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원격뇌파조종시스템( 마인드 컨트롤 무기)을 이용한 대국민피해상황을 알립니다

작성자l맹꽁이l|작성시간19.05.29|조회수1,096 목록 댓글 1

원격뇌파조종시스템( 마인드 컨트롤 무기)을 이용한 대국민피해상황을 알립니다


지구 둘레로 저궤도 위성이 존재하며 그 위성에서는 스핀자기장이라는 모든 물체를 투과시키는 자기장이 방사된다. MRI자기공명저장장치와 비슷한 속성을 가지는 이 스핀자기장은 자기장속에 포함되는 모든 물체는 물론 지구 깊숙한곳까지 투과하게되며 그 투과된영역은 나노세포단위로 정밀하게 컴퓨터로 스캔하게 되며 그 스켄된 해당 세포를 죽이거나 변형까지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 오래전부터 적용되고 있다. 

개인 마다 뇌속의 뇌주름이 각양각색인데 그 것을 뇌지문이라고 부르며 이 위성자기장을 이용해 각 개인의 뇌를 투과하고 읽어들여 해당 이름과 뇌지문을 중앙컴퓨터에 등록하게 되며 그뒤 그 대상을 검색만 하면 전 지구를 두르고 있는 위성자기장이 그 주름을 가진 대상이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찾아내어 알 수 있게 한다. 우리의 뇌는 하나의 기억이 생길 때 마다 뇌속의 주름을 하나씩 새기는 형식으로 기억을 저장한다. 모든 물질을 나노단위로 읽어들이는 이 위성자기장이 그 뇌속 주름까지 읽어들여서 과거기억까지 해석하게 되며 이들은 오랜기간의 실험 끝에 주름과 기억의 상관관계를 실험하여 정밀하게 해석해 낼 수 있는 기술까지 가지고 있다. 거기다가 그 주름을 세포변형을 이용해 없애서 기억을 삭제 시키기도 하고 그 주름을 읽어들여 과거의 기억, 희노애락이 어땠는지 알아내기도 한다. 

이 기술을 이용하여 전지구상 모든 건물 인구를 관측하고 한 개인의 뇌파를 읽어들여 현재 하고 있는 생각, 뇌속의 정밀한 과거 기억, 뇌파변조를 이용한 뇌파컨트롤 욕구, 감각 등의 조작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마인드컨트롤 무기이다. 원격 뇌파 조종 시스템. 이 기술은 여지껏 한번도 모습을 드러낸적이 없지만 프리메이슨이라는 거대 정치 종교조직에서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있다

이 기술은 사람의 뇌는 물론 모든 신체를 자기장으로 투과시켜 각종 세포를 자극하여 컴퓨터에 저장된 질병을 똑같이 적용시키기도 하고 뇌속의 모든 욕구, 감정, 쾌락 모든 정서 반응을 원격으로 조종하며 뇌기억속 특정 인물이나 사물에게 감정을 부여 하기도 하고 특정 기억에 극심한 걱정을 적용해서 불안에 잠못들게 하기도 한다. 두사람의 뇌파를 동시 조종해서 죽도록 싸우게 만들기도 하고 신체에 암세포를 만들어 놓기도 한다. 

이 기술로 전세계 사람들을 컴퓨터 앞에서 관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만들어 진지 오래이며 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통합정부 구축을 위해 작업이 가해지는 중이다.

