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아프리카선교회

한해를 시작하면서 다짐과 당부의 말씀 - 회장님

작성자믿음으로걷는자|작성시간11.01.16|조회수18 목록 댓글 0

 

      한해를 시작하면서 다짐과 당부의 말씀

 

 

2011년 새해를 앞두고 2010년 기도하면서 한해 계획을 수립하고 그 결과를 보는 시간을 갖으면서 하나님아버지와 당회장목사님과 해외선교사역위원회 위원장님, 하모니팀장님 및 임원들께 감사드립니다.

 

2010년은 아프리카선교회의 기반을 다지고 부흥원년이 되리라는 믿음을 가지고 출발하였습니다. 많은 아름다운 만남과 좋은일들과 즐거운 소식들이 있었습니다. 새롭게 안목을 도와주는 멋진 교육프로그램도 많았습니다. 어려움과 부족함을 기도하며 머리 조아릴 때 응답하시고 문제를 해결하시고 내면을 고쳐주시는 하나님의 동행함과 임재하심을 함께 공유하는 해선위의 나날들이었습니다. 돌아보면 풍성하고 행복한 한해였습니다. 이제 한 해 동안 부어주신 은혜 안에서 기반을 잡고 2015년 2020년을 향해 달려 나가는 아름다운 발걸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한결같은 마음과 충성된 행실과 같은 목표와 목적을 가진 공동체로 예수님의 사랑실천을 위해 나가는 교회와 해선위의 사랑안에서 아프리카선교회도 넓은 안목으로 해마다 성장하고 발전하는 축복을 기도합니다. 앞으로도 겸손하고 부족한곳에 임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기대하며 교회의 5대 비전, 5대 신앙, 7대사명, 3대 축복의 내용을 기억하여 교회공동체와 해외선교 사역위원회안에서 다른 부서선교회와 팀과 적극적으로 배우고 협력하여 예수님의 제자가 되고 제자를 삼는 사역으로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을 전하는 일에 계속 힘쓰겠습니다.

 

54개국으로 이루어진 아프리카 대륙의 복음전파의 어려움의 여러 요인 중 큰 요인이라 볼 수 있는 복음을 거부하고 박해하는 구조를 가진 이슬람 문화권을 배우고 이해를 넓혀 선교지와 선교사를 후원하고 지원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또 많은 성도들이 저희와 함께 선교의 열정을 나누고 선교에 동참하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교제하여 회원이 증원되도록 기도하며 노력하겠습니다. 2010년에는 김성수장로님과 최준호,이상근,홍진기안수집사님이 장로장립과 안수집사임명을 받은 복이 많은 한 해입니다.또 1년여 동안 효을 배워 효지도사 2급자격을 받아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섬길 마음의 준비를 마친 해입니다. 내년의 해외선교위원회의 아름다운 계획과 더불어아프리카 곳곳에 복음이 전파되는 일에 힘을 모으고 주님이 총체적으로 역사하시도록 깊은 관심과 아낌없는 후원과 지속적인 참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011년도 주님의 임재안에서 놀라운 일들을 간증할 수 있는 귀한 해가 되리라 믿습니다. 늘 사랑으로 격려해주심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