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충남 지역

[※충북평택천안][5월4~5일]거제도 박투어 자연산회 폭풍흡입!!

작성자kktdr/강동현/CBR1000rr/천안|작성시간19.05.06|조회수1,079 목록 댓글 11

전날 설레는 맘으로 짐을싸고 새벽 5시부터 잠을설치다가 7시에준비를 하고 나갈준비를 합니다.

전날 오늘의 목적지인 "거제도 최군 횟집"에 선물할 천안호두과자를 사놨습니다.

유투브 애청자인데 알고보니 몇명이 이방송을 같이보고있어 급작스레 한번가보자 하여 박투어를 잡았습니다.

슬슬 아침8시 모이기 시작합니다.

첫번째 경유지인 임실 IS피자

너무일찍도착해서 가게앞에서 가게 오픈까지 휴식및 정비를하다가 기다린 피자를

풀옵션으로 주문하여 폭풍흡입합니다. 이때까진 다들 힘이넘칩니다.

맛은 소소.....

다음목적지인 합천모토라드로 출발하고 가던중 갑자기 앞에 작은새가 튀어들어옵니다...

뒤에서 보고 세나로 어어어 깃털이 펑터졌는데요@!!!

타이어로 박았을거라는 희망은....

박스까고 천키로도안된차에... 가드도 하나도 안달렸는데

다행히.. 손상은없지만. .아기새는.....ㅠㅠ

다음목적지는 합천 모토라드 ..

개인적으로 모토라드라서 BMW모토라드점인줄알았는데...

파쏘 지점인듯 하더라구요..

이곳부터 피로가 몰려오기 시작합니다.;; 덕분에 사진도 얼마없고

생각보다 임실에서 피자기다리다가 시간이 지체되서 커피한잔 원샷하고 구경도못하고

아기새의 파편을 상민군이 열심히 세차해주고  바로 다시 재정비해서

거제도로 출발합니다.

거제로 들어가기직전 신호대기중

상민이가 본인 오토바이가 갑자기 엄청 무르다고 출렁출렁하다고 r1쇼바가 원래이러나면서(이친구도 이번에박스깠습니다)

투덜투덜하는데 뒤타이어를보니 공기가 아예없습니다.. 다행히 챙겨간 펑크킷으로 긴급복구하고

다시출발합니다... 사건없이 지나가는 투어가없네요;;

드디어 목적지인 "거제도 최군횟집" 바다향기 회 식당에 도착합니다.

이곳에서 파는 자연산 회를먹으러 500키로를 달려 도착하니 그간 피로가 확풀립니다.!!

천안에서 온다고 또 부산지역장님인 효명형님이 참석해 주셧습니다!!

방송으로만보던 곳에 오니 회맛이 정말 설렙니다.!!

자연산 참돔 도다리 농어 삼종은 때깔부터 틀립니다.

한점 입에 넣는순간 아 오길 잘했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역대급 박투어라며 만족해합니다.

술에 취한건지 맛에 감동하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분이 거제도 최군 주인공분 방송에서 목소리만 듣다가

실물을 뵈니 생각보다 수줍음이 많은 사장님입니다.ㅎㅎㅎ

담에라도 가실분이계시면 무조건 지리를 추천드립니다.

진심 지리가 지립니다.

이후 부산 카타나 형님이 오셔서 맥주파티가 이루어졌는데

아쉽게 사진이남지않았습니다..

다시한번

박투어왔다고 마중나와주신 효명형님과 카타나형님 감사합니다.

이후 꿀잠~그나저나 가운데 곤히 잠드신분은 참 호감형이네요

다음날 일어나자마자 아침 매생이 굴국밥으로 해장을하고(아쉽게 다먹고 아 맞다 사진)

슬슬 복귀준비를 합니다.

거제도박투어 하신다면 이곳숙소 추천드립니다.

사장님 사모님이 어찌나 친절하신지 마지막 가는길에먹으라고 초코바도 하나씩 챙겨주십니다.

거제도 나가기전 해안도로는 제가지금껏 다녀온 풍경중에 손꼽히는 절경이더라구요

복귀길에 너무힘드니 사진이없네요;; 오는길에 전주까지 겨우겨우와서 늦은 점심을 폭풍흡입합니다.

상민군에게 연출을 부탁했는데 연출인지 실제인지.......

배낭매고 왕복 1000키로를 달리니..

복귀길에 말이없어지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보니...

바로 꿀복귀...

자연산 회를 그리먹은다음날또.. 와이프와 저녁메뉴가 또회라...기분이 많이 상한 장천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