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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밀라〃

밀라 네브라스카 스킬 [2020.01.10]

작성자[하칸]김재규어|작성시간20.01.10|조회수8,915 목록 댓글 4


공통 계 .png 공통계(기본DEX / 랜덤AGI)


쩐 던져 .png 돈던지기(무속성)

·         사거리 22

·         크리티컬 2

·         STAB, HACK 의존하지 않는 물리 데미지를 준다.  

·         팀에 '루시안' 있다면 ' 승부사 ' 효과로 소비 SEED감소

·         마스터리 No.1」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Mastary1_1.png[셀프 컨트롤] : 소비 SEED 반감
Mastary1_2.png[앤티]    소비 SEED 2 / 공격력 증가 (+ ?? %)





마스터리 .png 마스터리

·         마스터리 창 UI를 연다.








미라 .png 밀라(패시브 스킬)


MilaSkill1.png 캡틴

·        자신을 포함한 주변의 팀원 효과

                    대미지 ( + 5%)
                    풍속성  ( +5)

                    이동속도  ( + 3)


MilaSkill2.png 아크로바틱

·        최소 회피율 증가 (+10%)

·        크리티컬 피격 확률 (-50%)

·        슈츠 장착: 슈츠 민첩 비례하여 명중률이 상승 (명중률 [%] = 정장 민첩 x 0.7)
·        밴드 장착: 밴드 민첩 비례하여 장비의 베기 공격력 증가 (베기 공력력=밴드 민첩 x 0.7)


MilaSkill3.png강철 심장

·        나쁜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 (-50%)

·        경직무시



MilaSkill4.png승부사

·        팀에 특정 캐릭터가 존재하면 스킬 효과 발동

                    티치엘 : 럭키 다이스의 레어 드랍률이 증가
                    루시안 : 돈던지기/포격/럭키다이스의 비용이 감소
                    보리스 : 럭키 다이스의 주사위가 항상 6이 나옴




Pirate.png해적계(기본HACK / 랜덤DEF)




히트 채찍 .png 스매쉬 휩(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무기의 의존  [채찍=9~11]  [플레일=8~10]

극한 후

극한 전




하드 채찍 .png 하드 휩(풍속성) [HACK]

·         사정거리 무기의 의존  [채찍=9~11]  [플레일=8~10]

·         일정 확률로 추가 효과 [스턴]

극한 후

극한 전




채찍 .png (풍속성) [HACK]

·         사정거리 무기의 의존  [채찍=9~11]  [플레일=8~10]

극한 후

극한 전




쿨 채찍 .png 휩 스러스트(풍속성) [STAB]

·         사정거리 무기의 의존  [채찍=9~11]  [플레일=8~10]

극한 후

극한 전




더티 스트라이크 .png더티 스트라이크(풍속성) [HACK]

·         사정거리 28 [단일 공격]

·         hit시 추가효과 [스턴]

·         중독 추가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극한 후

극한 전




MadBiteViper.png매드 바이트 바이퍼(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26 [위치 지정 범위 공격 32x32]

·         중독 추가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극한 후

극한 전




BiteViper.png바이트 바이퍼(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28 [단일 공격]

·         중독 추가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극한 후

극한 전




CrazyViper.png크레이지 댄싱 바이퍼(풍속성)  [HACK]

·         사정거리 26 [위치 지정 범위 공격 32x32]

·         중독 추가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극한 후

극한 전




DancingViper.png댄싱 바이퍼(풍속성)  [HACK]

·         사정거리 28 [단일 공격]

·         중독 추가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극한 후

극한 전



붉은 사수의 포격 .png붉은 사수의 포격(무속성)  [STAB + HACK]

·         화면 보다 넓은 범위 공격

·         Lv1          : 크리티컬 시 일정 확률로 추가 효과 [(스턴 100%, 5s) ,(경직)]

·         Lv2 이상  : 크리티컬 시 일정 확률로 추가 효과 [(스턴   20%, 5s) ]

·        팀에 '루시안' 있다면 ' 승부사 ' 효과로 소비 SEED감소

·       마스터리 No.1」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Mastary1_1.png[셀프 컨트롤] : 소비 SEED 절반
Mastary1_2.png[앤티]    소비 SEED 2 / 공격력 증가 (+ ?? %)


극한 후

극한 전




패기(무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32 [위치 지정 범위 공격 32x32]

·         주변의 적들의 공격력과 능력치가 감소함




중독 .png 중독

·         중독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Arts.png 기예계(기본STAB / 랜덤DEX)




CardSprayJ.png카드 스프레이 J (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32 [위치 지정 범위 공격 28x28]

·         [카드 스프레이 J] 버프에 걸려있는 대상으로 지속 공격 (간격 1s, 지속 시간 30s)



CardSprayQ.png카드 스프레이 Q (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32 [위치 지정 범위 공격 28x28]

·         [카드 스프레이 Q] 버프에 걸려있는 대상을 공격하면 최대 HP에 비례하여 HP 회복(5000)




CardSprayK.png카드 스프레이 K (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32 [위치 지정 범위 공격 28x28]

·         [카드 스프레이 K] 에 피격시 적의 피격 피해량이 증가




HighJamp.png높이뛰기(무속성)

·         단거리 텔레포트 [사거리 28, 중딜 0.8s]

