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자두, 보리수, 백일홍

작성자황정인|작성시간21.10.19|조회수37 목록 댓글 0

날씨가 몇일사이에 많이 추워졌네요.
갈수록 봄, 가을이 없어진다고 하더니 정말 그런가 봅니다. 지금이 가을이 맞나 할 정도로 햇살이 따뜻하다가도 이젠 가을이 맞나 할 정도로 춥다라는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가을은 가을이니 너무 걱정마세요^^
혹시나...나무 심을 때 걱정이 되시는 분이 계신다면 반드시 물을 수북하게만 주시면 됩니다. 나무가 얼어서 죽지는 않아요~

여전히 나무 주문이 많이 있어서 오늘도 열심히 나무 작업했습니다.
오늘은 백일홍, 보리수, 자두나무 작업했습니다.

목백일홍이라고 하는 배롱나무는 꽃이 피면 100일동안 피는 나무입니다.
그렇다고 꽃이 없다고 안예쁜게 아니라 나무 수형 자체가 예뻐서 더 좋은 나무입니다.
여름에 꽃구경을 할 수 있는 나무가 얼마 없는데 여름에 붉은 꽃이 피어서 더 가치있는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는 추운지역에는 잘 안살았지만 나무 개량이 많이 되어 요즘엔 추운지역에도 잘 살죠.물이 많은 논이든, 산이든 밭이든 어디든 잘 살아서 참 키우기도 편한 나무에요
전원주택에 심을 큰 나무도 작업하고 화분에서 키울만한 키작고 풍성한 나무도 작업했네요

올해는 전국적으로 보리수가 많이 모자랐던 것 같아요. 보리수가 참 춥든 덥든 잘 살고, 물기가 많든 물기가 없든 잘 살아가는 나무인데도 보리수 농사 짓는 분들이 적어서 묘목도 많이 없었던 것 같네요. 그래서 지속적으로 많이 찾아서 많이 나가는 나무인 것 같습니다.
정말 생명력도 강하고 병충해도 강한 보리수, 맛도 있고 열매도 커서 제가 참 좋아하는 나무네요. 땅에 키워도 잘 크지만 화분에 키워도 잘 크기 때문에 나무 잘 못키우시는 초보자에게도 아주 좋은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많이 열었던 나무 위주로 작업했네요

자두랑 살구는 전국적으로 잘 살고 어디가도 한두그루씩은 있는 나무들이죠
사람들이 많이 찾는 나무들은 그 이유가 확실히 있는 것 같습니다. 비교적 관리가 쉽고 많이 열고 맛도 있으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대중적인 나무가 되는 것 같습니다.
텃밭이나 집안에 두세그루씩 심어놓으면 자두나 살구 사먹을 일은 없을것같네요ㅎ
자두는 대왕자두, 추희, 후무사, 피자두, 자엽자두, 슈가푸룬(서양자두), 로얄대석 작업하고 살구는 하코드, 산형3호 작업했네요.
그리고 하이브리드 과실수라고 하는 플루오트(자두+살구), 플럼코트(자두+살구), 바이오체리(자두+체리)도 작업했습니다.
요즘은 하이브리드 과실수가 대세죠. 신기하기도 하지만 맛을 보면 정말 놀랄때가 있습니다.(맛있어서요)

오늘은 택배로 보낼 나무 위주로 작업해서 열심히 택배포장도 해야겠네요
택배로 받으신 분들은 받으신 그대로(마대 풀지 마시고) 심으시고 물만 많이 주시면 됩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각각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