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1-49회. 이씨조선과 대한제국은 중국 땅의 역사다.

작성자우찬|작성시간22.02.14|조회수16 목록 댓글 0

2021-49회. 이씨조선과 대한제국은 중국 땅의 역사다.

 

1. 이씨조선의 “양경(兩京)”

"()이 둘이요 부(府)가 넷, 대도호부가 넷, 목(牧)이 20, 도호부가44, 군이 83, 현이 173이다.---양경(兩京) 8 50권을 편찬하여 바치나이다." (노사신, 강희맹, 서거정 등이 쓴 신증동국여지승람 1권 동국여지승람 서문)“

(해설)

①양경(兩京)

양경(兩京)이란 동쪽과 서쪽에 있는 “동서이경(東西二京)“을 말한다. 그런데 이씨조선의 지리지에서는 말살하고 엉뚱하게 조선의 교과서인 천자문에는 “동서이경(東西二京)”에 대한 설명문이 다음과 같이 나온다.

"도읍은 화산과 하나라 옛 땅에 있고동서에 두개의 서울이 있으며, (동경은)뒤에는 북망산이요 남쪽은 낙수이고, (서경은)위수를 끼고 경수에 의지해 있는데 궁전은 울창한 나무가 있는 반석위에 있다.(都邑華夏東西二京 背邱面洛 浮渭據涇 宮殿盤鬱)"

✦한반도에는 화산이 없으며, 하나라 땅이 된 일이 없다.

 

2. 양경(兩京) 즉 동경(東京)과 서경(西京)

동경은 중국 하남성 낙양이고, 서경은 “위수를 끼고 경수에 의지해 있는” 곳인 중국 섬서성 함양(咸陽: 漢陽)이다. 그래서 양경 즉 동서 2경이다. 동경의 뒤에 있는 산은 북망산인데 낙양성 북문 밖 10리 하에 있다. 그래서 한국의 성주풀이에서 "낙양성 10리 하에 많고 많은 저 무덤아---"라는 노래가 한국의 전통문화라고 한다. 그야말로 웃기는 소리다.

이씨조선 초기에는 한양(漢陽)이 도읍으로서 지금의 중국 섬서성 함양(咸陽)이다. 함양은 비류백제의 북한성(北漢城)이며, 고구려 멸망당시의 평양이며, 두 번째 장안성평양이다. 후기에는 한강건너 남쪽 화성(華城)이 도읍으로서 비류백제의 남한성(南漢城)이며, 이씨조선의 西京인데 지금의 중국 섬서성 서안성(西安城)이다. 하남성낙양이 동경으로서 임진왜란 때 이순신이 수군통제사가 되기 전에 있었던 곳이다.

아시다(한반도)에는 동서2경이 없다. 경주는 이동 조작된 가짜이고 서울의 동쪽이 아니라 동남쪽멀리 있어서 동서2경이 될 수 없으므로 한반도는 이씨조선이 아니다.

周, 秦, 漢, 唐, 宋, 明나라는 청해성의 나라였으므로 전한(前漢)의 장안은 청해성에 있어야 맞다. 왜냐면 후한이 동쪽으로 천도한 곳이 중국지리지 “중국고금지명대사전“의 기록에는 기자조선城이 있었던 지금 감숙성 天水서남쪽의 무산(武山: 최초한양)지역이다.

전한(前漢)의 최초장안은 청해성이고 동쪽의 낙읍은 감숙성 대방 땅 서쪽의 원래의 가락국 도읍인 낙읍(樂邑→ 洛邑)으로 추정된다. 이것을 후세에 하남성 낙읍(낙양서남쪽 추정)으로 이동 조작하여 역사를 조작했는데 후에는 낙양으로 변한 것이다.

삼국시대 이전에는 지금의 西安서쪽이 대호수로서 화살촉 모양의 중국의 東海였고 호수 남쪽은 지금의 태백산맥이 막고 있어서 상고시대부터 한나라, 수나라, 당나라는 대 호수건너 동쪽의 섬서성, 하남성쪽으로 온 일이 없다. 그래서 상고시대부터 부족들의 이동은 주로 태백산맥 남쪽의 東漢水를 따라 이동했다. 그런데 상고시대인 요, 순의 도읍은 동쪽인 산서성 남부로 이동조작했고, 한, 진, 수, 당나라를 동쪽의 서안과 낙양을 중심으로 이동 조작되었다.

서안 서쪽의 대호수는 비류백제의 서해(西海)인데 세월이 흘러 이씨조선 때는 물이 줄어들어 서호(西湖)라고 했다. 한반도 서울 서쪽 10리되는 곳에는 수십리의 큰 호수가 없고 한강뿐이다.

약 사방 4천 여리의 통일신라는 고려가 계승했고, 사방4천리의 고려는 이씨조선이 계승했으므로 통일신라 ∼고려∼ 이씨조선은 같은 땅이다. 한반도는 동서900리, 남북 3천리이니 대륙조선의 4분의 1 밖에 되지 않아서 원래의 이씨조선과는 비교조차 될 수 없다. 그러므로 도읍지, 광역, 西湖라는 지리적조건으로 보면 이씨조선이 일제 때 한반도로 이동 조작된 가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씨조선은 한반도의 나라가 아니다. 한국정부는 일제가 조작한 가짜역사를 국민들에게 가르치고 있으니 얼마나 엉터리인가!

(”한국사검토서“ 참조)

--------------- 한국상고사연구회 회장 유우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