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글스키[이미지]

[이미지] 지산리조트 스프링모글 대응하여 정규모글 재조성하였습니다. 2월 25일.

작성자서준호|작성시간22.02.26|조회수582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지산리조트는 3월 1일 공식 폐장후 약 2주간(중간에 2일간 휴장) 스프링모글을 운영합니다.

이에 대응하여 오늘 새로운 스프링 모글을 조성 하였습니다.

 

스프링 모글은 평소보다 낙차가 짧아야 합니다.

기존의 3.5미터로 만들면 골이 너무 빨리 깊어져서 하루 이틀만 지나도 타기 힘들어집니다.

 

따라서, 이번에 조성된 모글은 기존 3.5 미터가 아니 3.25미터의 짧은 낙차입니다.

총길이가 280미터에 턴수는 90턴이 넘습니다. 이번에는 절대로 한번에 완주 불가능 합니다.

 

또한, 두개의 키커가 포함된 프리스타일 라인은 모글의 꽃인 점프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스프링 시즌에는 점프후 랜딩존이 푹신하여 넘어져도 아프지 않다는 장점이 있죠.

 

내일 달리실 때 평소처럼 '다다닥' 달리시면 터지십니다.

한땀 한땀 스택포지션으로 즐기시면 3월 부터 엄청나게 모글 실력이 느실 겁니다.

 

제가 주장하기를..

모글 실력의 업그레이드는 '새로운환경'에서 발전한다는 것입니다.

 

이번 모글은 3월 13일까지 운영됩니다.

 

모글제국 20주년.

SMX

 

-. 지금은 총 3개의 라인이 만들어져 있지만, 3월 2일 스프링 시즌부터는 모글 팬스 밖에도 새모글을 추가로 조성 하겠습니다.

 

 

 

 

-. 모글제국에서 가장 많은 일을 하시는 28세 꽃미녀 황지현 선수입니다. 지산리조트 기획팀과 모글제국 운영진 간의 협력 담당관입니다.

 

 

 

-. 어제밤에 정설차에 선탑하여 모글 테이블 2개를 만드신 모글제국 에이스 성대중 선수입니다. 여러 재능이 너무 많은 모글제국 최고의 제다이!!

 

 

 

 

 

-. 황지현 선수와 성대중 선수는 14년전 모글제국 선수반 창립멤버입니다. 모글제국 선수반 제 1기로 현재 최고참 선수 2명인데 둘 사이는 너무 러블리함.

 

 

 

-. 오늘은 모글 만드는 날. 너무 즐거운 마음으로 저녁 4시에 조기 퇴근하여 달리는 고속도로에서 김밥으로 저녁대신 먹고 6시20분에 지산도착!!

 

 

 

-. 지산리조트 패트롤들이 모글 팬스 작업을 하고 계십니다. 이번 모글의 폭은 22미터 입니다.

 

 

 

 

-. 모글제국에서는 모글 라인줄을 내리고 있습니다. 이분 참 여러가지 하십니다. '귀하는 여러모로 참 쓸모가 많소!!'

 

 

 

-. 좌측 프리스타일 라인에는 엄청난 위용의 모글 점프대가 뙇!! 그사이로 퍼블릭 코스 라인부터 줄을 내리고 있습니다. (3.25미터 스프링용 모글 라인줄)

 

 

 

-. 일명 '스틱핵' 이라고 불리는 플라스틱 막대기를 모글 라인줄 표시를 확인하며 모글이 생길곳에 가이드 스틱(60cm)을 꼽고 있습니다.

 

 

 

-. 이번 스프링 모글은 낙차가 평소보다 조금 짧습니다.  조금 어렵지만 습설에 빨리 깊어지지는 않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스프링 모글은 대부분 3.25 낙차로 만듭니다.

 

 

 

-. 보기에는 애기 모글 핵이 이뻐 보이시지만 내일 첫날 달리실 때에는 조금 헤메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 대신, 프리스타일 라인은 3.5 미터 + 3.25미터 비트 모글입니다. 스프링 모글이 어려우시면 프리스타일 라인을 이용해 주십시오. 여기는 입문자가 타기 좀 쉬울 것입니다.

