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독도침탈ㆍ

韓은 하나나라 한이요, 倭은 지팡이 왜라오.

작성자무시무종|작성시간14.02.05|조회수81 목록 댓글 3

우리의 나라명은 대한민국입니다.

한국의 韓이란? 

十日十(하나)라는 단문입니다.

衛 (호위하다는 뜻이나 둘러칠 거죽 위)

"하나님이 보우하사" "대한사람 대한으로 길이 보전하세."


한은 하나나라 한 (한나라 한)이라고 합니다. 하나는 복합어가 될 경우, 한이라고 합니다.

하나민족, 한민족, 하나겨례, 한겨레, 하나가람, 한강, 하나밭, 한밭, 대전 등등...


이것은 중국식, 땅족으로 두글자를 마치 천문인 것처럼 한이라고 한글자로 표시(하늘천황나라는 한글자 천문으로 표시)

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작 짱꼴라는 天하고는 천(텬)이라고 정음을 발음 못합니다. 그러니 티엔합니다. 北은 북이지, 무슨 뻬이, 페이라고 하는 것은 종성 ㄱ을 발음하지 못하는 음가가 없는 사람의 발음구조로, 종성은 이로 늘려서 말하게 됩니다.

그러니 한자는 중국애들이 만들 수 있는 한음절 그림문이 아니다고 합니다. 현재의 백화어 등 늘어나는 한자는 중국언어라고 할 수 있지만, 우리가 말하는 갑골문, 금문, 천문, 대문, 단문은 그 수가 2-3000자로 현재의 중국한자와는 그 수가 다릅니다.

이것은 중요한 것으로 우리문자는 문(그림)과 자(가림토, 가나다)가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자를 쓰고는 정확한 발음을 할 수 있는 민족은 하나민족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동국정운에도 정운백과사전(중종성 모음집)으로 훈민정음으로 표기하여 사용중입니다. 청국정운은 반절법으로 표시하나 이 또한 반절운도 외워야 합니다. 북, 국, 죽, 둑, 우리말에 욱의 운은 읽으면 알 수 있는 것이지, 이것을 만들어서 베이, 꾸이, 주이, 두이 등 이가 정운인 것처럼 말하는 것은 본 제자원리와 음운론에는 맞지 않습니다.


韓은 하나나라 한입니다. 


그러나 국제통용어로는 Korea (Coree) 고리 혹은 고려에서 코리아합니다. 그래도 우리는 인정합니다. 코리아가 대한민국임을 인정한 것은 고구리, 고려 등 고대한국의 국가명으로 고려시절, 서양으로 그리 불려졌기에 지금에서야 바꿀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코리아를 국제통용어로 사용중입니다.


한가지, 조선이든 고려든 중국사서에는 우리를 동국, 동방, 동이라고 하여 東의 나라로 쓰고 있습니다. 동이 동녁 동이기에 우리는 "동쪽의 나라"라고 합니다. 동해를 "동쪽 바다"라고 합니다.


그럼, 영어로 동방은? "Oriental"입니다. 이 오리엔탈은 오리지날 랜드(땅, 탈, 탄)이라는 뜻입니다. 동방, 동국입니다. 문명이 시작된 땅, 동쪽이 아닌 문명, 빛이 시작된 땅이라는 곳이 오리엔탈입니다. 이것이 중국인가? 아닙니다. 동국, 동방, 동이를 지칭하는 영어화된 말입니다.


東은 동녁 동이기 전에 무슨 뜻인가를 알아야 역사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사마천이 한서지리지에 사기라고 해서 동이를 오랑캐라고 한 이후, 우리는 동이족이다, 그러니 동쪽 오랑캐일 것이다는 불구대천지의 역적넘이 쓴 것을 그러려니 실증사학이라고 믿습니다. 역적은 불구로 만들어야 한다는 법도(자손의 대를 끊어버린다)에 따라 사마천은 환관아닌 환관으로 불구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東은 단문제자로는 日木입니다. 나무 목을 우리는 나무라고 하지만, 나무 관세음보살하듯이 나무는 Saint, 聖이라는 말입니다. 왜 나무가 세인트인가 바로 셋(숫)이 대오각성한 성인(현자, 군자)라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셋의 녹도문을 보면, 



셋입니다. 삼이라고 한자로 적으나, 그 뜻은 人之道 - 參으로 우리는 나무, 특히 박달나무를 말하나, 성인, 셋(숫)을 나무로 씁니다. 그래서 유독 모든 글자에 나무가 많이 들어가는 이유입니다. 桓檀으로 성인의 나라임을 표상합니다.


木은 나무이전에 十人으로 십팔이 아닙니다. 열 십은 완성된 대오각성으로 대오각성한 사람을 木이라고 한 것이고, 성인이라고 합니다.


