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1-46. 이씨조선과 대한제국은 중국 땅의 역사다.

작성자우찬|작성시간22.01.17|조회수23 목록 댓글 0

2021-46. 이씨조선과 대한제국은 중국 땅의 역사다.

 

1). 한국사는 중국의 대한제국에서 이민 온자들의 역사다.

 

1. “朝鮮移住手引草(1911년 동양척식주식회사 발행):

 

①”조선이주수인초“는 일제가 중국의 대한제국 국민을 한반도로 이민시키기 위해서 한반도의 인구, 농업, 기후 등을 조사한 것을 수록한 일본책이다.

 

②이 책에는 1910년 일제가 당시 한반도 인구조사결과 1300만명이었다. 그러므로 한반도에 국가도 있었고, 왕도 있었고, 역사도 있었을 것이다.

 

③일제는 이것을 깡그리 말살했다.

 

④그리고 일제는 1911년부터 1920년까지 10년 동안 중국 땅에 있었던 대한제국 국민 약 400만 명(추정)을 한반도로 이민시킨 후에 일제의 총칼을 등에 업은 대한제국 이민자들이 정치, 경제, 교육, 문화 ---등 모든 분야를 장악하게 하니 이 땅이 대한제국이 되어버렸다.

 

⑤한국사는 중국의 대한제국 이민자들이 가지고 온 이민자들의 역사인데 중국의 고조선부터 대한제국까지의 역사를 만주와 한반도로 이동 조작했다. 이 가짜역사를 친일파들이 우리 역사로 고착시켰다.

 

⑥당시 한반도에 남아있는 역사책들이 한반도 토박이역사가 아니고 중국사였기 때 문에 이것이 들통날까 봐 일제는 20여만권의 역사서를 수거하여 불태우고 일부는 가져갔다.

 

2. “朝鮮神士大同譜朝鮮人名祿

(朝鮮神士大同譜發行事務所 大正 1년(1912) 12월 5일)

 

①”조선신사대동보인명록“이라는 책은 중국의 대한제국에서 한반도로 이민 온 선발대 10000명의 이민자 명단을 수록한 일본책이다.

 

②이민자 중에서 귀족부 첫머리에 이완용(李完用, 1858~1926), 이지용(李址鎔, 1870~?), 이기용(李埼鎔)---등의 명단이 있다.

 

③한일 병합 조약(한국어: 韓日倂合條約) 또는 한국 병합에 관한 조약(일본어: 韓国併合に関する条約)은 1910년 8월 22일에 조인되었다.

 

④1910년 병합조약체결 이후 1911년부터 1920년까지 한반도로 이민을 추진하였으므로 대한제국은 당시 중국 땅에 있었다는 확실한 증명이다.

 

⑤ 고조선부터 이씨조선, 대한제국까지 모두 중국 땅에 있었는데 일제가 한반도로 이동 조작한 역사다. 한국의 역사학자 누구도 이런 진실을 아는 사람이 없다. 그래서 국민들은 일제가 조작한 가짜역사를 배우고 있는 것이다.

 

⑥일제는 역사조작에 맞추어서 모든 성씨들의 족보를 고치도록 종용했다. 그래서 모든 성씨들의 시조가 한반도로 기록된 가짜가 된 것이다.

 

⑦한국사는 일제 강점기부터 계승되어온 후계자들과 일본유학으로 일본의 교육을 받아 양성된 학자들이 친일파의 중심을 이루고 있다. 환단고기, 삼국사기, 삼국유사, 고려사기, 이조실록은 중국의 역사인데 일제와 친일파가 한국사로 조작하여 만든 책으로 공부하여 그들에게 종속되거나, 친일파의 우군이 된 재야학자들로 친일파가 넓게 형성되어 있다. 이렇게 강단학자와 재야학자들이 친일파의 중심체를 형성하여 국민들을 일제의 식민으로 만드는데 성공했고 한국의 정치가들도 친일파가 만든 식민사상의 꼭두각시가 되어 있다. 그런데 강단학자나 재야학자들은 물론 정치가들도 이러한 상황을 전혀 모르고 있다는 데에 문제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국민들은 지금도 일제의 식민으로 살고 있는 것이다.

한국의 정치가들은 죽은 친일파는 청산한다고 법석이지만 살아있는 친일파가 있는지도 모르는 무식쟁이들이다.(”한국사검토서“ 참조)

 

표1. 한반도로 이민온 귀족부명단(선발대 10000명의 기록부에서)

표2. 한반도로 이민온 귀족부명단

표3. 한반도로 이민온 귀족부명단

(자료제공: ”역사의 반역“ 저자 박인수)

--------------- 한국상고사연구회 회장 유우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