 

 

 

-. 오늘도 엄청난 모글스키어가 길내기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덕분에 한시간만에 모글이 깊어지는 불상사가 발생. 그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 오후 8시 30분쯤인데 지산 모글은 이정도로 복잡합니다. 너무 아름답군요. 모글제국 스텝들은 우측 프리스타일 라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 대략적인 지산 스프링 모글 설계도 입니다. 스프링대응 용으로 앞으로 20일간 모두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 지산리조트의 스프링모글 운영 결정에 모글스키어의 한사람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가히 대한민국 모글스키의 메카라 불릴만 하지요.^^

 

 

 

 

-. 탑 키커는 플립계열 점프가 가능하게 큰 키커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테이블과 키커의 자리는 예전과 동일합니다.

 

 

 

-. 스프링 시즌에는 많은 분들이 지산모글을 방문 할 것으로 예상되어 대기존도 넓게 만들었습니다.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 정말 아름다운 밤입니다. 이렇게 몸이 힘든데.. 이렇게 무릎이 아픈데.. 리프트에서 내려보는 모글코스는 제 기분을 너무 좋게 만듭니다.

 

 

 

-. 점프대 랜딩존에 서 계시면 위험합니다. 상단에 점프하는 스키어가 있는지 항상 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자신과 점프 스키어의 안전을 위하여 항상 주의 바랍니다.

 

 

 

 

-. 점프대는 지금 막아두었습니다. 대략적인 쉐입작업을 하였지만, 중간에 공간이 비어 있어 내일 비온뒤 일요일 추가 작업한후 개방하겠습니다.

 

 

 

 

-. 모글은 벌써 깊어지기 시작합니다.. 스프링 모글이라 너무 빨리 깊어지면 안되는데.. 더 짧게 만들어야 하나. ㅠㅠ

 

 

 

-. 두번째 키커입니다. 여기는 상시개방 예정입니다. 대신 키커를 아주 작게 만들어 누구나 베이직 점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모글 키커는 아직 눈에 습기가 많고 중간에 빈 공간이 있기때문에 내일 밤에 추가 작업후 일요일밤에 개방 예정입니다.

 

 

 

 

-.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점프대를 만든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여러 부서에서 협조해 주시고 많은 인력이 동원되는 큰 작업이지요. 모글 조성보다 두 배 힘든일.

 

 

 

-. 오늘 밤에 키커 모양은 어느 정도 잡혀 있지만(꽃미녀 세분이 엄청 삽질함), 아직까지 키커의 어프로치를 조정하지 못했습니다. 내일 밤에 추가 작업하겠습니다.

 

 

 

-. 앞으로 약 20일간 운영해야하는데.. 스프링 모글이 너무 빨리 깊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웬지 내일 하루만에 엄청나게 깊어질 듯.

 

 

 

-. 오늘도 모글제국 스텝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당신들은 우리의 영웅입니다. 당신들이 바로 모글 어벤져스!!

 

 

 

 

-. 어제 오늘 용평 모글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입상한 방소현 선수가 아들의 코치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있습니다. (내일 햄버거 쏘시기로 함)

 

 

 

-. 모글 선수권대회 2등, 회장배 모글대회 1등, 전국체전 모글 1등 (모두 초등 고학년부문) 안우진 선수의 미래가 밝습니다.

 

 

 

-. 내일 밤에 뵙겠습니다. 주간반님들 길내기 잘 좀 부탁드립니다. 모글을 즐기는 우리는 모두 모글제국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2.26
    이번 스프링 전용 모글은 모글 간의 낙차가 (아래위 거리) 조금 짧게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만들면 타기는 조금 까다롭지만, 스택포지션을 습득할 수 있게되어 많은 나라에서 훈련용 코스로도 이용중입니다.

    스프링 모글은 기온이 높아 습설 모글이라 너무 빨리 깊어지기 때문에 낙차를 조절하여 깊이의 진행을 조금 늦출 수 있습니다.
    내일만 지나도 달리기 너무 좋은 코스가 될 것입니다. 옆에 프리스타일 라인은 기존의 3,5미터 낙차로 만들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앞으로 20일간!!
    진짜 스프링 모글 시즌이 시작 됩니다.^^

    이제부터 반팔 입고 달려요~!!

    SMX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술퍼맨(원상연) | 작성시간 22.02.26 고생 많으셨습니다. SMX 및 모글 조성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과 지산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 작성자HARRYPRO 김도형 | 작성시간 22.02.27 고생하셨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