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도권 부동산

용인시 처인구 민간임대 아파트 정보

작성자끼리끼리|작성시간23.11.25|조회수20 목록 댓글 0
용인 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10년 전세 민간임대 아파트

공급 정보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는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곡리 448-1번지 일원에 건축되며 지하 2층~지상 20층,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평형대, 총 498세대 규모인 민간임대 아파트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민간임대 주택으로 최장 10년간 제약 없이 거주가 가능하며, 시공 예정사는 동원건설산업㈜입니다.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단지가 들어서는 용인 처인구는 원삼면 일대에 대규모 용인반도체클러스터가 조성되며, 처인구 이동면 일대에는 덕성 테크노밸리(제2용인 테크노밸리) 조성도 추진됩니다. 또한 양지면과 고림동, 남사읍 등 처인구 곳곳에서는 용인국제물류 4.0 등 유통업무단지, 물류센터 등이 준공 예정 및 조성이 계획돼 수만명에 달하는 고용 창출과 경제유발, 인프라 개선 효과로 직주근접성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습니다.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는 먼저 청약하는데 있어서 개인, 법인 상관없이 주택 유무, 청약 통장 가입 여부를 따지지 않습니다. 또한 1인 1주택 제한 없이 2채 이상 보유(전체 가구 수의 10%)까지 보유가 가능하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보유세, 취득세, 종합부동산세 등 각종 세금 부담도 없습니다. 최대 10년간 의무거주 없이 원하는 시점에 양도가 가능하고 전매 제한이 없어 임차인 지위권도 양도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주택도시보증공사(HUG) 또는 서울보증보험 등 의무가입으로 보증금이 안전하게 보존돼 최근 사회적 논란이 되고 있는 전세사기 등의 걱정이 없습니다.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는 2008년 처음 지구단위계획이 고시된 후 2차례 변경을 통해 지구단위계획 고시가 완료됐으며 사업 부지 91.14% 이상을 토지매매계약 등을 통해 확보해 타 사업장들과 차별화됐습니다. 또한 회원이 납부한 출자금은 사업 무산 시 반환하는 안심보장증서를 발행하고 출자금 전액은 신탁회사를 통해 사업목적에 맞게 사용되도록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용인남곡 동원 베네시티 홍보관에서는 현재 회원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거나 홍보관 방문을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