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부산)영산대 영화영상학과 학생단편영화의 배우님을 찾습니다.

작성자김태완|작성시간12.10.24|조회수63 목록 댓글 0

반갑습니다!  영산대학교 영화영상학과에서 학생단편영화를 제작 중 입니다.^-^
영화 제목은 '머리카락 보일라' 입니다.

 

 

영화 줄거리


 

몽유병에 걸린 준영은 우연히 살인 현장을 목격하게 되고 살인범을 본 유일한 목격자가 된다. 그녀의 애인인 현수와 형이자 형사인 석현은 그녀를 지켜야 한다. 그리고 진실은 마주한 순간..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가는 듯 하지만.. 모든 것은 다시 원위치로 돌아간다

 

 

 

 

 

# 영화의 주요 4명의 배우를 찾고 있습니다.

 

 

 

서준영 : 나이 26. 대학교를 나름 어렵게 졸업하고, 지금은 취업을 준비 하는 작가지망생이다.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만 자신의 병으로 인해 점점 자신감을 잃게 되어가던 중 현재 애인인현수를 만나게 되면서 밝아진 인물. 자신의 병으로 가족까지 멀리하게 되면서 늘 조심하게 살아오다 뜻하지않은 사건으로 위험에 처하게 된다. 무엇이든 밝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노력하면서도 기억에 관련된 것에는약간 집착하는 면이 있다.

 

 

 

장현수 : 나이 26. 준영과 대학 동기이자 오랫동안 그녀를 짝사랑해왔던 인물이다. 군대를갔다온 후 다시 만난 그녀에게 고백한 뒤 준영의 모든 것을 알고도 모든 것을 사랑해 주는 유일한 친구이자 애인이 된다. 그러나 뜻하지 않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처음 마주치게 되는 준영의 병에 의해 두려움을 느끼게 되지만 그녀를지키고자 하는 마음에는 변함이 없다.

 

 

 

장석현 : 나이 33. 현수의 형이자 이번 살인 사건을 맡게 된 형사이다. 무뚝뚝하지만동생만큼은 끔찍하게 여긴다. 그러니 동생의 애인인 준영을 챙기는 것도 당연지사. 그러나 이번 사건에 큰 위기를 맞게 되고, 동생인 현수와 동생의애인인 준영을 지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사건을 파헤치는 인물.

 

 

 

박인철 : 나이 34. 현석의 친구이자 직장 동료. , 같은 형사다. 무조건 스트레이트인 성격이다. 앞 뒤 분간 하지 않고 정의라면 절대 굴하지 않는 그런 인물. 그래서늘 현석이 사고 칠까 걱정하는 인물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영화 주인공을 포함하여 주요 총 4명의 배우 역할이 아주 중요합니다.

 

제작일정은 11월 13일, 16일, 17일, 18일, 20일, 21일 6회차로 픽스되었습니다.

 

모든 로케이션은 부산입니다!

 

부산에서 연기를 하고 계신 배우분을 위주로 찾고있습니다.

 

프로필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장유나 - 010.9844.8539

백정륜 - 010.5094.5258

김다슬 - 010.5680.0114

 

dbsk10228@naver.com

 

많은 프로필을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