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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제르나 작성시간22.04.13 현 밀라의 위치는 포격룬마작업용 캐릭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였습니다.(+인간 로토의문장 주사위셔틀)
이미 한번 오픈필드에 사용금지를 당한 포격 효용성이 얼마나 좋길래 비용5배 인상을 했는지는 뒤로 두고
포격 너프로 인한 범위기 공격상승 적용이 이번 밸런스패치로 나온 수치에 반영이 된건지 의아하군요
다른캐릭보다 얼마나 버프&디버프가 좋다고 생각하고있는지 모르겠지만 밸패를 해도 타캐릭군에 비해 스킬공격계수는 처참하기 그지없습니다.
중딜감소를 크게두고 고려했다고 보아도 이미
타캐릭군에 5%중딜감소가 토글형스킬(패시브)로 달고 나온 캐릭도 있는데 말이죠
설마 최대효율 몇초 쓰지도 못하고 효율0이되는 아드레날린 스킬을 상시적용으로 착각하고 있는지 의심스럽습니다. 벤야 트렌스 토글패치처럼 차라리 아드레날린(최대효율 상태로)을 토글형 스킬로 반영시켜준다면 이해할텐데 말이죠
투자비용만 많이드는 효율구린 물복캐릭 죽이기는 성공한듯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