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덕신도시,평택토지,평택부동산,평택택지,평택땅,평택부동산을 주목하라.

작성자김형선박사|작성시간18.02.23|조회수1,491 목록 댓글 0

 

 

 

 

 고덕신도시,평택토지,평택부동산,평택택지,평택땅,평택부동산을 주목하라.

() 글로벌 타운 고당 보도자료

경기도 평택은 최근 대한민국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핫(Hot)한 지역 중 한 곳이다.

그래서 평택 부동산시장은 여기저기서 뜨겁게 달아 오르고 있다.

실제로 평택에서 차를 타고 가다보면 여기저기에서 공사중” “**개발현장등 이라는 표지판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필자는 토요일, 일요일에도 덤프 트럭등 공사차량이 즐비하게 움직이는 곳은 평택이라고 단언하고 싶다. 이렇게 대형 개발사업이 잇따르다 보면, 자연스럽게 사람이 몰린다. 사람이 몰리다 보면 인구 증가로 이어져 주택 임대 수요가 증가하다 보니, 집값이 자동으로 오르면서, 땅 값 또한 오르는게 부동산의 순리이다.




삼성전자가 지난 해에 평택 반도체 단지" 1단계 가동을 시작하면서, 정부가 고덕국제신도시" 개발에 속도를 내면서 부동산 투자자들은 이 일대 토지와 아파트를 확보하려는 경쟁이 뜨거운 가운데 삼성의 이재용 부회장이 출소 하자마자 30조원의

투자를 하겠다고 발표하면서 평택부동산 시장은 호황을 이루고 있다.


특히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금년서부터 고덕국제신도시 상업용지를 비롯한 택지의 토지사용 개발 승낙이 떨어지면 고덕 국제신도시는 새로이 용트림을 하는 대규모 개발지구로 발돋움 할 것은 명약관화할 것이며, 고덕국제신도시 지구 내 주택용지와 인근 토지 매매 호가는 물론 주변 기존 아파트값도 자동적으로 치솟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들뜬 분위기는 지하철 1호선이 다니는 서정리역에서부터 느껴진다. 이곳에서 평택 방향으로 20분 정도 걸으면 오른쪽으로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단지 부지 공사 현장과 이어지는 장당교가 보인다.


철길 위로 난 다리를 건너면 광활한 고덕국제신도시 지반 공사 현장이 펼쳐진다.이곳의 총 부지 면적은 3928000.

삼성전자는 총 156억원을 들여 2017년까지 79규모의 반도체 생산라인을 구축하여 현재 1단계 공장이 가동 중이며, 나머지 부지에 2.3.4 단계 관련 시설을 지금 현재 공사 중이다.



매머드급 공장 개발이 본격화되자 북서쪽에 붙어 있는 여의도 4.7배 크기(13419000)의 고덕국제신도시 개발도 탄력을 받고 있다.


2018년 3월 현재 고덕국제신도시 공사 현장에서는 도로·택지 구획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었다


 평택의 최고 부동산 전문가인 김형선 박사는 최근 들어 평택의 높은 미래가치가 주목을 끌면서 이 일대 부동산에 대한 건설업계와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2018년 이후에도 대한민국 최고의 핫한 부동산시장으로 변화될 것임을 확신하고 있다면서 자신감 있게 말했다.


정부(LH)와 대기업(삼성과 LG)의 대규모개발 계획이 본격화 되면서 평택 일대 부동산 매물을 확보하기 위한 경쟁도 치열하다. LH에 따르면 현재 고덕국제신도시에 있는 단독주택 필지는 점포 겸용 택지(2000)와 단독주택지역(2000) 등 총 4000여개 정도인데 현재 단독택지 매물에 웃돈을 주고 입주권을 받는 이른바 딱지" 거래도 적잖게 이뤄지고 있다는 게 현지 부동산 중개사들의 전언이다.


실제로 고덕신도시 한 단독주택 필지는 기존 가격(3억원)36000만원의 웃돈이 붙어 66000만원에 거래되기도 했다. 익명을 요구한 인근 한 공인중개사는 요즘 들어 신도시내 단독주택 필지를 확보하려는 손님들의 발길이 부쩍 늘었다부지면적 231의 단독주택의 경우 프레미엄 까지 포함하여 과열 현상이 조성되면서 시세가 6~7억원을 호가한다고 말했다.


 달아오른 필지 확보 경쟁은 인근 토지 가격과 기존 아파트값까지 쌍끌이 작전으로 부동산 가격을 끌어 올리고 있다. 반도체 공장 부지 아래 쪽에 있는 지제동·방축리 일대 땅값도 2013년 지반 공사 전까지 3.3100~200만원을 밑돌았지만 지금은 최고 비싼게 3.31,500만원을 호가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인 김형선 박사는 개발 호재로 이 일대 땅값이 2~3년 새 5~7배 넘게 뛰었다면서도 단기간에 가격이 워낙 많이 오르다보니 토지 거래 자체는 뜸한 편이지만 투자자들은 여전히 몰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김형선 박사는 평택은 삼성 반도체 공장과 주한 미군지기(K-6) 이전, SRT지제역 개통, 성균관대학이 입점하는 브레인시티 개발, 평택항 배후 개발 단지 조성 등 호재가 넘쳐나고 있다평택 지역 부동산 가격도 잇단 개발 재료에 힘입어 2018년에도 지속적으로 가격 상승이 기대되지만, 이미 많이 오른 상태인 만큼 묻지마 투자"보다는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신중하게 접근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이러한 평택의 수 많은 개발 호재에 힘 입어 () 글로벌 타운 고당에서는 고덕국제신도시 체육공원 바로 옆 계획관리 지역 4만여를 택지로 개발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하고 있다.

() 글로벌 타운 고당의 김대식 대표는 기존의 고덕국제 신도시 택지 가격이 과열경쟁으로3.3600만원을 호가 하다 보니, 일반 투자자들에게 좀 더 저렴하면서, Quality가 있는 택지를 반 값인 300만원대에 공급할 계획이다고 설명하면서 살기 좋고, 테마가 있는 글로벌타운 고당을 건설하겠다는 야심 찬 계획을 세우고 있다.

() 글로벌 타운 고당에서는 직접 현장을 방문하면 자세한 브리핑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010) 5477 - 2808  김형선박사



 

 

 

 

 

 

                                 

 

 

 

 

              잠깐!~~마음에 드셨다면, 추천 꾸~욱!~~, 댓글도 달아 주시면 힘이 됩니다!!!

Daumwww.8949.so 인생과투자 www.3000.s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