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미지] 모글제국 2024 지산리조트 스프링 모글 캠프 주말 토요일 전경. 2024년 3월 9일 (토요일)

작성자서준호|작성시간24.03.10|조회수25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직장인들에게 야간스키가 없는 시즌은 주말이 유일한 스킹 '데이' 입니다.

지산리조트 스프링 캠프의 전통은 아주 오래 되었지요. 국내 최초 이기도 하고요.

 

물론, 모글제국이 건의하고 지산 경영진이 적극 후원하여 시작 된 것인데.. 그게 약 15년 전쯤인 거 같아요.

이제 다른 스키장에서도 스프링 모글에 많은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으니 지산의 '혜안'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는 토요일과 일요일만 스킹을 할 수 있기에 오늘이 지산 스프링 모글 첫 날 입니다.

내일이면 지산에서는 2024 마지막 스프링 모글이 되겠지요.

 

하지만, 아직도 한 달을 더 모글을 탈 수 있는 2024 하이원 스프링 모글캠프가 기다립니다.

3월 11일 부터 4월 7일까지 스프링 전용 모글코스를 운영하니 정말 모글스키어들에게 '특권' 같은 추가 시즌이지요.

 

지산리조트 스프링 모글의 특징은 모든 슬루프에 모글을 만들 수 있는 점입니다.

그래서 정말 다양하고 재미있는 모글이 많이 생겼더군요.

 

하나씩 골라타는 재미가 솔솔 했습니다.

모글코스를 세어보니 기존 모글코스 포함 총 9개 라인이 있었습니다 내일가면 10개가 넘겠지요.

 

시원한 봄바람 맞으며 신나게 달리고 왔습니다.

내일은 더 많은 모글이 생길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모글제국 23주년

SMX

 

 

 

-. 시즌동안 모글코스를 안전하게 지켜준 모글제국 깃발입니다. 멀리서 보이게 만들어 모글코스와 추돌 방지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기존 모글 4개는 300미터이고요. 새로만든 5개 모글은 800미터 정되 되는 듯 합니다. 한번에 완주는 불가능!! 

 

 

 

-. 제가 야행성이라 집에서 서둘러 왔는데도 지산에 도착하니 오후 2시입니다. 후다닥 올라가서 무작정 달렸습니다.

 

 

 

-. 왼쪽이 기존 모글 코스 4줄, 오른쪽이 새로만든 긴 모글 5줄, 합하여 총 9줄의 모글이 있습니다.

 

 

 

-. 지난해처럼 리프트 대기사간은 없었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모글을 즐기고 계십니다.

 

 

-. 모글제국 수석강사 황지현님입니다. 28세매력넘치는 미녀 강사입니다. 모글 장님도 눈을 뜨게 만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커리큘럼 보유자!!

 

 

-. 팩션 모글은 모글 턴에 매우 유리합니다. 특히 누르는 힘이 부족한 분들에게 (여성 및 초,중급)는 대단히 좋은 모글스키입니다.

 

 

 

-. 모글제국 선수반도 스프링 시즌에는 자유스킹을 합니다. 완주 내기, 듀얼 내기, 포메이션등을 하며 스프링 모글을 즐기고 있습니다.

 

 

-. 새로 만든 800미터짜리 모글  5줄입니다. 각각 피치와 골의 깊이가 달라 골라타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래도 뭐든 신상이 제일 좋아요.

 

 

-. 모글제국 단체사진 포즈는 총 세가지입니다. 1) 마징가 포즈, 2) 엑스 포즈, 3) 장군 포즈입니다. 이건 2번 엑스 포즈에 해당합니다. 

 

 

 

-. 내일은 지금보다 모글이 더 많아 질 것입니다. 벌써 기대됩니다. 지금도 재미있는데, 내일은 얼마나 더 재미있을지..

 

 

-. 두 번의 올림피언 서지원 강사는 지산스프링 모글을 마치고 하이원 모글로 넘어 갑니다. 하이원 모글 강습에도 많은 성원 바랍니다.

 

https://cafe.daum.net/mogulski/CEYt/18627

 

 

-. 모글제국 단체사진 포즈 3번) 장군 포즈 입니다. 더 재미있는 단체사진 포즈를 개발하여 즐거움을 선사하겠습니다.

 

 

 

-. 미국 유명 사진작가 조영상님의 딸 '조안나' 입니다. 모글도 잘타고 정말 귀엽게 생겼습니다. 저하고 친구 먹었습니다.

 

 

-. 꽉채운 4시까지 모글 달리고 기존 현수막을 모두 철거한 다음, 다같이 모여 국내 최고 '아이성' 짜장면을 먹기로 회의 하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3.10 드론을 하나 샀는데.. 내일 스프링 팡팡4 동영상을 드론으로 찍을지 고프로로 찍을지 고민입니다.
    내일 지산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