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미지] 지산리조트 입문자 및 보더라인 비트모글 완성하여 개장하였습니다. 2024년 2월 24일

작성자서준호|작성시간24.02.25|조회수395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어제 못 다 조성한 입문자 및 보더용 라인을 오늘 완성하여 개방하였습니다.

보드라인은 기본적은 4.5미터인데 중간에 15턴은 비트모글로 3미터 또는 5미터 낙차가 몇군데 숨어 있습니다.

 

비트모글은 스스로 후경인지를 체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 FIS 월드컵에서도 비트모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스전체가 규칙적이면 후경만으로 모글을 달릴 수 있어 기술 변별력도 떨어지지만 큰 사고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비트 모글 구간이 어디 인지 찾아보시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입니다.

입문, 보더라인 인기가 많아서 더 깊어 질 듯 합니다. 오늘 밤에 보니 보더님들이 많이 이용하시더군요.

 

내일은 스프링 모글에 많이 사용하시는 '뱅크드롭' 기술에 대한 온라인 강좌영상을 찍어 오겠습니다.

갑작스런 폭설로 한겨울 지산리조트로 돌아가 너무 즐거운 밤이였습니다.

 

24시간 잠들지 않는 지산 모글을 사랑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모글제국 23주년

SMX

 

 

-. 지산리조트 스프링 모글코스 입니다. 좌측에 입문, 보더라인으로 불리는 4.5미터 모글이 제일 인기 코스가 될 것 같아요.

 

 

-. 야간내내 지산리조트에 폭설이 내려 지금이 한겨울인지, 봄인지 구별이 안가더군요. 강원도는 70cm 눈이 왔다던데..

 

 

-. 어제 막아두었던 비트모글구간을 오늘 개방하였습니다. 모글스텝들을 모두 동원하여 15턴의 비트모글을 만들었습니다.

 

 

 

-. 이런건 기록으로 남겨두어야해요. 조기 폐장 이야기가 쏙 들어 갔습니다. 아마도  3월 3일 공식 폐장 + 3월10일까지 스프링모글 운영 소문이 맞을 것 같습니다.

 

 

 

-. 퍼블릭코스는 많이 깊어져 있더군요. 달리기에는 너무 좋아 보였지만, 오늘은 비트모글 완성하여 개방해야 하기에 좀 바빴습니다.

 

 

 

-. 낙차를 서로 다르게 비트모글 15턴을 만들었습니다. 아직 골이 덜나와 브러시를 꼽아 두었습니다. 내일 밤에 제거 하겠습니다. (이용가능)

 

 

 

-. 캬.. 정말 예술이다!! 이런건 그냥 눈감고 달려줘야하는데.. 모글 조성 마무리해야 해서 많이 아쉽네요. 내일은 좀 달리겠습니다.

 

 

 

-. 모글제국 스텝들이 비트모글을 만들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골을 만들어서 주간에 많은 분들이 여기를 타주시면 제대로 길이 나올 것입니다.

 

 

 

-. 내일 주간까지만 브러시를 꼽아두고 밤에 제거 하겠습니다. 모글 이용에는 전혀 지장없으니 입문, 보더라인 마구 달려 주세요.

 

 

 

-. 오늘 모글 눈이 아주 어마어마하게 부드럽습니다. 캐나다 자주 다녀오는데.. 정말 4월 중순 캐나다 모글 설질이였습니다.

 

 

-. 모글제국 SMX (전)선수반 '윤인수' 선수가 오랜만에 스키타러 왔습니다  매우 반가웠던 하루 (맨우측 빨간 옷)

 

 

 

-. 2월말 풍경 맞나요? 겨울이 다시한번 찾아 온 것 같습니다. 내일 지산 가시는 분들도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 분들입니다.

 

 

 

-. 습설 위에 자연설이 내려 모글타기에는 아주 '환상' 그자체입니다. 눈이 스키를 잡아당겨서 저절로 풋컨테인먼트가 되던 날.

 

 

 

-. 모글제국의 자랑. 10년간 국가대표를 지냈고 두번의 올림피언으로 우리나라 스키역사 100년에 세계모글선수권 듀얼모글 랭킹 4위 타이틀 보유자 입니다. 동계유니버시아드 여자 모글 동메달도 국내 유일한 분이죠.

 

 

 

 

-. 모글제국 팩션 모글팀 입니다. 팩션 모글스키를 일부러 홍보해드리는 겁니다. 단언컨데 모글 턴에 이거보다 좋은 스키는 없습니다.

 

 

 

-. 모글제국 SMX 팀 겨울 정복 이번주까지만 입고, 다음주 부터는 스프링 모글 '여름' 정복을 입겠습니다. 가볍고 달기기 좋은 여름 정복 기대 하세요.

 

 

 

 

-. 야간스키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도 눈은 계속 내리고 지산 스키장에는 '심야스킹' 하러 오신 분들로 넘쳐납니다. 다시 겨울이 온 것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2.25
    내일 밤에는 저도 좀 달리겠습니다. 어제 오늘 이틀 동안 모글만 만들었더니 너무 타고 싶네요.
    그래도 누군가 해야 하는 일이라면 우리가 하겠습니다.

    모글제국 23주년
    SMX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홍성택 | 작성시간 24.02.26 감사합니다. SMX덕분에 주말 즐겁게 이용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