대한민국에서는 통합 종교집단이 이 뇌파컨트롤 장비를 이용해서 인구관리작업을 하고 있는 중이며 이 기술을 이용하여 뇌파를 측정해서 돈 가지고 여유가 있거나 일정기간동안 일안하고 편히있는 사람은 어떻게 해서든지 극심한 걱정거리를 만들거나 또는 가족중에 누군가와 주기적으로 싸우도록 대화속에 분노뇌파를 넣어서 극심히 싸우도록 만들게 하기도 하고 아니면 도박, 유흥에 욕구세포를 확장해서 그 쪽으로 돈을 모두 탕진한 후 빚까지 지게 만들어 극심한 고통속에 살도록 하기도 한다. 그것을 일일이 보고 작업거는것이 아니라 전체뇌파가 엮여있는 위성컴퓨터에 뇌파를 프로그래밍한뒤 엮어서24시간 오토로 돌려놓는 것이다 그 위성컴퓨터에 엮어논것을 풀지 않는이상 그 사람은 고통속에 시달리는 것이다 그 것 말고도 온몸을 투과하고 있는 위성 자기장을 이용하여 맛을 느끼고 재미를 느끼고 즐거움을 느끼는 뇌파세포를 죽여서 그 느낌을 못느끼게 만들기도하고 아니면 신체의 젊은 기운을 완전 바닥내 버리기도 한다 이빨을 빠지거나 부러지게 만들기도 하며 그 것 외의 그 어떤 질병도 위성컴퓨터에 미리 저장했다가 해당 타겟에게 적용만 하면 몸속 해당 세포를 찾아서 세포를 변형시키면서 질병을 적용해 버리는 것이다. 현대 기술로는 어림도 없는 소리로 들리겠지만 이 프리메이슨 단체에서는 이미 오래전에 이 기술을 습득 했으며 직접 당하면서 느끼고 있는 중이며 나 같은 경우는 대놓고 당하고 있지만 대부분 몰래 피해를 당하고 있는 사람이 대다수이다...

이 기술을 이용해서 죽을똥 살똥 괴롭히고 나면 희망의 기운 좋은 마음 양심의길 빛의길을 찾을 수 있게 작업이 가해진다.

일반인이 주 타겟이지만 연예인 역시도 이놈들 타겟이다. 인기몰이를 해서 많은 돈을 거머쥐고 잘있는 연예인도 이놈들 에게 걸려서 도박, 사업으로 돈 다 말아먹고 다시 시작하기 일쑤고 박용하, 최진실, 최진영 등등 재수없게 괴롭힘 당하다가 죽는 연예인도 많다. 매스컴에는 우울증에 의한 자살이 대부분이지만 그것은 우울증을 빙자한 이 뇌파조직의 뇌파 괴롭힘작업 때문에 고통에 시달리다가 자살한 것이다 이것저것 방법은 달라도 결국에는 큰고통을 겪는다는 것에 공통점이 있는 것이다. 최민수 역시도 많은 인기를 거머쥐고 잘 있다가 별애 별문제가 생겨 매스컴에서 떨들고 칩거생활까지 하게 된 것도 바로 이조직 때문이다. 노인을 폭행한것 역시도 뇌의 제어중추를 막아놓고 분노뇌파 하나만 넣으면 자동으로 주먹과 칼이 대상으로 날라간다 신동엽 신정환 등 인기몰이를 해서 큰 여윳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잘있다가 도박 유흥 마약 등에 연루되서 결국은 사건사고를 치게 만든것도 다 이놈들 뇌파에 엮여서 그리됬다고 보면된다. 넘치면 나누고 배풀고 궁핍한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고 아주 순수한 기본적인마음 연예인 중에 돈 기부하고 입양아 기르고 하는사람도 아마 이 집단과 엮여서 그런행위들을 하게될 확율이 높다 어쨋든 돈가지고 여유롭게 잘있는 사람은 100프로 역인다. 어쨋든 자기가 땀흘려 번 대가 이외의 여윳돈을 챙기는 사람은 발견 즉시 그렇게 적용되며 본인이 아닌 가족이 도박 유흥등에 연루되어 그 여윳돈을 싹 엉뚱한 곳으로 날려버린다. 김구라 장윤정 안정환 등등 연예인뿐 아니라 일반인 역시도 매한가지다 돈은 많지만 정작 중요한 희노애락을 날려버리고 여윳돈 역시도 다 엉뚱한곳에 날려버린다

