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2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쭉빵카페

[스크랩] [유머][초등교사 필독] 학교에서 학생들 모르게 똥싸는 법..ㅋㅋㅋㅋㅋㅋ

작성자죠리카리키|작성시간18.12.06|조회수86,423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현갱얼쥐|작성시간18.12.07 진심...... 영상보고 깨달았다... 내가 선생님들이 똥싸러가는거 한번도 눈치못챈건 선생님들의 엄청난 노력이 있었다는걸
  • 작성자dsjwifow|작성시간18.12.07 이거 진짜 영상 겁나 웃겨ㅠㅠ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리스본행야간열차|작성시간18.12.07 초딩때 어떤애가 담임쌤 똥싼거 봤다고 소문낸거 생각 나ㅋㅋㅋㅋㅋ흑ㅠ쌤 모르셨길...
  • 답댓글 작성자힘이되줄게|작성시간18.12.07 아 ㅅㅂ 너무햌ㄱㅋㅋㅋㅋㅋ ㅠㅠ
  • 작성자내가 어디 있어도 꿈속에서도|작성시간18.12.07 개웃기닼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ㄲ근데 이해감ㅠㅠ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다른 실시간 인기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페글 URL 복사

링크를 길게 눌러서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