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열사 필독 공지

한열사와 함께하는 사회적 광고기업 펜타브리드 '100년이 묻습니다' 소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알림

작성자낭만곰탱이(郎熊)|작성시간19.02.20|조회수17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운영자 낭만곰탱이입니다. 오늘 봄 기운이 따뜻하게 하늘을 감싸는 날이었네요. 다들 하루 잘 보내셨나요?
메인화면에 나와있는 사진을 보고서 어떤 글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광고, IT, 이미지메이킹 등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사회적 활동 기업인 펜타브리드에서 저희 한류열풍사랑에 '100년이 묻습니다'라는 스토리펀딩을 홍보요청 해주셨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펜타브리드에서 [100년이 묻습니다] 란 이름의 일본군 성노예 문제를 다루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하시는 페이지에서 지향하고 있는 가치와 저희 프로젝트의 가치와 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협약 진행을 제안 드리고자 이렇게 메일을 드립니다.

 

 

캠페인 URL : https://storyfunding.kakao.com/project/20297

 

+ 캠페인 취지 : 역사가가 묻지 않습니다. 기자가 묻지 않습니다. 정치가가 묻지 않습니다.

2019년 현재 대한민국에서 대중과 가장 뜨겁게 소통하는 디자이너, 음악가, 카피라이터, 비쥬얼 아티스트 등

창조적인 크리에이터들이 _<질문하는 국민>들을 대표하며 묻습니다.

 

+ 프로잭트 설명 : 100년입니다. 정부수립 100년입니다. 더는 미룰 수 없는 질문들이 있습니다.

모두 100년 묵은 질문들입니다. 이상하다 생각했던 말. 왠지 불편했던 용어. 이대로 가면 안 될 것 같은 현상.

국민 이름으로 물으려 합니다. 역사를 바로 세우기 위해 물으려 합니다.

 

+ 동참 방법 : 소식 공유하기, 펀딩하기. 후원금의 경우,

피해를 받으신 할머님들이 계신 <나눔의 집>에 후원하려고 합니다.

 

 




운영진간에 취지와 내용을 논의해본 결과 그 취지와 생각이 한류열풍사랑이 추구하는 철학과 가치과 합당하다고 판단하다고 생각하여 펀딩 마무리 시점인 19일 3월 25일까지 관련 배너를 메인에 게시 해드리기로 했습니다. 펀딩금액에 따른 리워드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펜타브리드가 추진하는 내용이 합당하다고 생각하시면 자율적으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한류열풍사랑은 한류문화를 바탕으로 한 올바른 사회적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

<참고글 링크>


[이옥선 할머니 인터뷰 영상] : https://storyfunding.kakao.com/episode/46128

<관련 청원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