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도탁스 (DOTAX)

[스크랩] 제네시스 g70 자동차계 발롱도르 수상

작성자고막다냥|작성시간19.06.13|조회수23,394 목록 댓글 37


발표영상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자동차 전문기자 60명이

픽업트럭, 승용세단, SUV 세 분야에 북미 올해의 차를 한 대씩 뽑는데

세단에 g70 SUV에 코나가 뽑힘 ㄷㄷ

참고로 g70은 모터트렌트 올해의 차로도 뽑혔는데 이 두가지 상을 동시에 받은 차는 처음이라고..

(사진에 세레모니하는 아저씨는 현대차 미국쪽 대빵인듯ㅋㅋ)

(한국에선 뒷자석 아반떼보다 좁다고 까였..)



* 업로더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어그로 게시물작성 금지

* 댓글러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분쟁성, 어그로 댓글작성 금지

* 2019 아시안컵 매일매일 등업이벤트 진행중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37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멜우드|작성시간19.06.13 그놈의 뒷자석 뒷자석 하는데
    뒷자석에 늘 누구태울 생각이면 애초에 지칠공 처다도 안보지 ㅋㅋㅋㅋ
  • 작성자행신동꽃거지|작성시간19.06.13 저거 살돈 있으시면 뒷자석에 누구 태울때 세컨차로 태우거나 g70이 세컨차겠져 ㅋㅋㅋㅋ
    차 두대이고싶다ㅠㅠㅠㅠ
  • 작성자신수승|작성시간19.06.13 개사고싶음
  • 작성자BurnArtist|작성시간19.06.13 진짜 거리에서 볼때마다 지70넘이쁨 흰색ㅋㅋ
  • 작성자꿀귤ㄹ|작성시간19.06.13 오너입니다.
    뒷자리 생각보다 안좁아요
    생각보다 뒷자리 승차감 좋아요
    뒷자리.. 근데 시트밑에 발 못넣어서 불편한건 인정합니다
    이전차가 lf였는데 lf는 진짜 광활하고 g70은 딱 컴팩트한 수준입니다 저도 뒷자리 두어번 타봤는데 전 괜찮았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다른 실시간 인기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페글 URL 복사

링크를 길게 눌러서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