·       마스터리 No.2」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Mastary2_1.png[스프링]             : 쿨타임 제거, 사거리 증가(+?)
Mastary2_2.png[바인딩 바이퍼] : 착지 위치에 적을 끌어 모음

Mastary2_3.png[바이퍼스 아이] : 후방 공격 시 피해량 증가 (+20%, 5분)




DewStorm.png비수폭풍 (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20 [자기 중심 범위 공격 18x18]

·       마스터리 No.3」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Mastary3_1.png[이스케이프] : 쿨타임 제거, 후퇴거리 증가(+?)
Mastary3_2.png[겟 오버]      : 추가피해(자신의 HP가 0에 가까울수록 커짐)

Mastary3_3.png[베놈 티스 : 중독, 마비 효과 추가


극한 후

극한 전




LuckyDice.png럭키 다이스 (무속성) 

·         사정거리 16 [자기 중심 범위 공격 60x60]

·         자신을 포함한 팀의 레어 드랍률 증가 (30분) 

·         레어 증가율(%) = 주사위 던지기 x 10 %

·         팀에 특정 캐릭터가 존재하면 스킬 효과 발동

                    티치엘 : 럭키 다이스의 레어 드랍률이 증가
                    루시안 : 돈던지기/포격/럭키다이스의 비용이 감소
                    보리스 : 럭키 다이스의 주사위가 항상 6이 나옴

·       마스터리 No.1」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Mastary1_1.png[셀프 컨트롤] : 소비 SEED 절반
Mastary1_2.png[앤티]    소비 SEED 2 / 1이 뜰 확률 감소

Mastary1_3.png[포커페이스] : 1과 6의 출현율 증가(20%)




Spurt.png스퍼트 (무속성) 

·         이동 속도 증가(+10)

·         AGI 증가(+10%)

·         중딜 감소(지속시간 15s)

        0s-  5s : 25 %

        5s-10s : 15 %

      10s-15s :   5 % 

      15s 이상:   0 % 

·       마스터리 No.4」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Mastary4_1.png[아드레날린] : 후 딜레이 감소 (-100%)
Mastary4_2.png[굿페이스]  : 이동속도 증가 삭제, 지속시간증가(5분), 중딜 5%고정감소

Mastary4_3.png[리드미컬]     : 후딜레이 고정




마스터리 스킬

No.

 Lv

모드

스킬 

해설
1Lv100PrimaryMastary1_1.png 셀프 컨트롤

[돈던지기[붉은 사수의 포격 ] [럭키 다이스 ]의  SEED 비용이 반감한다.
마스터리 변경시에 부여 된 [럭키 다이스] 선택이 취소되므로주의.

SecondaryMastary1_2.png 앤티

[돈던지기[붉은 사수의 포격 ] [럭키 다이스 ]의 SEED비용이 2배가 되지만,

[돈던지기] , [붉은 사수의 포격 ]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럭키 다이스 ] 주사위가 1이 나올 확률이 줄어든다.
마스터리 변경시에 부여 된 [럭키 다이스] 선택이 취소되므로주의.

Tertiary

Mastary1_3.png 포커페이스

[럭키 다이스] 주사위 던지기가 1이 될 확률과 6이 될 확률이 

각각 20 % 증가한다.
마스터리 변경시에 부여 된 [럭키 다이스]선택이 취소되므로 주의.

2Lv150PrimaryMastary2_1.png 스프링

[높이뛰기]의 쿨 타임이 사라 사거리가 늘어난다.

SecondaryMastary2_2.png 바인딩 바이퍼

[높이뛰기] 를 사용하면 착지 지점의 주변에있는 적을 끌어 당김.

Tertiary

Mastary2_3.png 바이퍼즈 아이

[높이뛰기] 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후방 공격시 대미지가 증가
 (+ 20 %, 5 분)
3Lv200PrimaryMastary3_1.png 이스케이프

[비수폭풍]의 쿨 타임이 사라지고 효과 범위가 증가하고 더 멀리 후퇴한다.

SecondaryMastary3_2.png 겟 오버[비수폭풍]을 사용하면 추가 데미지를 준다. 추가 피해는 
미라의 HP가 0에 가까울수록 상승한다.
TertiaryMastary3_3.png 베놈 티스

[비수폭풍]을 사용하면 [중독]와 [마비]를 일으킨다.

4Lv250PrimaryMastary4_1.png 아드레날린

[스퍼트] 사용중 후 딜레이가 100 % 감소한다.

SecondaryMastary4_2.png 굿 페이스

[스퍼트]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사라지는 대신 지속 시간이 증가한다. 

사용 중 중간 딜레이 저하율 고정 (5 %)

Tertiary

Mastary4_3.png 리드미컬

[스퍼트] 사용 중, 후 딜레이가 고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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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칸]Fate선비 | 작성시간 20.01.10 밀.라.조.아
  • 작성자[하칸]Lindo | 작성시간 20.01.10 여기에서 주로 쓰는 스킬이 어떤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하칸]김재규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1.10 더티 빼고는 대부분 사용됩니다. 다만 물복과 베기 계열별로 사용하는 스킬이 다릅니다.
  • 작성자[제르나]TICHIEL쥬시 | 작성시간 20.01.10 와 이런글 너무 좋네여~ 밀라하고싶어지는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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