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환난시대에 먹어야 할 새곡식 - 금,은, 보화를 찾듯이 나를 찾아라. (서미영 목사)

작성자샘터|작성시간15.10.05|조회수28 목록 댓글 0

 

 “너희들이 세상에서 금, 은 보화를 얻으려고 하지 말고 내 말씀을 먹고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내 말씀 안에는 너희들이 원하는 것, 세상에  원하는 것 다 있다. 나를 잃으면 모든 것을 다 잃는다. 지금 때가 악하므로 물질로 안전함과 평안함으로 너희들의 믿음이 약하여져서 영적인 일들이 둔하고 무뎌져서 나의 하는 일과 내 뜻을 분별 못하고 자기 뜻을 가지고 나의 뜻이라고 일하고 있다.
  나 여호와를 찾고 찾아서 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해야 하나니 나를 만나기가 결코 쉽지 않을 것이다. 나의 종의 입으로 나오는 내 말씀을 잘 듣고 지키도록 하라. 그가 그렇게 하였느니라. 나의 증인이니라.  너희들이 나를 만나서 나와 대화가 이루어져야 하며 여쭈고 상의 하여서 일을 지혜롭게 아버지의 뜻대로 해야만 천국에 갈 수 있음을 알고 깨어 서 있으라.”

 

그날에 방심하면 책임 못 진다. 절대로 온유하며 겸손해야 된다.

 

 “점점 환난이 진행될수록 믿음이 상실 된다. 예수님과 하나가 되지 못하면 떨어져 나간다. 경제 하락으로, 기근으로, 거짓 선지자로, 음란으로, 죄가 온 세상에 성행하여 미혹과 무시로 영적인 자녀들을 끌어 내려서 없이 여긴다.
  교회 안에는 지식인의 신앙과 물질과 학벌과 명예와 권력으로 극심한 환난이 있으므로, 오직 예수님 안에 있어서 말씀과 기도로 단단히 무장해야 하며 또한 지혜가 많이 있어야 하니 성령님을 의지하여 철저히 무장하고 서 있어야 함을 잊지 말아라.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내 백성들아! 내가 너희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너희들이 어떻게 알겠느냐? 너희들을 위해서 아낌없이 주었노라. 내 진리로 낳은 내 자녀들아! 내 피로 낳은 내 백성들아! 나를 잊지 말아서 잘 참고 견뎌서 꼭 승리하라. 내가 너희들을 도우리라.”


숨은 그림 찾듯이 나를 찾아야 한다.

 

* 예수님과 독대해야 한다. (마6:6) - 골방기도  
* 나를 사랑 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다. (잠8:17)   
*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라. (시50:15)   
* 빈 그릇을 많이 빌려서(왕하4:1~6) 방에 들어가 기름이 차는 대로 옮겨 놓아라.

 철저히 회개하여 마음이 깨끗해야 성령님이 오십니다. 빈 마음에 성령으로 충만하게 해야 합니다. 우리 마음에 지성소가 세워져야 합니다.  때가 가까울수록 주님의 뜻에 합당할 때 기름을 부어주십니다.

 

새곡식 집회

일시 : 매주 수,금 저녁 7:30   주일 오전 10:30, 오후 13:30.

장소 : 횃불 교회 (분당선 태평역 5번출구 10미터 전방 우회전 60미터 골목 사거리 좌측 30미터 2층)

문의 : 010-2581-8011(책 구입 포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디아스포라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