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갱년기 회화나무열매 효능 먹는방법 회화나무열매 추출분말 가루 파는 곳

작성자소윤이네 약초|작성시간20.01.07|조회수981 목록 댓글 0




사이트



      소윤이네 약초



회화나무열매 추출분말 500g 30.000 원

회화나무열매 효능과 섭취방법 부작용은? "기억력 향상과 갱년기 여성에게 탁월"



과거에는 갱년기 여성이 대부분 혼자 외롭고 힘들게 여러 증상을 극복해갔다. 하지만 요즘은 본인이 갱년기인 사실을 가족 등 주위 사람에 알리고 도움을 받으며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추세다.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터닝포인트로 여기고 식이요법, 운동 등 생활 관리를 열심히 하는 게 좋다. 갱년기 증상 극복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섭취도 권장된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 인체 적용 시험 통해 효과 검증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대표적인 갱년기 기능성 원료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에는 이소플라본의 일종인 '소포리코사이드'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생리활성 기능이 뛰어나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의 갱년기 증상 완화 효과에 대한 연구가 8년간 진행된 바 있다. 이를 통해 효과가 검증됐으며 국내 및 해외에 특허 등록까지 완료된 상태다. 40~60세 한국인 여성 8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섭취하게 했더니 갱년기 지수(KI)가 개선됐다.






회화나무 열매가 갱년기로 고생하는 여성에게 좋다는 연구결과가 나오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을 40대 이상 중년 여성들에게 12주간 섭취하게 한 결과, 이들의 갱년기 지수 개선이 확인되었으며,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오는 효과도 추가적으로 확인되었다.

이는 회화나무 열매에 있는 '이소폴라본'과 '폴리페놀' 성분 때문인데, 해당 성분은 체내 노폐물에 흡착하여 제거해주며, 생리불순과 생리통 등의 장애를 개선해주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드러났다.




또한, 회화나무열매는 혈액을 맑게 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이외에도'강장작용', '지혈', 양혈', '혈뇨'와 '혈변' ,'토열', '장염' 치료제로도 사용되고 있다.

동의보감에는 '회화나무열매'를 "뿌리부터 잎까지 버릴 것이 없다"라며, "특히 여성의 난산을 치료하고 순산을 도우며, 머리가 하얗게 세지 않게 하고 뇌 활성화에 도움을 주어 기억력 향상과 장수에 좋다"고 소개했다.



하지만, 회화나무는 소화기관이 약하거나 몸이 찬 사람이나 임산부들에게 부작용을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일일 하루 권장량인 350mg 이내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