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동북공정ㆍ

제4). 고구려 평양의 원래위치 1.

작성자우찬|작성시간22.06.13|조회수22 목록 댓글 0

제4). 고구려 평양의 원래위치 1.

 

1). 고구려 평양의 중국기록(이번 주)

2). 고구려 평양의 한국기록(다음 주)

 

중국의 마지막 지리지인 ”중국고금지명대사전“은 중국이 역사조작을 끝내고 역사조작에 맞추어서 1931년에 발행했고 1982년에 재판된 책이다. 그러므로 한반도 역사지명들은 모두 한반도에 있다고 기록되어야 하는데 원래위치가 한반도에는 없고 전부 중국 본토에 있다고 기록되었으므로 한국의 역사가 중국에서 이동조작된 가짜역사라는 것을 증명한다.

동북3성(신만주)은 1905년부터 중국 본토의 지명들을 이동하기 시작하여 1927년에 요녕성, 길림성, 흑룡강성을 설치하였으므로 모든 역사무대가 아니다.

한반도는 일제 강점기에 중국의 지명들을 옮겨서 모든 역사를 이동 조작하였으므로 현존하는 역사책의 무대가 아니다. 그래서 한국사는 100% 가짜다.

 

 

1). 고구려 평양의 중국기록

 

1. 사마천의 사기 권6 본기13

“고구려 치소는 평양성이고 본래 한나라 낙랑군 왕험성 즉 고 조선이다.”

 

✳(해설)

고구려 도읍인 평양성은 본래 한나라 때 낙랑군 왕험성인데 “고 조선”의 도읍지라는 뜻이다. 여기의 “고조선”은 위만조선을 말한다. 평양은 위만조선, 고구려, 고려의 평양이다. 위만조선, 고구려, 고려의 평양은 지금 중국의 감숙성 평량이다. 한반도 평양은 이동 조작된 가짜다.

 

2. 1982년에 재발행된 중국의 마지막 지리지 “중국고금지명대사전”기록

①왕험성은 지금(중화민국 때)의 평양이다.

②왕험성이 낙랑군 패수동쪽에 있다. 지금의 요녕성반산현 경내의 강변 땅에 있다.

③청나라 광서간(1875∼1908)에 반산청반산현(1905∼1908년)이다.

④육반산은 감숙성 융덕과 화평 두현의 경계다.

 

✳(해설)

중국 감숙성 패수동쪽에 육반산이 있고, 육반산 동쪽에 반산현이 있는데 그 반산현 경내에 평양이 있다. 이 지리적 조건을 찾아보면 왕험성 평양 즉 위만조선의 평양이며, 고구려와 고려의 평양은 지금 중국감숙성 평량(平涼)이다.

한반도 평양 서쪽에는 육반산도, 패수도, 반산현도 없다.

 

❉정리:

한반도 평양은 일제 때 중국의 평양을 한반도로 이동 조작한 가짜다. 이병도 일파가 삼국사기를 우리역사로 조작하여 정부에서 교육시켜서 국민들은 세뇌되고 고정관념이 생겨서 가짜가 진짜역사로 탈바꿈 된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도 일제의 식민으로 살고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광복되었다고? 웃기는 소리다.(유우찬저 “삼국사기검토서” 참고)

 

--------------------- 한국상고사연구회 회장 유우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