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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란지에〃

란지에 건의사항 정리해봤습니다

작성자[아노]유나이트|작성시간23.12.09|조회수546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이번 밸런스 패치를 통해 건의사항을 몇기지 정리해봤습니다. 데미지나 피격딜보다는 현실적인 캐릭터 컨셉에 맞는 스타일 및 불편한 오류사항에 관해 건의해봤습니다. 괜찮으시면 건의 한번씩 부탁 드립니다.

1. 원거리 캐릭터로서의 개성을 유지해주세요.
현재 란지에는 어쩔수없이 사거리를 짧게하는 마스터리를 사용하고 있으며, 분명 총을 사용하는 원거리 캐릭터지만 근거리 캐릭터처럼 바짝 붙어서 보스를 잡습니다. 연장총열을 항상 유지되는 패시브로 돌려주시고, 화살탄의 사거리 감소 디버프를 삭제시켜주시길 요청드립니다.
화살탄의 사거리감소 디버프를 삭제하면 화살탄 버그도 사라집니다. 버그는 아래링크 첨부

https://youtu.be/bLPZfOb_K1A?si=-rlAqSxxmO_ielYn


2. 이동속도 10 상승을 패시브로 넣어주세요.
원거리 캐릭터의 특성상 거리를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무빙샷을 보다 원활하게 할수 있도록 이동속도를 10 상승시켜주셨으면 합니다.

3. 업라이징 범위를 넓혀주세요
업라이징은 몬스터의 피격딜도 증가하지만 캐릭터 및 팀원이 그위를 밟고있을시, 데미지증가 10% 상승 효과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 범위가 너무 좁아서 거리를 벌리고 스킬을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사거리를 유지할수 있도록 업라이징 범위를 더 넓게 유지시켜줬으면 합니다.

4. 화살탄 마스터리에 명중률 100감소 디버프를 없애주세요.
모든캐릭터를 통틀어서 명중률을 100이나 감소해주는 패널티를 가진 캐릭터는 없습니다. 형평성에 어긋납니다.

5. 미스티샷 투사체 속도를 높혀주세요
모든캐릭터들은 범위스킬을 사용했을때 스킬을 누르는순간 바로 나가면서 몬스터에게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하지만 란지에의 미스티샷은 스킬을 누르는순간 날라가는 투사체 시간이 길며, 몬스터에게 데미지가 적용되는 시간이 깁니다. 사냥시 매우 답답하며 수정을 꼭 부탁드립니다.

6. 빙결 삭제 혹은 on/off기능
란지에는 현재 빙결로인해 군영사냥을 거의 못하고 있습니다. 군영사냥을 다른 캐릭처럼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빙결을 삭제시켜 주시거나 on/off기능을 추가해주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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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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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막시미니 작성시간 23.12.09 와 문제점 잘 지적하셨네요 ㅋ
    복붙해서 건의하기 가겠습니다잉!
  • 작성자통닭 작성시간 23.12.10 이속 제발..

    근데 1번, 원래는 그게 정석이군요.
    왼손 관절 망가져서 물약 컨 어려우니 사거리 넓혀 쓰고 있었는데, 덕분에 란지에 대해 잘 배워 갑니다!
  • 작성자Tw란지 작성시간 23.12.10 화살탄(명중 -10%, 사거리 감소), 업라이징(본인 및 팀원 피피증 10%, 적 몬스터 공증10%)의 패널티 삭제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스핀의 모르트하우 패널티도 삭제 되었는데, 왜 화살탄은 여전히 패널티가 있는걸까요.. 업라이징도 로아미니 디버프 처럼 공증은 본인 및 팀원만, 피피증은 적 몬스터만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마스터리2(보정기, 소음기, 연장총열)은 패시브스킬 '명석한 두뇌'에 패시브화 하여 모두 합쳐졌으면 좋을꺼 같아요.
  • 작성자Tw란지 작성시간 23.12.10 5,6 미스티샷(일명 지렁이샷) 판정 개선과 빙결 On,Off는 매우 공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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