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열사 필독 공지

미국 서부 역사 강연 안내 (엘에이 24일,아리조나 28일,샌프란시스코 9월6일,10일)

작성자지천태|작성시간18.08.16|조회수590 목록 댓글 0
카페지기 지천태입니다. 이번에 미국 서부지역에서 제가 역사문화강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오게 된 미국인데 여기에서 회원님,재미동포분들,한류팬들을 만나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열사 회원 분중에서 미국에 계시는 회원님이 계시면 저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제 미국 핸드폰 번호는 (301) 221-5729 입니다. 특히 서부 (엘에이,아리조나,샌프란시스코) 에 계시면 한번 뵙겠습니다. 

아울로 제가 강연하는 아래의 행사에 참석 신청을 하시고 오시면 더욱 영광입니다. 



뿌리 역사,문화 밝히는 강연, 24일 L.A서 열린다.

(사)대한사랑 미주지부가 주최하고 STB 상생방송이 후원하는 역사문화 강연회가 미국 서부의 중심 엘에이에서 열린다. 24일 금요일 오후 6시 LA한국교육문화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잃어버린 대한민국의 뿌리역사와 시원문화를 찾아서]라는 주제로 박찬화 한류열풍사랑 의장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 의장은 "지금 전 세계는 한류열풍이 불고 있다. 더 많은 세계인들이 한국을 알려하고 한국의 역사까지도 배우려고 한다. 그런데 우리는 한국인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역사, 한국의 문화를 제대로 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 우리 스스로가 먼저 일제 식민사관에 의해 왜곡되지 않은 자랑스러운 우리 역사문화를 바르게 알 필요가 있다“라며 참석을 권유했다.

(사)대한사랑 관계자는 "서부미국  한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강연회를 통해 잃어버린 한민족의 상고사와 우리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한인 2세들이 한민족의 자긍심과 정체성을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여 이번 1차 강연회를 이어서 계속해서 강연회과 스터디 모임을 가질 계획임을 밝혔다.

사단법인 대한사랑大韓史郞’은 잃어버린 우리 문화와 역사를 되찾고, 한민족사의 국통맥을 바로 세워 대한의 밝은 미래를 개척하려는 역사문화운동 단체로 전국적으로 역사 바로 알리기 운동과 각종 역사 강연과 세미나 및 전시회 등을 통해 바른 역사를 알려나가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엘에이에 이어 미국 서부지역에서 연달아 개최된다. 8월 28일에는 아리조나지역의 아리조나 한인회 강의실에서 개최되며 9월 6일에는 샌리앤드로 KCCEB에서, 9월 10일에는 오클랜드 오가네식당에서 개최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