그럼 東은 日木으로 태양성인, 빛의 성인 (皇)입니다. 즉, 동은 동쪽 동 이전에, 태양성인, 빛의 성인으로 만고에 진리를 깨달으신 성인이 탄생한 곳을 동이라고 합니다. 이곳이 시작이니, 해가 뜨는 곳으로 東이라고 한 것이고 반대편이 西라고 한 것이지, 동쪽 동이기에 우리를 동이라고 불른 것은 아니다입니다. 동(태양성인)이 나신 곳을 동방, 동국, 동이라고 합니다. 즉 동쪽에 있는 나라가 아니고, 태양성인 하나성인이 문명의 시원을 밝히신 곳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만주시베리아, 실크로드를 오가던 동이족을 동쪽에 있는 오랑캐라고 일부러 왜곡했으니 불구가 되어도 마땅하나 입니다. 한반도에서 살던 민족이 하나민족이 아니고, 히말라야를 출발하여 알타이산맥을 타고, 만주까지 내려온 방위로는 북방족입니다. 그러나, 문명은 신시를 거쳐 아사달로 이어지는 동이족 동방입니다. 그래서 공자는 동이군자지국, 동방예의지국, 성인지국이라는 뜻을 쓴 것입니다. 夷도 仁(환인의 인)으로 하늘과 땅의 도를 깨우친 사람 (仁)으로 어진 사람이 되고, 이것이 후에는 佛, 두가지 (하늘땅)의 弓을 깨우친 사람(人)이라고 한 것입니다.


동은 태양성인이 나신 곳을 동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느 시기든 우리를 동방, 동국(동국정운과 같이)이라고 하면 바로 동이의 국가로 환인의 나라를 이은 자손국이고 땅이라는 뜻입니다. 동해도 태양성인이 나신 바다라는 뜻이지 전 지구의 동쪽 바다라는 뜻이 아닙니다. 그러니 동해는 썬(태양)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기에 우리 하나민족 동이족의 시원의 바다를 동해라고 합니다...


이것은 한국에 대한 국호를 설명한 것이고.. 그럼 倭를 한번 봅시다.


우리는 쪽발이 근현대역사학자들이 말한다고 다 들어주고 있습니다. 일본이라는 말은 왜놈의 원 국가명인가? 역사책이든 어디에도 설명이 없습니다. 조선정권을 패망시키고 나라를 합방했다는 역적넘의 나라이름을 미화한다고 해서 그대로 따라주고 아리가또가 고자이마스하는 웃긴 역적들의 자손들이 역사를 쓴다고 합니다.


그럼 언제 일본이라는 국호를 썼는가? 메이지유신(명치유신)을 쓴 무츠히토(陸仁)이 유신(역성혁명, 천명을 받아 세상을 엎었다는 뜻)을 통해 막부정권을 군국, 제국이라고 하면서 1870년대에 일본제국 - 영어로는 Emperor of Japan이라고 하여 일제식 한자어로 日本이라는 국호를 씁니다. 일본의 원 뜻은 알고 있듯이, 태양이 멈무는 곳, 태양이 뜨는 곳이라는 것으로 일본넘이 자신을 일본이라고 할 수 없다는 사실은 알아야 합니다. 일본서기에 일본이 나오는데, 백제가 패망하고 그 왕족과 귀족이 일본에 도착하여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그것은 백제의 담로국이었던 일본이라는 말이 됩니다. 즉 국호가 아닌 지방명으로 일본을 백제 혹은 중국대륙, 한반도에서 봐서 일본이라고 한 것이지, 국호로 인정한 적이 없습니다.


명치유신으로 합방을 주도한 넘은 무츠히토입니다. 뼈를 갈아마셔도 시원치 않다고 역사서에 만세에 남겨 경계1호 역적넘입니다. 우리는 이토 히로부미가 역적넘이라고 하나 이는 졸개고, 을사5적이 역적이라고 하나, 만고의 역적은 메이지(명치)라고 하는 무츠히토(陸仁).. 잊지말자 625가 아니고, 잊지말자 개종자 무츠히토, 멸치(메이치), 그래서 명치유신을 사랑하면 안된다. 역성, 천성혁명이 어찌 민주혁명인가 제국주의 혁명이라는 말이지... 라고 해야 맞습니다.


자 명치유신전에 일본의 국호는? 조선사실록 이든 우리 역사서 조선사를 한번보면 외교문서 든 모든 문서에는 倭고 倭國입니다. 1945년 8월 15일로 일본제국이 항복하고 제국의 이름을 내렸습니다. 그럼 우리도 원 국호를 써주어야 합니다. 왜라고 倭國입니다. 무슨 한중일할 때, 한중일은, 무슨 태양.. 한중왜입니다. 


그럼 만국통용어로 영어로 한번 일본이라는 말을 살펴보면, Japan입니다. 

사람들은 倭하면 왜국 왜.. 그리고는 이것을 키작은 왜소할 矮의 사람(人)으로 알고 있습니다. 훈을 새기지 않고 왜넘 왜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재팬이라고 하는 영어.. 그게 倭를 말하는 영어식 발음입니다. 고려를 코리 혹은 코리아라고 한 것같이 우리는 코리아하면 아-하 고려라고 알고 있기에 인정한 것입니다. 일본넘이 지가 하나님이라고 하든, 태양국이라고 하든, 일본이 없어졌으면 원 말로 바꾸어 불러야 합니다. 일본제국하고는 엠퍼러 오브 재팬이라고 했는데, 이때 재팬은 일본이 아닙니다. 일본은 닛퐁이라고 Nippon이라고 한다고 해서 고치려고 해도 Japan이 바뀌지 않기에 포기하고, 그냥 재팬이라고 합니다.


