시시설을 볼 수 있고 산수경온실, 초화온실, 알파인온실로 이루어져 다양한 꽃과 야생화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려한 자연경관과 풍부한 볼거리, 카페, 식당, 빵집 등 편의시설까지 모두 갖춘 아침고요수목원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흐드러지게 핀 수 많은 꽃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보세요.
남이섬,가평에 위치한 남이섬은 차로 이동하면 1시간 30정도가 소요되는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름다운 경치와 다양한 볼거리로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입니다. 특히 메타세쿼이아길은 겨울연가 촬영 명소로 알려진 곳으로 산책길을 중심으로 대칭되어 심어져 있고 하늘로 시원스럽게 뻗어 있는 모습이 웅장함을 연출합니다.



6.춘천
해피초원목장,한국의 스위스라 불릴정도로 산과 강으로 이루어진 평화로운 뷰를 간직한 곳이다. 토끼, 염소, 소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어린아이 동반 가족들에게 인기다. 양떼를 풀어놓은 곳에서는 양과 가까이 교감을 할 수 있으며, 정상 포토존에서는 인생샷을 건지려고 요즘 많이 방문한다



7.남양주
물의정원,서울 근교 갈 만한 곳이자 당일치기로 좋은 남양주 물의 정원은 북한강이 흐르는 강가 둔치에 자리한 생태공원입니다. 지하철 경의중앙선을 타고 운길산역에서 내려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이동이 쉬워 많은 분들이 찾는 장소 중에 하나입니다.
이외에도 걷다 보면 아치형 다리를 만나게 되는데요. 그곳에서 바라보는 물의 정원 모습은 평온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 이후에는 산책길을 통해 피어있는 각시원추리 꽃을 통해 물의 정원의 또 다른 모습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곳에서 힐링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물의 정원으로 놀러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카페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iframe 태그를 제한 하였습니다. 관련공지보기



8.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가볼만한곳으로 인천대공원,월미도공원,여행코스 아주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파라다이스호텔!파라다이스 호텔은 로비 외에도 다양한 공간에 감각적인 작품들이 배치되어 있어 크리에이티브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호텔 내에는 수영장을 비롯한 키즈존과 볼링, 포켓볼 등의 놀거리를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존, 사파리파크까지 다양하게 포진해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 덕분에 종일 있어도 심심하지 않을 호캉스 여행을 만들어 주네요!



9.안성
안성팜랜드,4계절 내내 가기 좋은곳으로 넓은 초원때문인지 이국적이면서도 신비로움을 주는 안성팜랜드. 아이들과 함께 가기좋은곳으로 농촌체험식 테마파크라 주말을 즐기기에는 여기가 딱일것같습니다.



10.용인
한국민속촌,옛조선시대를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한국민속촌. 아이와 함께 민속촌을 체험도 하고 다양한 볼거리도 즐기면서 재미있게 옛것을 배우는 시간이 될것같아요.
에버랜드,늘 똑같은 데이트 코스에 지겨워지셨다면, 이번 주말은 가까운 용인자연휴양림에서 봄은 지나 여름으로 향하고 있는 이 계절을 느껴보시면 어떨까요? 함께 다녀오면 좋을 에버랜드 추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