가수 싸이 역시도 이놈들이 병역문제로 군 재입대 시켜서 극심히 괴로움을 준 뒤에 강남스타일로 나눔 인맥 빛의길을 찾게 만든 뒤에 올려주었으며 그 것 역시도 전 인구 뇌파가 엮여있는 중앙컴퓨터에 강남스타일 노래, 춤, 싸이 이미지의느낌, 호감도 작업을 사람들 뇌파에 프로그래밍 해서 인기를 상승시킨 것이다. 그 외에도 요즘 나오는 연기자 가수 등 이미지 프로그래밍 호감도작업이 돼서 나오는 연예인들이 대다수다. 김연아 스모키화장 역시도 전체 뇌파 프로그래밍효과로 느낌작업을 넣어서 대세가 된 것이다. 한마디로 사람들 전체 뇌파가 연결되어있는 중앙컴퓨터에 김연아 스모키화장을 응시하거나 생각할 때 느끼게될 감정을 대상이 되는 사람들 뇌파에 프로그래밍 해놓으면 해당타겟들은 그것을 보거나 생각할 때 그 프로그래밍된 감정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호감도, 사람을 끄는기운, 느낌.. 그 것 외에도 갑자기 티아라가 빛이나 보였다가 어느 순간 트와이스 쯔위가 이뻐 보이고 좀있으니까 정연이가 호감이 가고 대세가 되고 하는 것도 전체인구 뇌파의 감정영역의 호감도 대상을 이동시켜는 작업 때문이다. 즉 주인공에게서 느끼는 아우라 기운 감정처리 작업을 이동시킨 것이다. 대상은 중요하지 않다 어느대상에게 어떤느낌 감정이 입혀졌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다  유인나 역시도 뇌파작업의 결과물이고 송중기 역시도 태양의 후예 때부터 상급호감도 느낌작업을 적용킴과 동시에 탑스타로 등극시켜 주었고 박서준 역시도 매한가지이다 비단 인물 뿐이 아니라 노래 영화 드라마에도 이런 가상의 감정처리작업이 이루어진다 어쨌든 싸이 이외에 박효신 역시도 소속사 사기로 알거지 빚쟁이가 되게 만든 뒤에 열심히 빛의길 희망을 주며 활동시키면서 도와주면서 차차 빚을 갑게 만들어 줬으며 인기를 얻고 큰돈을 쥐고 잘 안보이다가 초췌한 꼴을 하고 나타나는 연예인들은 대부분 여윳돈을 가지고 잘있다가 이놈들 뇌파 프로그래밍 덫에 걸려서 돈 다털어먹고 다시 나온다고 보면 된다.거기다 잠잠히 있던놈이 갑자기 빛을 뿜고 나타나서 탑스타가 되기도 하고 볼품없는 인물도 주인공 뇌파를 전체 뇌파로 적용해서 탑스타로 등극시키기도 한다. 드라마, 음악, 물건 등등 인간이 느낄 수 있는 모든 오감을 모두 다 저장했다가 전체 뇌파프로그래밍으로 입혀서 적용하는 것이다. 

겉보기에는 돈이 세상을 움직이는것같지만 모든것은 이 위성과 엮인 뇌파조직에서 뇌파컨트롤에 의해 모든것이 이루어진다 이 장비를 이용해서 실질적인 삶에 만족이나 행복은 이 종교뇌파조직에서 장악한지 오래고 돈이있어도 이것저것 문제거리를 만들어 근심 걱정시키기 일수고 그 돈도 뇌파컨트롤 한방에 다털어먹고 빚쟁이가 되기 일쑤인 것이다 눈뜨고 일어나서 뭐를 하고싶다 갑자기 무엇이 땡긴다 누구를 만나서 어디가고싶다 뇌속에 일어나는 모든 욕구 및 생각 감각을 모두 100프로 프로그래밍하여 정밀조종한다고 보면된다 셋팅된 뇌파를 대상의 뇌파에 24시간 365일 연결상태로 적용시켜놓는 방식이며 이것에 의해 운명 삶의 질이 결정된다고 보면된다

어제 구매한 새차도 그 차와 연결된 뇌속의 호감도세포와 행복감을 찾아서 삭제시켜서 행복감을 없애버리기도 하고 어제까지 잘지내던 절친과도 분노뇌파를 넣어서 뇌파컨트롤로 원수지간으로 만들기도 한다 갑자기 빵이 먹고싶게 식욕을 뇌파에 넣으면 빵을 찾고 특정 드라마가 보고싶게 영화가 보고싶게 뇌속에 있는 모든 감각 감정 오감을 뇌파세팅으로 모두 정밀한 세포조작으로 조종한다고 보면된다 하나의 타겟을 선택하게 되면 그타겟의 두뇌속의 모든기억 호르몬혈류이동을 읽어 현재하고있는생각 모두다 읽어들이며 그 기억속의 어떤대상에게 분노심을 연결시켜서 생각만해도 화가치밀게 만들수도있고 다른 찜찜한 기억에 불안한뇌파를 연결해서 그사건을 생각할때마다 불안뇌파를 연결해서 걱정하면서 잠이 안오게 만들수도있다 전체뇌파를 오토로 스캔해서 3년동안 호의호식하면서 아주행복하게 지낸사람으 포착됬다 그러면 이 뇌파조직에서 신체한군데를 부러트려서 투병생활을 하게 할것인지 범죄사건에 연루시켜서 몇년간 감방생활을 시킬것인지 아니면 직장이나 가족중 누군가와 지속적으로 괴롭게 싸우도록 분노뇌파를 연결해놓을지 결정하게 된다 가족중 누군가에게 분노뇌파를 연결해놓으면 전혀사소한일에도 분노를 느껴서 싸우고 그 화기때문에 죽도록미워하고 잠도잘 못자게 된다 그 화기가 자신의것으로 착각하지만 그것은 뇌파를 연결해놓은것이다