그럼 우리는? 왜 일본이라고 일(태양)국이라고 불러주어야 하는가? 이유가 없습니다. 우리는 한글전용을 택하고 있으므로 일본(한자)가 아닌 재팬이라고 하면 됩니다. 자판 호은 재팬..(발음기호의 문제, 통칭적인 합의가 필요)


왜 재팬이라고 영어를 발음기호대로 해야하느냐고요? 그것은 바로 Japan이 倭의 본 뜻이고 발음이 재팬이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그럼 재팬이 무슨 뜻인가요? 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이나 걸리버 여행기(동방여행기)에 보면 코리는 알겠고, 재팬이 등장합니다. 알파벳으로 "Zapangu" (or Japangu)입니다. 이러한 역사적인 사실이, 문구발음의 수정으로 Japan이 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아-하.. 倭라는 말이 Zapangu (Japangu)구나.. 아시나요...


이게 무슨 뜻인가요? 서양애들은 그냥 왜국애들이 자신을 그렇게 부르니 적은 것이지만... 우리 동양, 특히 우리나라 사람을 이 글자를 보고 모르면.. ??? 이상한 것이지요..

자팡구? 자팡이? 그럼 15세기 훈민정음시절로 가서 확인하면 됩니다. 자팡이, 자팡구.. 아 이것은 지팡이.. 자팡이가 지팡이가 되었다.. 자팡구.. 아하 지팡구... ㅎㅎㅎ 


지팡이 섬 왜... 지팡이 왜.. 倭. 볏섬을 여자가 이고 꼬뿌라져서 짚는 지팡이 왜... 어쩜 섬모양도 위성에서 보니 지팡이 닮았네요.. 섬쳐다본다 15세기 당시 왜넘 열도를 다 볼 수 없었을테고.. 지리과부도 펼쳐서 보니.. 아. 거참 신통하네.. 모양이 딱 지팡이, 지팡구네.. 그래서 1500년전에도 지팡이 倭라고 했구나.. 그러니 자판, 자팡, 재팬이 倭지요. 영어로 재팬제국하면? 일본제국이 아니고 왜제국.. 왜국이 맞는 의미입니다.. 


외교관례상 문제라면, 倭라고 하지 말고, 영어표음으로 자판 혹은 재팬국이라고 좋게 불러주어야지요.. 그러면서 ㅋㅋㅋ

그게 지팡이래.. 지팡국... 지팡이 쪽발이 섬나라.. 이제는 안 가르쳐준다.. 절대로.. 천지화랑이 하나랑이라고 하니, 꽃 화자를 보고는 앞두자 빼고 하나 라고 해서 지네 말이라고 하지를 않나.. 반토막말이 가림토 문자를 다가지 문명의 아버지사람을 두고 미개인이라고 하는 얼빠진 안배(안씨의 배달-아비) 쪽팔리는 것이 아니고 쪽팔았다. 안씨문중의 귀화인으로..


결론은.. 올바른 국가명을 써드려야 점잖아진다.. 그러니, 우리 하나민족은 표음도 되고 표의도 되고 무엇이든 다 표기가 가능한 문자를 가지고 있으니. 국제통용국가명인 재팬(자판)을 그대 왜넘국의 칭호로 하사하노라...


재팬은 지팡이 Cane..그러니 이것으로 Sea of Japan이라고 하면 바다는 국가명이 아닌 일반명칭을 써야한다는 국제관례대로 Sea of Cane (지팡이바다?) 영 아니다... 아니야... 그냥 그럼 Sea of Oriental (Oriental See) 동방의 바다.. 너무 속보이나.. 동해라고 하지 않아도 오리엔탈바다.. 동방바다... ㅎㅎㅎ 말로 장난하면, 말로 대응하라...


땅의 대항하면 땅으로 대항하고. 쪽진 반토막 혀로 말한다고 말이 아니니.. 잘못하면 불구가 된다.. 사마천을 보라...영구불구가 되어 역적이라는 말을 듣는다... 


재팬아, 코리아하고 놀자..  안놀래.. 그래 재팬아, 우리 코리아는 놀러가자.. 류구섬으로 하와이보다는 류구국이 홍길동전에 나와서 더 친숙하다... 센카꾸는 무슨.. 첨각 피네클... 류구야 우리랑 놀자.. (Ryukyu Islands)... 지팡이는 지팡이가 뿌러져서 일어나지도 못한다는구나...


지팡이 지팡이 우리 지팡이.. 

뿌러지지말고, 지팡해라.. 지팡... 

그래야 태평양 험한 파도 막아주고..

지진, 화산으로 지팡이가 다할때까지..

지팡지팡. 자빠지지 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벽해 | 작성시간 14.10.12 감사히 읽어봅니다....
  • 작성자수민 | 작성시간 14.12.23 지팡이 정말 와 닿습니다.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들마 | 작성시간 16.02.18 지당한 말씀 이 왜구넘들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