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려진 퀘스트,챕터를 살릴 방안이 없을까요

작성자리치일발|작성시간24.03.29|조회수410 목록 댓글 5

테일즈위버하면 퀘스트,챕터깨는 재미였는데

당연히 요즘 게임 메타가 지루한 구간 빨리빨리 넘기는거 인정합니다

그래서 레벨업은 그림자탑,림보에서 하는것도 충분히 이해하는데요

퀘스트와 챕터가 테일즈위버의 아이덴티티인데 이걸 아예 버리기에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예를 들어서 지금 룬포작이 정말 재미라고는 하나도 없고 스펙만을 위한 숙제인데

필드 퀘스트나 챕터를 룬업적에 등록해주면 룬포작도 재미를 느끼면서 퀘스트나 챕터도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이12 | 작성시간 24.03.29 저도 챕터 모든 에피1 캐릭프롤로그 다 아는정도로 좋아합니다만 요즘 게임들 메타도 달라졌고 캐릭도너무많아져서 손도못대고있는듯한데
    예전에도 테일즈위버가 다른게임이랑 다른 아이덴티티였던만큼 다시 나오길바래봅니다 ㅋㅋ
  • 작성자리어 | 작성시간 24.03.29 어차피 만렙부터인데 챕터 진행하면 레벨 올려주는 방향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예프넨이 좋은 예죠
  • 작성자텔즈 어렵따 | 작성시간 24.03.29 옛날에나 육성이 겁나힘들어서 젤리킹잡고 엔피니온잡고 이랫지만 지금은 어차피 모든게 만렙부타 시작이니 난이도 좀 수정해서 리뉴얼하고 투자시간대비 정수만 좀 걸어놔도 할사람많을탠데 그걸 진행할 인력이 없어보임
  • 작성자최강콩 | 작성시간 24.03.29 마자요 옛날엔 스펙업해서 챕터밀고 스펙업해서 챕터밀고 햇는데
    차라리 극한나올때 새로운 퀘스트가아니라 챕터중간 성장단계로 극한넣었어도 좋았다고봄..
  • 작성자이쟈컬로 | 작성시간 24.03.31 에타 생기면서 경험치가 다시 중요해졌으니 챕터를 깨면 경험치를 넉넉하게 주는 방안은 어떨까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