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가을에 좋은 행사 !

작성자가을하늘|작성시간19.10.14|조회수49 목록 댓글 0

서울에서 열린 대집회 성황리에 마치고, 이번에는 대전이다.



추수의 계절, 농부는 황금벌판을 보며 추수의 시기를 결정합니다. 알곡들이 잘 자랐는지 살피며 가을걷이를 시작하게 됩니다. 요즘 추수하는 시기가 딱 맞죠.

봄에 씨를 뿌리고 여름내 가꾸어 가을 곧 추수 때가 되며 농부는 알곡을 추수하여 곳간에 들이고 추수되지 못한 가라지들은 단으로 묶어 결국 불사르게 됩니다. 이것이 농부가 수확을 하는 과정임을 다들 알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자연을 주시고 농사를 할 수 있는 방법까지 성경에 알려주셨습니다.

비단 자연의 이치를 모를까 봐 기록해주셨을까요? 이는 자연의 이치를 들어 비유로 말씀해 주신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이 주신 성경 곧 말씀에 대해서 제대로 알아야 비유로 말씀하신 이유와 비유의 뜻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예수님이 오시기 전 예수님의 길을 미리 선지자들을 통해 성경 곳곳에 기록하셨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이 그 예언대로 오셔서 구약의 예언을 다 이루셨지만 열두 제자와 몇 명 외에는 예수님을 믿지 않았고 결국에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예수님 십자가 지시기 전날 내가 떠나면 유월절 양식을 이제는 먹지 못하지만, 하나님의 나라가 임할 때 그때 다시 먹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오늘날까지 그 날을 기념하기 위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성찬식을 합니다.




예수님은 초림 때 오셔서 씨를 뿌리시며 천국에 관해 비유로 말씀하셨습니다. 지금은 비유로 말하지만 때가 되면 비유가 아닌 밝히 일러줄 때가 온다고 하셨고, 추수하러 다시 오실 것을 새 언약 하셨습니다.




예수님 초림때 구약대로 오셨지만 믿는 자가 없었습니다.

또다시 예수님 재림하실 때 신약을 이루시며 다시 오셨다고 해도 이 시대가 믿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천국 비밀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허락되지 않았고 밤에 도적같이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밤이 된 이 때에 '주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타이틀로 요한계시록이 성취된 것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10월 4일 서울을 시작으로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주요 도시에서 연이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집회 전체 일정: 10월 4일 ~ 11월 2일 

10월  4일(금) 오후 7시 서울

10월 10일(목) 오후 7시 인천

10월 17일(목) 오후 7시 대전

10월 25일(금) 오후 7시 대구

10월 26일(토) 오후 2시 부산

11월  2일(토) 오후 2시 광주





10월 4일 서울에서 열린 주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는 목회자와 신학생 천여 명을 포함해 종단을 아우른 신앙인들이 2천여 좌석을 가득 메웠습니다. 신천지는 사전신청 인원이 6천여 명으로 수용인원의 3배를 넘어 각 교회를 개방해 시청하도록 했습니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직접 말씀을 선포하는 만큼 현장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강의를 경청한 참석자들은 말씀에 많은 깨달음을 얻었다며 말씀을 더 배우고 싶다고 호응을 했습니다.


집회 생중계 주소 및 서울집회 다시보기
http://bit.ly/BibleSeminar


     참가자 인터뷰 내용 잠시 보겠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총회장님께서 완전히 성경 가지고 성경 말씀으로 잘 풀어주시니까 너무 좋았어요. 총회장님이 연세가 많다고 들었는데 직접 들으니까 너무 씩씩하고 아주 활기차서 참 좋고. 추수 때가 왔다고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그 말씀이 참 좋았어요. 하나님 말씀대로 잘 지키고 살아야 하겠다.



말씀 듣고 나니까 성경에 대해서 몰랐던 것을 좀 많이 새로 깨우쳐야 되겠다 라는 것을 느꼈어요. 성경책을 처음부터 다시 읽어보기로 했습니다.


오늘 천국을 조금 맛봤습니다. 오신 분들의 표정을 보니까 전부 그냥 얼굴에 미소가 있고 행복한 그런 모습이 보였어요. 그래서 아 천국이 이렇게 되어가고 있구나.



솔직히 장로 이름을 가졌지만, 성경을 많이 몰랐어요. 계시록에 대해서 많은 설명을 하신 거 같은데. 12지파라든지 144000 무리 인친 거라든지 그런 내용에 대해서 물론 다 봤죠. 성경을 그런 내용을 다 잘 아는데 그걸 좀 구체적으로 실행해 나간다고 할까 지금 현재 많이 그거를 진행해가고 있잖아요. 제가 생각할 때는 좀 바람직한 일이라고 생각하고요. 성경 공부는 내가 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 인터뷰 출처 천지일보 https://c11.kr/alvv




성경에 입각한 탁월한 진리의 말씀이 있어서 신천지는 한국교회의 핍박에도 불구하고 해를 거듭할수록 수료생이 증가하며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올 연말에는 10만 명에 달하는 수료식을 계획하고 있어 교계의 긴장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모두 추수되어 가는데 나만 추수되지 못한다면 참으로 억울하고 슬픈일 아니겠어요.

그리니 여러분도 직접 오셔서 어떤 말씀인지 보고 듣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101034


추천인 번호 : 1010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