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지인의 이치를 알아야 돼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작성자훈독왕|작성시간19.06.08|조회수238 목록 댓글 0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첨부파일 천지인의 이치를 알아야 돼.mp3


 천지인의 이치를 알아야 돼


  여기에서 선악의 분기점, 좋고 나쁜 것, 악신과 선신이 문제입니다. 악신과 선신이 싸우게 됐다는 것은 무엇이냐? 이 기어가 맞지 않은 것입니다. 큰 기어의 하나님 앞에 사탄이 자기를 중심삼고 어떻게 하는 거예요? 이렇게 도는 하늘 앞에 "나도 그렇게 돌아야겠다."하고 그렇게 돌 수 없으니 이것을 점령해 가지고 돌려고 해요. 사랑을 중심삼고 혈통문제입니다.


  핏줄이 이렇게 타고 들어가서 도니까 영원히 이것이 어떻게 돼요? 지상에 있어서 이것이, 아래 바퀴를 만들어 놓지 않은 이것이 살지 않습니다. 대우주가 호흡을 못 합니다. 자, 숨을 들이쉬어 봐요.(숨을 들이마시심)


  내가 출세를 하겠단다면, 내가 커지기 위해서는 내 자신이 줄어 들어가야 됩니다. 이것을 몰랐습니다. 숨을 내쉴 동안 후 …! 그 다음에 어떻게 들이쉬느냐? 축구공이 공기를 다 빼놓으면 어떻게 들이쉬어서 부푸느냐 이겁니다.


  전후를 지배하고, 상하를 지배하고, 전체와 순간을 지배하는 그것이 전부 다 상대적 관계가 연결돼 있지 않으면 안됩니다. 연결돼 가지고 이렇게 이렇게 운동하고, 또 이렇게 이렇게 운동하고, 커갈 때는 이렇게 이렇게 운동하고 전부 다 운동합니다. 전체가 운동하지만 어떻게 연결되느냐 이거예요.


  숨을 후 - 했다가 어떻게 들이쉬고, 또 세 번째 어떻게 들이쉬느냐 이겁니다. 그 수평으로 어떻게 가느냐? 그거 누가 만들었어요? 유엔 대사가 만들었어요? 누가 만들었느냐 하면 타락이 만들었습니다. 타락이 무엇이냐? 타락은 떨어진 것입니다. 수평에서 떨어진 거라구요.


  수평에서 남자 여자는 호흡을 할 때도 남자가 내쉬면 여자는 들이쉬어야 되고, 여자가 들이쉬면 남자가 내쉬어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 상하 전후 좌우가 필요하고, 남자가 위에 올라가면 여자는 내려가고, 남자가 바른쪽에 가면 여자는 왼쪽에 서지만 이 숨을 들이 쉴 때 전부 다 어떻게 해요? 춘하추동 상하가 갈라지니까 여자가 먼저 서게 되면, 남자는 뒤따라와야 되는 것입니다.


  크다고 하는 것이 왕 노릇을 할 수 없습니다. 왕이 있으면, 여왕도 있어야 됩니다. 상대가 없게 될 때는 아무리 왕이라도 없어지는 겁니다. 천지인의 이치를 알아야 됩니다. 이런 개념이 서양이나 동양에 없습니다. 왜?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싸움입니다. 숨을 후- 내쉬면, 어떻게 들이쉬느냐? 싸우는데, "너는 죽어서 없어져라!" 하는데 어떻게 돼요? 없어졌으니 들이쉴 수 있는 무엇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 이 둥근 볼이 이렇게 짜브라지는 것은 무엇 때문인가요? 이 두 큰 힘이 여기서 밀어줘서 짜브라진 것입니다. 이게 후- 내쉬어서 작아지는 것은 이 큰 힘이 밀어줬기 때문에 숨을 내쉬는데, 수평 된 곳에서 "어디, 숨 내쉬어 봐라!" 이겁니다.


  그래, 짜브라졌으면 이 힘이 어디로 가요? 운동의 힘이 어디로 가느냐 이겁니다. 조그만 틈만 있으면, 요거 걸려서 어떻게 돼요? 입이 휘이익 해서 여기에 들어옵니다. 그 두 힘이 더 크게 하기 때문에 어떻게 되는 거예요? 수평이 큰 힘을 보충해서 영원히 계속 할 수 있는 이론적 체제가 발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다 모르고 살아요, 서양 사람들은. 자기가 제일 낫다고 "아, 내가 센터가 되고 중심이 된다."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