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도자료 :세종시스마트전원주택“아뜨라”

작성자김형선박사|작성시간15.07.22|조회수106 목록 댓글 0

보도자료 :세종시스마트전원주택아뜨라

 

 

 

 

 

 

 

 

 

 

 

세종시 부동산 투자 연구소

 

 

 

 

 

보도자료 : 스마트 전원주택 아뜨라

 

 

 

스마트폰에 이어 스마트 전원주택에 주목하라!

 

최근 국내 인구감소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의 변화가 본격화되면서 사회경제 전반에 미칠 영향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국내 가계자산의 70% 정도가 부동산에 치중되어 있는 데다, 고령기에 접어들수록 총자산은 줄어드나 거주주택이 차지하는 비중은 여전히 높은 점을 감안할 때 향후 고령화 진전에 따른 가계의 자산 포트폴리오 변화가 주택시장에 미칠 파장은 클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고령자의 의식조사에서 고령인구의 상당수가 독립 및 자가 거주를 희망하고 있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과거와 달리 자녀세대와의 분거를 희망하는 고령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고령인구의 60.6%가 독립을 원하며 이들 중 상당수가 본인주택에 거주의지가 높다는 점을 감안하면, 노인세대를 위한 전용주택에 대한 수요 증가는 불가피할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핵가족화 시대을 맞이하여 신혼부부와 싱글 족들의 급속한 증가로 넓은 평수의 주택보다는 심플하면서, 스마트한 소형 전원주택이 향후 주택시장의 트랜드가 될 것으로 전망하는 바이다.

 

또한 미국을 비롯한 일부 국가의 경우 긴급 의료시설이 연결된 시스템, 모니터링 서비스, 의료 및 지역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주택(Smart Home)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으며, 의료비용 절감 차원과 재택요양을 원하는 고령자들과 신혼부부 그리고 세컨드 하우스 개념으로 힐링을 즐길수 있는 수요의 증가와 더불어 기술혁신에 따른 스마트주택 건설은 세계적으로 확대되는 추세이다.

 

향후 고령화 시대와 핵가족 시대를 맞이하는 국내 주택시장의 경우, 무엇보다도 기존의 주택과는 다른 주택수요 변화에 관심을 두어야 할 것이다. 고령세대와 핵가족 시대를 맞이하는 신혼부부 또는 젊은 세대들이 불편함 없이 독립적인 생활이 가능하고 오래도록 거주할 수 있는 평생주택 및 스마트주택과 같은 다양한 주택형태의 개발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판단된다.

 

 

 

 

 

세종시 스마트전원주택 아뜨라를 아시나요?

 

이러한 주택시장의 트랜드를 접목시킨 세종시 스마트 전원주택 아뜨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세종시스마트전원주택 아뜨라는 장군면 용암리 산 35번지 일대에 개발되고 있으며, 세종정부청사와는 10여분거리에 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 세종특별자치시에서 개발되고 있는 전원주택 중에서 가장 스마트 하면서, 세컨드 하우스 컨셉으로 짓고 있는 세종시 스마트 전원주택 아뜨라를 현재 최저가로 분양하고 있다.

 

세종시 장군면 용암리 일대의 천혜 [天惠]의 자연 조건을 가진 7,700평 규모의 아뜨라 스마트 주택은 홍익대 미대 출신 홍경표 교수, 세종시의 명품부동산 최신성 114 공인중개사 그리고 30여년간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전원주택단지를 연구 개발해 온 김형선 박사와 이영규 디벨로퍼가 공동으로 연구, 개발한 세컨드 하우스 개념의 친환경 전원주택이다.

 

 

 

세종시 부동산전문가들이 직접 발로 뛰면서 개발한 세종시 스마트전원주택 아뜨라는 전원주택으로서 인근토지 시세에 비해 저렴하며, 소액투자도 가능한 참 착한 가격으로 분양하고 있다!

 

 

 

(상담 문의 010-2625-4500 최신성 공인중개사)

 

 

 

 

 

 

 

 

 

 

 

세종시스마트주택"아뜨라"-집까지 지워주고145백만원!!!!!

 

 

 

우리가 지으려는 아름다운 집! 여유와 행복이 존재하는 공간!

 

여기 세종시 스마트전원주택 아뜨라가 있습니다!

 

세종시 정부청사와 근거리, 2차선국도변,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쾌적함...

 

대지330m²(100), 스마트주택52.9m²(16평형), 복층형 단독주택

 

욕실2개와 비데, 빌트인주방, 세탁기, 전기렌지까지 포함

 

 

 

위치 : 세종시 장군면 용암리 산 35 일대

 

개발면적 : 7,700평 건축면적 : 16~18평형

 

건축시공 : 바우하우스 토목설계: 중부측량

 

건축디자인 : 라인 건축설계 : 아키원

 

시공/시행 : 금반영농조합

 

 

 

 

 

세종시 전원주택 단지 현황

 

 

 

 세종시에 36개 중앙행정기관이 이전하면서 16천여명에 이르는 대한민국의 브레인 역할을 하는 국가직  공무원들이 대거 이주하면서 전원주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세종시 이춘희 시장은 시가 권장하는 전원주택단지를 조성할 경우,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세종형 전원주택단지 조성 기준안을 마련, 시행할 계획으로 세종시는 바야흐로 전원주택의 요람이요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세종시 전원주택 단지 조성에 있어 새로운 트렌드가 생겨나고 있다.

 

바로 실속형 스마트 전원주택이다. 30~40대 젊은 층으로부터 큰 호응과 관심을 받으며, 실속형 전원주택이 젊은 부부들의 기본필수요건으로 떠오르고 있다.

 

가격부담이 적은 세종시 30평대 아파트 전세값으로도 가능해 한번쯤 자녀와 살아보고 싶었던 꿈이 이제는 현실로 다가온 것이다. 과거 전원주택은 대형평형 위주의 공급과 높은 분양가로 중산층에게는 막연한 로망이 되었지만 행복도시 정부청사와 가까운 1억대의 실속형 전원주택

 

"아뜨라"가 공급되면서 비교적 젊은 층으로부터 수요가 크게 확산되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