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동 조건 순서 변경 건의합니다. 일정 Hp누적 데미지 발생이 아닌
폭주 선택 시 매초 5~10% 체력 감소(시간이 지날수록 체력 감소 폭 증가),
누적 소모 체력에 따른 공격력% 증가 or 잃은 체력 %비례해서 공격력%증가
해제,사망시 쿨타임 적용
발동조건을 까다롭게 하지말고
발동조건은 쉽게하되 리스크를 크게 하는 방향으로 생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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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동 조건 순서 변경 건의합니다. 일정 Hp누적 데미지 발생이 아닌
폭주 선택 시 매초 5~10% 체력 감소(시간이 지날수록 체력 감소 폭 증가),
누적 소모 체력에 따른 공격력% 증가 or 잃은 체력 %비례해서 공격력%증가
해제,사망시 쿨타임 적용
발동조건을 까다롭게 하지말고
발동조건은 쉽게하되 리스크를 크게 하는 방향으로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