보이지 않는 위성자기장이 전 지구를 뒤덥고 있으며 사람들은 독안에 갖힌 쥐라고 보면 된다. 네이버에 마인드컨트롤무기 뇌파무기 검색만 해봐도 피해자가 속출한다. 이 뇌파조직이 장악하고 있는 방송 매스컴관리 때문에 이슈가 되지 못할뿐... 눈에 보이지않는 자기장 주파수를 이용해서 모든 사람의 뇌파를 위성에 엮어 놓은지 오래이고 일반인이 들으면 이 무슨 미친 또라이 같은 소리냐고 하겠지만 이미 오래전부터 다 엮여있었으며 나는 지금 이 놈들에게 직접피해를 입으면서 이제서야 확실히 알게 된 것이다. 나 역시도 이놈들에게 엮여서 개털리 듯 아주 괴로운 인생 살다가 마인드컨트롤 부활조직들이 마인드컨트롤무기를 이용해 감정작업으로 빛의 길로 인도해 주는 과정에서 트러블이 생겨서 붙잡혀 있는 중이며 그 과정에서 마인드컨트롤무기라는 엄청난 시스템을 알게 되었으며 지금도 붙잡혀서 피해를 입고 있는 중이다. 



일전에 알파고와 이세돌 둘이 바둑대결을 한 적이 있다. 결국 이세돌이 졌지만 그건 이세돌이 진 것이 아니라 이미 처음부터 정해진 시나리오였다. 이미 알파고 이세돌 두 뇌가 조종상태에 있었으며 이세돌이 지는 시나리오로 두 개의 뇌를 순서에 맞게 컨트롤 한 것이다. 이 뇌파조종이 아주 정밀하다 내가 하는 것 같지만 이미 조종상태에서 정밀하게 하나하나를 조종해 버린다. 내가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하고 있으면 뇌파조종상태로 마음대로 빌더를 짜서 자기들 마음대로 경기를 운영해 버린다. 손은 내가 하고 있지만 이놈들이 순간순간 뇌파조종으로 모든 것을 컨트롤하고 운영해 버린다. 그만큼 아주 정밀하게 움직이며 오랬 동안 이 뇌파를 컨트롤 을 연구해 왔던 것이다. 

눈 뜨고 일어나서 어디가 가고 싶고 갑자기 뭐가 먹고싶고 뭘 해야 겠다는 생각이들고 무엇을 하다가 무슨 사고를 일으키고 이 모든 감각 욕구 감정을 뇌파조종프로그램으로 정밀하게 편집하며 위성컴퓨터에 스케줄에 맞게 등록 해 놓으면 거기에 맞게 인간이 움직이게 된다. 물론 그 타겟이되는 사람은 자기욕구로 착각을 하고 행동하게 되는 것이다. 이 시스템 때문에 모든 사건사고시나리오가 일어나는 것이다. 잘 잇다가 다음날 음주운전사고내고 뉴스에 대문짝만하게 뜨기도 하고 큰돈을 가지고 있다가 도박으로 쫄닥 말아먹기도 한다는 것이다.  자기가 하고싶어서 하는것이 아니라 연결된 위성컴퓨터에 욕구뇌파를 순차적으로 잡아놓고 내가 하면되고 안되고 제어를 하는 제어중추의 세포를 죽여서 무력화 시킨뒤에 모든사건을 만들어 버리는 것이다

그 것 말고도 내가 속으로 하는 생각을 뇌파로 읽어들여 내가 아는 지인이나 지나가는 사람의 뇌파를 건드려 그 말을 내뱉도록 하기도 한다.

