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캠프]2016 갓산캠프

[이미지] 제10주년 갓산섬머모글캠프 전경. 2016년 5월 23일. (PART-1)

작성자서준호|작성시간17.04.03|조회수585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모글제국은 일본 야마가타현과 공동으로 갓산섬머모글캠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걸 왜 이렇게 강조하냐면요. 흔한 해외스키투어로 변해가는 게 아쉬워서 입니다.


지금은 아무리 치장을 해도 '흔한 해외스키투어'로 변해가고있습니다.

처음에는 큰 그림을 가지고 캠프를 진행했었는데..



1. 한국모글시장 시즌 6개월로 확대.

2. 캠프 참가자 300명으로 전세기 운항.

3. 한.일 공동 프리스타일 모글대회 운영.

4. 주변국 국가대표 전지훈련장소로 코스 제공.

5. 보드, 빅에어 파크조성하여 여름시즌 상설 캠프 운영.



이런 큰 구상은 다 접어두고 그냥 재미있게 모글타고 돌아옵니다. 갓산은 모글이 엄청 길거든요.


저는 모글이 좋습니다.

많은 분들과 모글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도 매우 좋아합니다.


갓산섬머모글캠프를 성원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인터넷 모글제국

www.mogulski.net







-. 아시아나 항공은 M과 L 카운터를 사용합니다. 우리도 그쯤에서 만나요. 출발일 오전 7:35분까지 오세요.여권 지참 확인 필수!!





-. 수화물은 하나만 보낼 수 있습니다.(스키별도) 두개 가져오시면 하나는 들고 가야해요. 가방 무게는 일행끼리 합산하세요. 






-. 갓산에는 방이 많지 않습니다. 스키장내 숙박업체는 단2곳 뿐입니다. 우리만 사용할 수 도 없고요. 그래서 항상 방이 모자랍니다.






-. 이게 갓산 마을 전부입니다. 그 흔한 편의점도 없고 마을 전체에 코인 자판기 하나가 전부입니다. 나머지는 몇몇 민가와 공중변소.






-. 재작년 까지 지냈던 카시와야 롯지 입니다. 모글캠프 신청자가 많으면 숙소를 이곳과 반반씩 나누기도 합니다. 분위기 좋은 숙소.






-. 스키장 입구에는 숙소가 두개뿐입니다. 갓산은 국립공원지역이라 신규건축이 불가능 한 곳입니다. 원래 있던 곳만 운영 허가 내줌.





-. 아침, 저녁 식사는 숙소 식당에서 합니다. 일본 특유의 정갈한 음식이 모글로 지친 식욕을 자극하지요.^^






-. 숙소에서 리프트까지는 약 10분정도 걸어야 합니다. 내려 올때는 그냥 스키타고 오면 되고요. 그리고 이게 최선입니다.






-. 험한 모글 타야하는데.. 아침 준비운동도 되고.. 상쾌한 산행이 참 좋습니다. 저는 정말 좋아요. 10분 걷는 거.. 일석3조.






-. 이런게 흔한 갓산 풍경입니다. 이분이 28살이란게 믿어지지 않는 군요. 그리고 갓산에서 모내기 패션이 먹어줍니다.






-. 스키는 설상차가 실어 줍니다. 우리 그냥 걸어만 가면 되죠. 부츠는 메고 갑니다. 폴로 찍으면서 가면 눈에 덜 빠지고 좋습니다.





-. 보이는 숙소가 카시와야롯지 입니다. 스키장에서 가장 가까운 숙소입니다. 바로 옆에 지붕만 보이는 곳이 갓산리조트인 입니다.






-. 멀리 모글이 보입니다. 저기를 대경사 모글이라 부릅니다. 가보시면 압니다. 저긴 아무나 못 탑니다. 생각보다 공포의 코스입니다.





-. 갓산스키장 홍보용으로 사용할 사진,






-. 설상차가 도착하면 자기 스키 아니라도 서로 내려 놓습니다. 바닥에 쭉 깔리면 자기 스키 찾아 가는 식입니다. 일본인 질서.





-. 일본어 배워서 갓산에 살고 싶다는 28세 모글코치 입니다. 일본어 배운지 6년인데 아직 인사말도 제대로 못함.





-. 이분.. 일본에서 먹어주는 얼굴입니다. 갓산에서 일본인들이 황지현 선수를 부르는 별명은 '무비스타'입니다. 모글도 잘타!!






-. 놀라지 마세요. 흔한 풍경 아닙니다. 5월에는 토요일 반짝 이정도.. 그나마 10분내로 탑니다. 일자로 줄서서 그렇지 금방 탑니다.







-. 5월 중순은 녹음이 우거져서 여름스키 느낌이 참 좋습니다.






-. 따사로운 여름 햇살. 낳씨 좋다고 썬텐하다가 화상 입음. 주의 하세요. 썬크림 + 버프 필수!!





