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쭉빵카페

[기타]팬싸에서 팬이 넘어오지 않을 때 아이돌이 하는 행동 (이맛에 팬싸를 가나...)

작성자이러쿵저러쿵내노동요다|작성시간18.12.06|조회수189,658 목록 댓글 658

출처 https://theqoo.net/square/924046631



옆에서 팬이 안넘어올 때 하는 행동들이
너무 귀여워서 모아봄ㅋㅋㅋㅋㅋ (팬아님)




[몬스타엑스 민혁]
요술봉으로 팬 소환중



[에이프릴 나은]
화난 토끼 같아ㅋㅋㅋㅋ



[워너원 박지훈]
돼지로 관심 끌기



[워너원/뉴이스트 황민현]
자기 봐줄때까지 쳐다보기



[오마이걸 아린]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타입



[오마이걸 승희]
넘어오시오~~~~~~ 이리오시오~~~~~~~!!!



[갓세븐 진영]
‘(톡톡) 시간 좀 봐’ 라고하는데 시계 없음ㅋㅋㅋ






용량때문에 못퍼온 움짤 몇개 있음
보고싶으면 출처 가서 보면 됨~!



문제시 쿨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658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대의 행복|작성시간18.12.17 황민현 ㅠㅠㅠ
  • 작성자햅삐벌쓰데이투유|작성시간19.01.02 박지훈 도랏 ㅡㅜㅠㅜㅜㅜㅜㅜ눈치보는거봐ㅜㅜㅜㅜ엉ㅇ어어ㅓㅓㅜㅠㅜ
  • 작성자행복한뚜닝|작성시간19.01.12 헐 나 연예인에관심없는데...박지훈도 오늘 첨보는데 미쳐따...미쳤닼ㅋㅋㅋㅋㅋ개귀여워 ㅅㅂ ㅠ
  • 작성자얼굴이너무하얀거난영|작성시간19.03.23 나은엄청귀야웤ㅋㅋㅋ
  • 작성자filled with love|작성시간19.06.16 황민현 개설레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다른 실시간 인기글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