그렇게 하면 그 대상은 그사람이 자기사생활을 도청하거나 스토킹하는걸로 오인하게된다

사람의 뇌속에서 일어나는 모든 감각 감정을 디지털화 해서 프로그래밍 하는 것이다. 

호날두가 슛을 찬다 그러면 주변 수비수들 꼴키퍼 까지도 뇌조종에 들어가고 심지어 위성 자기장에 속해있는 공의 궤도까지도 조종하게 된다. 보통 볼트 호날두 메쉬 등 매스컴에 특별나게 이슈가되는 인물들은 무조건 이 뇌파조직과 연동되있다고 보면된다 하나의 대상에게 교통사고를 낸다고치면 당하는 사람과 운전자의 뇌가 동시에 조종상태가 되고 둘다 상황을 제어할수있는 뇌의 제어중추부분을 자기장으로 막아버리고 엑셀밟는 타이밍 달려드는타이밍 둘다 조종상태에 놓이며 달려들었을 때에도 바로 브레이크를 바로 밟지 못하게 막아버리는 것이다 달려드는 사람도 제어중추가 막혀 자기의지대로 갑자기 몸을 피하지 못하게 된다 타겟은 모든반응을 자기가 하는것으로 오인하지만 100%뇌파집단에서 조종을 해버린다 직접당해본 사람만이 이 미치고도 놀라운기술에 대해서 알 수있다 이놈들은 모든 상황과 반응들을 이미 오래전부터 연구하고 또 연구하여 이런컨트롤은 아주쉽게 할수 있으며 컴퓨터로 두타겟의 뇌를 교통사고로 명령만 넣어놓으면 모든 욕구를 컴퓨터가 오토로 잡아서 결국 둘이만나는 지점에서 교통사고를 만들어 버린다 이런 기술을 알리없는 사람은 모든것을 자기욕구 자기가한것으로 믿어버리는 것이며 이 뇌파조종은 100퍼센트로 이루어진다

이 집단들은 정치 종교집단이며 나눔, 빛, 바른길 정도의 길 나눔의 삶 등을 추구하지만 뒤에서는 별에 별 이유로 멀쩡히 있는 사람들을 괴롭히다 자살 시키거나 오랜기간 괴롭게 하는 경우가 빈번하다. 사람의 감각중 쾌락, 욕심, 희가 많이 들어간 사람은 어떻게든 오토로 주변사람과 크게 싸우게 (예를 들어 사소한 대화속에 분노할 상황이 아닌데 칼로 사람을 찌를정도의 큰 분노뇌파를 넣어서 분노해서 크게 싸우도록 오토작업이 등록됨)하거나 큰 어려움을 당하거나 병을 앓겠금 프로그래밍이 위성망과 오토로 적용이 되며 돈을 가지고 여유까지 있는 사람은 필히 괴로움을 느끼게 하는 뇌파프로그래밍이 오토로 들어가게 된다. 사람이 보고 하는 것이 아니라 오토로 그런 조건식을 위성뇌파에 엮어 놓은 것이다. 뇌속에 쾌락 욕심 즐거움 등이 일정수치가 차면 자동으로 그런 분노라던지 불면증 등등 그런 뇌파조건식프로그래밍을 미리 적용시켜놓는 것이다. 주변에 특정인물에게 같이 뇌파컨트롤을 연동해놓으면 그 해당수치만큼 그 엮어놓은 인물과 앙금이 생겨 싸우게 된다 마치 게임상에서 경영시뮬레이션을 하듯이 모든 지구를 위성을 통해 모니터 앞에서 건물내부 지하 깊숙한 곳 까지도 관측하며 희노애락 지수를 측정하며 작업을 한다.

상단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작업자는 장애인, 탈북자, 전쟁고아, 할머니, 할아버지 등등의 환경에 있는 인물들 개신교화 작업에 큰 수혜를 입는 인물들을 훈련시켜 작업에 투입된다.