-. 주말에는 08:00~16:30 운행합니다. 대략 20분에 한 번 정도 타면 시간당 3번 x 5시간만타도 15번 모글런. 이러면 죽습니다.





-. 기념품들. 허접해 보여도 갓산에서만 살 수 있는 것이라 레어템들이죠. 티셔츠도 손수건도 좋음.





-. 산장스타일 식당. 주말에는 피크시간을 피해주세요. 평일에는 넉넉합니다. 저는 주말에 점심을 안먹고 달립니다. 2시쯤 먹음.






-. 그늘이 여기뿐이라.. 중간 중간 쉬려고 들어 옵니다. 여름에는 엄청 덥거든요. 정말 시원한 곳.






-. 녹음. 푸르름. 더움. 신남. 시원함. 자외선. 종아리아픔.





-. 시원한 주변 경치에 넋이라도 나갈 듯.






-. 해발 3천민터급 아사히 연봉은 7월까지 눈이 있답니다. 이정도가 축복받은 나라인가? 우리도 개마고원이 있음!!






-. 타보시면 압니다. 갓산에서 리프트는 정말 꿀같은 휴식의 시간이란걸.





-. 민둥산 갓산. 온통 눈. 전부 모글.





-. 리프트 하차장입니다. 조그마한 건물은 화장실과 미니 식당 입니다. 오뎅과 음료수를 파는 곳. 테이블 꼴랑 3개.






-. 여기사진 위치의 왼쪽에 강습용 모글 코스가 만들어 집니다. 초,증급자들이 타기 딱 좋은 곳.





-. 저 위는 중급전용의 티바모글코스입니다. 티바까지 좀 걸어야 합니다. 저는 귀찮아서 잘 안가요. 리프트 사람 많으면 잠깐 탐.






-.아사히 연봉





-. 이거 수입하려고요. 클라우드 펀딩으로 용평 레인보우 정상에 설치하여 (이동식 티바) 6월까지 모글코스 운영할 생각.





-. 이런식으로 허벅지 사이로 끼는 티바입니다. 처음 타시면 조금 어려운데, 한두번 타다보면 금방 적응 합니다.






-. 아래 한명, 정상에 한명 티바스텝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구조. 외부 전기도 필요 없는 자가 발전식 모터 사용.






-. 허벅지에 끼우는 티바고리 인데.. 재미납니다. (솔직히 허접하고 끼우기 귀찮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다른 대안이 없죠)






-. 정상에서 휴식중.





-. 이런 경치 보면서요.





-. 10주년 단체사진. 벌써 1년전입니다. 참 세월 빠르지요. 벌써 11주년 이라니..





-. 여기서부터 타면 1.5km 모글.





-. 미나청님 일행. 항상 긍정의 힘을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 심선생님. 인터모글의 제왕이시죠. 올해 27세입니다. 마담보다 한살 어리신 분. 모글은 진짜 대한민국 최고 넘버1. 파워걸!!





-. 갓산인지.. 지산인지.. 겨울에 맨날 보던 사람들.





-. 대부분 갓산을 두번씩 다녀오신 분들.






-. 제가 강습을 진행 할때는 통합반으로 가르칩니다. 모두의 공통 분모인 체중이동과 스택포지션을 중점으로 강습 합니다.





-. 갓산섬머모글캠프에 참여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 그렇게 그리던 갓산의 하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타고 싶은 모글.. 더 미루지 마세요. 인생은 한번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04.03
    2016 갓산 캠프 이미지는 총 세편으로 게시합니다.

    사진을 한번에 게시하지 않는 것은,
    약올리면서 조금씩 올려야 갓산에 가고 싶은 마음이 더 생기니까요.

    작년 사진을 올해 올리는 이유는,
    그래야 갓산에서 일들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다가올테니까요.

    올해는,
    4월에 가서 폭풍사진 올리겠습니다. 염장이라고 해도 좋고요.
    5월 2차 갓산캠프 30명 넘게 신청하여 조기마감되는 즐거움을 누려보고 싶군요.

    4월은 마감 되었고요.
    5월도 서둘러 주십시오. 조기 마감되면 댓글 순서입니다.^^

    내일은 더 즐거운 갓산 사진으로 게시하겠습니다.
    믿고 성원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홍성택 | 작성시간 17.04.03 저요!! \^^
    클라우딩펀드 신청합니다.
    티바스탭 자원봉사도 가능합니다.
  • 작성자황지현 | 작성시간 17.04.03 4월은 이보다 더 눈이 많겠죠?
    등산화같은 발목 올라오는 신발 꼭 가져가야겠어요 홍홍~^^
  • 작성자모글마스터 | 작성시간 17.04.03 아~가구싶다.^^
  • 작성자mint | 작성시간 17.04.03 (^^ 아직 모글 초급이지만 모글좋아요. &모글제국 멋져요) 클라우드펀딩 진행하시면 바로 참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