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야.
더치커피를 좋아하는 까도남 센우크라고 하네.
오늘은 액시피터 캐릭터들의 밸런스 내용에 대하여 알려줄게.
티치엘
◆ ‘홀리볼트’
스킬의 최대 사거리를 증가시키고 스킬 성능을 상향시켰어.
◆ ‘홀리터치’
‘와이드 블레싱’과 같은 범위형으로
최대 HP의 10%가 회복되도록 스킬을 개선했어
◆ ‘와이드 블레싱’, ‘배리어’, ‘레지스트 실드’
스킬의 지속시간을 45분으로 개선했어.
◆ 큐어
‘와이드 블레싱’과 같은 범위형 스킬로 개선했어.
◆ 오라월
스킬의 타격횟수를 3타로 조정했어.
◆ 선라이즈
데미지 오류를 수정하면서 빠른 사냥이 가능하도록 스킬의 성능을 개선했어
◆ 난타
중딜레이 5.5초가 너무 길었지?
기존보다 빠른 공격이 가능하도록 중딜레이를 50% 감소시켰어
◆ 신규 스킬 ‘블레이드 월’
타격계열도 몰이사냥이 가능하도록 신규 스킬을 추가했어.
밀라
1:1 사냥 특화 캐릭터
◆ ‘카드 스프레이’
1:1 스킬로 투자를 많이 하면 다른 캐릭터 부럽지 않은 좋은 스킬인데
투자 비용이 너무 많다 보니 저자본 유저는 보스 사냥이 힘들었어.
이번에 저자본 유저도 보스 사냥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스킬 데미지를 강화하여 기본 성능을 40% 상향시켰어
◆ ‘댄싱 바이퍼’
채찍 전용 1:1 스킬로 ‘카드 스프레이’와 동일한 성능을 가질 수 있도록 개선했어.
◆ ‘크레이지 댄싱 바이퍼’
장비 합뎀이 낮은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스킬 데미지 및 크리배율을 조정했어.
◆ ‘바이트 바이퍼’, ‘스크래칭 스톰’
스킬의 타격횟수를 2타와 3타로 조정했어.
보리스
‘ⓣ붉은 달의 맹약’의 30% 데미지 증가 효과
◆ ‘프로즌 브레이크’
스킬 최대 LV를 2로 상향시키면서 4타로 타격횟수로 증가시켰어.
◆ ‘폭(爆)’
막시민의 ‘폭(爆)’과 스킬 성능을 동일하게 개선했어.
◆ ‘크래시 봄’, ‘스매쉬 크러셔’
평도 및 태도 무기 전용 사냥 스킬로 사용할 수 있게 타격횟수 및 중딜레이를 조정했어.
◆ ‘빙격참’, ‘잔영참’
태도 및 대검 1:1 스킬로 사용할 수 있게 타격 횟수를 6타로 조정했어.
루시안
스킬 무딜레이와 빠른 중딜레이로 몰이사냥 특화
◆ 스피드업
‘와이드 블레싱’과 같은 범위형 스킬로 개선.
지속시간도 10분으로 변경했어.
◆ ‘비연파’, ‘충뢰 (衝雷)’
스킬 최대 LV를 3으로 상향시키면서 타격횟수를 3타로 조정하여
세검 및 평도 전용 사냥 스킬로 사용할 수 있게 조정했어.
참고로 ‘비연파’의 경우, 무딜레이가 가능하도록 선/후 딜레이를 조정했어.
◆ ‘실프 커터’
지금도 충분하게 좋은 스킬이지만 단일계열에 비해 데미지 산출이 어려운 점을 보완하기 위해
스킬 데미지를 강화했어.
◆ ‘원무 (圓舞)’
세검 전용 1:1 스킬로 ‘연(連)’과 동일한 성능이 나올 수 있도록 전체적인 내용을 개선했어
◆ ‘연(連)’ 강화
섀도우&애쉬 밸런스 패치 때 내용과 동일하게 스킬 성능을 개편했어.
타격횟수도 6타에서 8타로 2타나 증가시켰고, 중딜레이도 50% 감소시켰지.
액시피터 캐릭터의 밸런스 내용은 여기까지야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에 있어.
출처 : 테일즈위버 공식홈페이지
http://tales.nexon.com/tales2/page/Gnx.aspx?URL=News/NoticeBoard&n1PageType=2&n4NoticeArticleSN=101984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때그인간 작성시간 14.06.17 드디어!선라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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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아노)도토리좋아 작성시간 14.06.17 45분...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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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아노]마지막하루 작성시간 14.06.17 지금 여기 댓글달린거 한번씩만 쭈욱 읽어봐도 이 패치가 얼마나 잘못됐는지 알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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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하칸)우수수 작성시간 14.06.18 밀라 유저이제더이상볼수가없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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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하칸]벨로키랍토르 작성시간 14.06.18 원무가 언제부터 세검 전용 1:1 스킬이었음?ㅋㅋㅋㅋ 평도 범위 스킬 아닌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