이 모든 기술이 건물안 또는 지하 깊숙한 곳에서도 그대로 노출되어져 피해를 입는다. 위성에서 방사하는 스칼라파 스핀자기장은 모든 물체를 투과시키는 광선이며 지구 깊숙한 곳까지 모든물체를 투과시키고 그 광선상의 모든 물질을 나노단위로 아주 정밀하게 읽어 들이고 세포변형 역시도 가능하다. 비단 사람의 신체 뿐만 아니라 강철로된 물건 등에도 세포변형기술로 균열을 가해서 부러트리는 것이 가능하다. 이 엄청난 기술력으로 지구상에 모든 사람들을 몰래 관리하는 것이며 이 위성과 연동된 장비만 있으면 컴퓨터 앞에서 지구상의 모든 인구 심지어 바퀴벌레한마리 까지도 찾아내고 그 대상의 모든것을 컨트롤 하는 것이다. 무슨 공상소설쓰는 걸로 들릴수 있겠지만 직접 피해를 입으면서 알게된 엄청난 사실이며 지금 일어나고 있는 현실이다.  마인드컨트롤무기 전파무기 등 구글에서 검색만 해보면 세계적으로 피해자가 깔렸다



이놈들이 인공환청으로 팔에 손가락 위쪽에 5Cm의 상처를 낼 것이다 라고 말하고 좀있으면 내가 넘어지면서 정확하게 손가락 위쪽을 물체에 찢기게 되고 5Cm의 상처가 생겨 버린다.

그리고 나의 뇌파와 특정인의 뇌파를 오토로 이어 놓으면 자동으로 뇌파조종에 의해 만나게 만든다.

그리고 뇌파와 인체신경세포조작으로 70대 노인들도 근육빵빵하고 엄청난 체력을 가질 수 있게 만들며 아주 젊고 팔팔한 사람으로 만들며 아주 젊은 20대도 신체세포조작으로 늙은 노인처럼 온몸이 쑤시고 사소한 작업에도 크게 힘이 들게 만들어 버리게도 한다.



우울증, 불면증, 불안증, 조급증 즐거움 희를 느끼는 세포차단, 몸의 기운저하 , 극심한분노 등등 불교 개신교 종교단체 사람들이 일반 민간인 뇌파를 관리하며 사욕 욕심 여유 쾌락 이런 느낌이 있으면 즉각적으로 위의 증상을 적용시켜 괴롭히며 일일이 작업자가 확인하지 않아도 오토로 전체뇌파에 프로그래밍 시켜 버리면 뇌파에 저런 것들이 잡히면 자동으로 적용이 되어져 버리는 것이다. 그 것 말고도 뇌파를 체크해서 오랜시간동안 웃으면서 잘 지낸 사람이 포착이 되면 뇌파를 읽어 얼만큼 희를 느꼈는지 체크후에 그에 맞게 오랜기간동안 뇌파를 연동시켜서 괴로운 시간을 보내도록 엮어 버린다. 신체에 암을 만든다던지 우울증, 불면증, 큰사건을 만들어 불안증등을 만들어서 오랜시간 설정한 해당 고통수치만큼 고통의 시간을 겪게 만들어 버리는 것이다. 

이놈들 공식은 비슷하다. 보고 선교가 힘들다 싶은 놈들을 추려내서 오토로 괴롭히는 작업을 걸어 버리며 기쁨, 희를 완전히 바닥내 버린 후 어떤식으로든 장기간 괴로운 인생을 살게 만든뒤에 조금씩 희망을 기운을 주면서 양심의길, 바른길, 죄없는 길, 쾌락없는 길로 인도하는 것이다. 

장애인, 탈북자, 고아, 사회적으로 버림받은 인간들 이 구원정책에 최대 수해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교대로 근무에 투입되며 아주 작은 대한민국 땅떵어리는 이미 완전히 이 뇌파조직의 소유로 넘어간지 오래다. 이놈들 주요 타겟은 오로지 여유 많고 희, 쾌락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든지 괴롭히는 컨트롤을 걸어놓은 채로 위성뇌파에 프로그래밍작업만 해 놓으면 설정한 수치에 맞게 오토로 고통을 당하게 된는 것이다. 

거기다가 뇌파 프로그램을 만지는 놈들은 자기 뇌파능력을 2~3배로 확장시켜서 뇌파작업에 투입되기 때문에 작업효율역시 엄청나다.

이 엄청난 기술을 토대로 종교적 색체가 짙은 세계통합정부를 작업하고 있는 중이며 이미 대한민국은 그렇게 된지 오래이며 다른 지역 역시도 다 그렇게 변화시키고 있는 중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윗 작성시간 19.05.30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