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에서 임을 위한 행진곡이 울려 퍼질날이 있을거라 생각이나 했었을까요??순간 맘이 찡 했읍니다.
인간은 서로의 어울림 속에서 진실을 느끼게 되는가 봅니다.때론 일 잘하라고 국회의원 만들어 놨는데 왜 그렇게 침묵 하느냐고 질타도 했었지만 전 오늘 더민주의 당원이란게 자랑스럽고 행복했읍니다.지도부의 헛발질 때문에 인정 받지 못하는 이미지를 승화시키자고 온몸을 받히는 의원님들의 모습을 보면서 못난 지도부들의 어처구니 없는 행보들에 더민주가 선명성 없는 정당 이라고 일 못하는 의원들 이라고 욕을 먹는다는 생각에 서글펐고 지도부들과 함께 동행하지 못한데 대해 사드배치 결사 반대란 당론도 정하지 못한것에 성주시민들의 원성을 한몸에 받으면서도 못내 죄송스러운맘을 표하는 이분들을 바라보며 맘이 아팠읍니다.그래도 2017년 정권교체의 희망을 더 깊이 다질수 있는 뜻있는 하루 였읍니다.돌아오는길 차안에서 제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은 하나는 8.27전대를 앞두고 당대표를 제대로 선출해야 하는데 하는 생각에 못내 답답한 맘뿐 이었나 봅니다.편한밤 되세요.이 밤이 가고 나면 어제보다 낳은 오늘 이길 바라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보(경기 고양) 작성시간 16.08.04 출석합니다~~더위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차차(수원) 작성시간 16.08.04 출석합니다..!!
아이고 고생많으셨네요..
정권교체님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정권교체 퐈이팅!!! -
작성자노노 최민노(경기) 작성시간 16.08.04 동감합니다~
자랑스럽습니다.
더블어 민주당이여서~
정권교체을 함께할수있어서~
사람이 먼저인 달님이계셔서
느무느무 행복합니다~^^ -
작성자긍정의 힘 (경기) 작성시간 16.08.04 수고하셨어요. 어제보다 나은 오늘~ 출석.
-
작성자민은정(남양주) 작성시간 16.08.04 출석하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