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화의 왕터가 착지하면 그것으로 끝(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작성자훈독왕|작성시간19.06.11|조회수242 목록 댓글 0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첨부파일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평화의 왕터가 착지하면 그것으로 끝1.mp3


평화의 왕터가 착지하면 그것으로 끝


알 것이 필요 없고, 찾을 것이 필요 없고, 이제는 끝장내서 모든 것을 다 가르쳐줬습니다. 그러니까 가르쳐주기 힘드니까 교재를 만들었기 때문에 요 책 하나 해 가지고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미국에 요 한 권만 중심삼고 미국 대통령이 “야, 너희들 가정에서부터 유치원까지 이 책을 부모된 자들은 가르쳐라!” 하는 것입니다. 열두 아들이 아니라 서른 몇 아들딸도 있다구요. 서른 몇 권 책을 놔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가 13수의 대표, 열두 제자가 반대해서 죽임을 당하던 그 자리를 대표해서 왕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늘나라의 권한을 대신, 왕권 대신자로서 그 아들딸을 중심삼고 가르치는 것입니다.


여기 본문에 아기 노래가 있지요? "아가야, 잠 잘 자라. 꿈나라 세계, 억만세계 만세를 너를 위해 준비하고 있으니, 네 왕족이 되고 부하가 되고 족속이 될 것이다." 하는 이런 노래를 많이 짓는 거예요. 노래를 지으라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에서 꽃과 같고, 향기와 같은 것입니다. 꽃과 향기가 아름다운데 거기에 열매까지 있어서 소생, 장성, 완성, 세 가지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은 씨, 그 다음에 꽃과 향기를 중심삼은 가인, 아름다움을 중심삼은 아벨, 셋이 하나 돼 가지고 그런 것을 대신 받아 태어난 남자 여자는 그 부부가 합하므로 천지합덕이 돼 가지고 하늘땅에 어디 남겨질 수 없게끔 평화의 왕터가 착지하면, 비로소 지상에 부모님이 착지하면 끝입니다.


그래, 천지가 지천이 되는 것입니다. 인간세계는 손자가 할아버지 자리를 대신하고, 아버지가 아들 자리를 대신합니다. 이거 거꾸로 돼 가지고 안착함으로 말미암아 본연의 자리에 비로소 안착해 가지고 영원히 어디 가든지 정착적인 인연이 세계 끝까지도 연결됩니다. 안착의 씨를 심고서 자연히 하늘나라가 싹이 터서 커 가지고, 천국의 완성 다리에 옮길 수 있는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같이 천국에 들어가야 타락이 없던 본연의 이상이 아니겠느냐? 창조이상 천국의 자리에 재창조해 가지고 완성해 들어가지 않느냐 하는 이론, 그 가외의 이론은 없습니다. 가외의 진리가 없고, 가외의 혈통적 인연도 없습니다


거기에 천년만년 결속하면 끊어질까 봐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 자기가 천만 번 죽더라도 뗄 수 없습니다. 백인이건 흑인이건 다 역사들을 자랑할 것이 없습니다. 다 집어던지고 거기에 뿌레기를 붙여야 됩니다. 중심 뿌레기는 하나입니다. 만사가 오케이, 만사가 오케이니 오케이는 오픈 킹덤(Open Kingdom) 미국 사람들은 오픈 오브 더 키친(Open of the Kitchen) 그 다음에 코리아(Korea)입니다. 코리아가 조국광복의 왕터입니다.


거기에 설명을 붙일 게 없습니다. 여러분은 키친에 들어가면 냉장고를 여는 거예요. 들어가 가지고 물도 마시고, 배고프면 거기에 빵이 있으면 빵도 먹고, 고기 있으면 고기 뜯어먹을 수 있잖아요? 굶어죽게 돼 있는데, 그걸 먹지 말라고 해요? 형제인데, 자기 아들딸의 일족인데 말이에요. 그걸 마다할 사람이 없습니다.


어저께 선생님이 갔다 온 곳이 어디예요? 라스베이거스가 가인이고, 라스베이거스의 만달레이 베이 (Mandalay Bay)가 중심이 돼 가지고 맨 꼭대기에 엠지엠(MGM)하고 벨라지오(Bellagio), 가인 아벨이에요. 미라지(Mirage)하고 베네시안(Venetian)이 가인 아벨입니다. 만달레이, 사람을 매달아 가지고 있는 무리 패예요. '레이' 할 때는 연결된 사슬을 말합니다. 매달아 베이, 만달레이 베이! 최후의 벼랑 끝에 와서 물 위에 빠져 죽는 것입니다. 떨어지느냐, 마느냐? 만달레이, 왜 베이가 나와요? 그 꼭대기에 앉아 가지고 떨어져 죽느냐, 마느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