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ewscast

임산부에게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 약 없이 자가 치유 방법

작성자Medical News|작성시간20.05.13|조회수2,088 목록 댓글 0

임산부에게는 아무리 정성 껏 만든 영양제 비타민 약 이라고 해도 골고루 먹는 한 끼 식사만 못하답니다. SBS TV

골고루 먹는 한끼 식사로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 아침 마다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 속에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채소, 과일, 곡류, 견과, 버섯, 야채 등 천연식품 50가지를 발효한 골고루 먹는 식이균형식과 유효한 마이크로바이옴(Effective microbiome) 복합유익균 등 79가지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 식이균형식(Dietary balance therapy food)이란?

치료 효과가 있거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천연식품을 골고루 다양하게 섭취하는 균형 잡힌 식사요법.

임신중 이렇게 섭취된 음식은 아기의 DNA정보에 전달되어 아기가 태어나서 이 음식을 좋아하게되고 이 음식들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이 없게된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이 50가지 음식은 평생 직간접 적으로 먹어야하는 음식이며 이 음식에 대하여 한가지 라도 알레르기가 유발된다면 평생 불편을 격게 됩니다.

또한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속에는 12시간 만에 500억 마리로 증식되는 칸디다균, 크로스트리듐균 등 유해세균 보다 성장이 빠른 유익균등 복합 유익한 미생물 29종류가 함께 함유되어 있습니다.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의사)으로도 고칠 수 없다고 서양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는 주장했고 그는 병은 몸안의 생멍체(미생물)이 고친다고 수천년 전에 주장 했습니다.

사람의 인체는 스스로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몸의 모든 장기는 서로가 연결되어 있고 장기를 통해서 몸 구석구석 모두가 연결되어 있어, 인체 스스로 자신의 몸은 자기 자신이 자가 치유력으로 치료하는 것입니다.

서양의학의 의성 히포크라테스가 말하기를, '병을 치료하는 것은 자연과 몸안에 생명체(미생물) 이다.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의사)으로도 고칠 수 없다'라고 말한 진정한 의미는 인체 스스로 사람이 몸에 지니고 있는 자가 치유력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 말의 진정한 의미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식품을 골고루 섭취하면 우리 몸에 지니고 있는 인체의 자가 치유력으로 병이 치료된다는 의미 입니다,

모든 병에는 반드시 매일 먹는 음식에 원인이 있고, 병의 근본 원인은 매일 먹는 잘못된 식습관을 찾아 고쳐야 낫는 것입니다.

즉, 근본 원인인 매일 먹는 잘못된 식습관을 고치지 않으면 낫지 않는다는 것은 상식(물리학)이며, 진리 입니다.

모든 병의 그 근본 원인은 매일 먹는 음식에 있고 식습관이 잘못되어 유발된 것입니다.

'몸에 이상 징후가 생겼다는 것은, 몸이 자신 스스로에게 균형 잡힌 식습관을 갖도록 보내는 경고입니다.'

반드시 천연식품을 골고루 다양하게 섭취하는 식습관과 운동을 하여야 회복되고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에게 좋은 음식 은 천연식품이며 임신중 안좋은 음식 나쁜 음식 은 가공식품 입니다.

임신중 아플 때 약 없이 자가 치료 식단

'이로움정' 속에 식이균형식(Dietary balance therapy food) 채소, 과일, 곡류, 견과, 버섯, 콩류, 야채, 해초, 산야초 등 천연식품 63가지를 복합 유익균으로 발효한 골고루 먹는 식이균형식 식단과 유산균과 유효한 마이크로바이옴(Effective Microbiome) 108가지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 유효한 마이크로바이옴(Effective Microbiome) 이란?

인체에 서식하는 '유효한(Effective), 미생물(microbe)'과 '생태계(biome)'를 합친 말로 유해 바이러스 및 병원성 바이러스 비활성화 작용, 병원성 세균 정균작용, 유해세균 길항작용으로 면역력 컨디션을 건강하게하는 인체 유익한 미생물 집합체.

모든 질병의 80%는 링거액과 비슷한 수분을 하루 2리터 이상 충분히 마시면 저절로 낫는다는 연구도 있습니다.

우리가 몸이 아파 병원에 입원하면 링거액 주사를 맞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기본 링거액 속에는 피(혈액)의 pH농도와 같은 pH7.4와 인체 혈액 염분 농도와 같은 염분농도 0.9%, 혈액 포도당 농도와 같은 포도당농도 5%와 증류수가 기본으로 되어있는 수액 입니다.

사람이 늙어서 죽을 때는 몸에 링거액과 비슷한 수분이 거의 빠져나가 체온이 떨어져 양자 파동이 없을 때 죽습니다.

이엠발포멀티유산균 물 2리터에 한 알 타면 링거액과 비슷해지는 em 주스 링거액 차가 만들어집니다. EM 주스는 천기누설 105회 방송과 KBS TV 좋은아침입니다 방송에도 소개된 바 있습니다.
​​
이엠발포멀티유산균 물 2리터에 한 알 타면 PH, 염도, 포도당 농도가 링거액과 비슷해 집니다.

이엠발포멀티유산균 물200cc에 타서 마신 후 하루에 물 2리터씩 매일 마셔주면 충분한 링거액과 비슷한 수분 공급이 됩니다.

우리가 링거액과 비슷한 물만 하루 2리터 마셔도 쾌변을 보게되며 변비가 사라지고 혈액순환이 잘되고 몸이 따뜻해지며 몸은 몰라보게 건강해 집니다.

약을 함부로 먹을 수 없는 임신 중 몸이 아플 때 식이균형식 요법

아침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과 이엠발포멀티유산균 물에 타서 쉐이크 해서 마신 후 사과 하나 또는 반쪽

* An apple a day keeps the doctor away(하루에 사과 한 개씩 만 먹으면 의사가 필요 없다.)

점심
이로움정 섭취 후 따뜻한 물 한 잔을 천천히 마신 후 15분 후에 먹고 싶은 음식을 골고루 다양하게 마음껏 섭취(폭식은 피한다)

저녁
이로움정 섭취 후 따뜻한 물 한 잔을 천천히 마신 후 15분 후에 채식 식단으로만 먹고 싶은 음식 마음껏(폭식은 피한다)

이로움정 먹은 후 15분 후에는 포만감이 높아서 폭식을 억제하여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으며 영양균형을 잘 맞춰주어 아기와 엄마 모두에게 좋은 균형 잡힌 식단이 된다.

이 식이균형식 요법을 연구개발 한 연구소가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입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은 카이스트 교수와 생명공학연구원(http://www.sunok.or.kr/) 그리고 한의사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연구소 입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김관호 박사 SBS TV

김관호 박사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 박사 경희대 한의학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는 한의사로 수많은 TV 방송에 자주 출연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