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외정보&학원정보

[스크랩] [과외학생구함]영어 진짜 잘하고 싶고, 대학가고 싶은데 뭐부터 해야할지 몰라 막막한 학생들 읽어봐! 믿고 따라오면 내가 책임지고 가르칠게 (서울,경기,인천,부천)

작성자From9 to1|작성시간19.07.14|조회수96 목록 댓글 0

⊙ 선생님 소개

고등학교 : 성남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대학교: 한국외대 서울캠퍼스 국제통상학과 15학번으로 입학(참고로 외대에서 유일하게 영어로 수업하는 원어로 강의하는 학과)

-논술 전형으로 합격. 경희대학교 무역학과도 동시합격 (수능 21113)

과외 경력 : 고1,고2,고3 가르쳐본 경험 다 있어! 영어잘하는 저학년친구부터 영어 잘 못해서 기본부터했던 고3친구들까지 스펙트럼이 되게 넓어! 따라서 시범과외 없이도 상담을 통해서 수준파악 100% 가능해, 여태까지 교재 정한거 다 성공적이었고 애들이 딱 어려워하면서 버틸수준의 교재를 잘 정했기 때문에 성적향상 잘 이끌었어~

가장 최근에 했던 고3은 영어 모의고사 만년 4등급이었는데 수능때 1떠서 한국외대 서울캠갔엉ㅋㅋㅋ내 후배됐다!

솔직히 다른 학생 얼마나 올렸는지는 아무짝에도 쓸모 없고 이 글을 읽는 친구가 성적이 얼마나 오를건지가 중요한거잖아!!

책임감 진짜 많고 믿고 따라오면 성적 올리는건 자신있어! 물론 하루아침 뚝딱 쉽게되는건 아니지만 절대 불가능한것도 아니란 사실!



스펙: 교육봉사등 가르쳤던 경험 되게 많구 아무래도 외고는 내신이 똥이란 말이야ㅠㅠ 그래서 수능 준비를 엄청 오래했고 모의고사보다 수능이 잘 나왔어! 일반고 선생님들보다 정시,수능형 공부에 특화되어 있다고 자부할 수 있어!! 나는 수능을 보고 공부했으니까 수능을 공부하니까 수시가 붙더라 ㅎㅎㅎ 그리고 논술로 붙었기 때문에 논술 전형 친구들 최저 중요하잖아!! 내가 논술 학교별 공략 팁도 가르쳐 줄테니까 논술하는 친구들은 논술 얘기도 하면서 최저 같이 맞추자!!

 

 

⊙ 수업 방식

대부분 주2회 시간은 학년과 학생 스타일에 따라서 한시간 반 혹은 두시간이야! 주1회로 세시간도 가능해!

고3은 내가  정말 열심히 보냈고 후회 없이 했어! 그래서 내가 뉴쭉에 질문글 받은 것도 있거든 주소 첨부할게 들어가서 읽어봐!

http://cafe.daum.net/ok211/MNZa/153361 이렇게 나는 약간 부족한 부분을 어떻게 채워야 하는지 안다고 자부해! 
고3 수업은 기출 + 연계교재+ 단어 + 듣기(case by case)로 할 생각이야!

문법적인 개념을 지금 돌리기엔 솔직히 늦었어. 기출에 나오는 유형만 파도 수능에 나오는 유형은 정해져 있기에

문법 문제는 맞을 수 있어! 그리고 듣기는 부족하다면 연계되는 고교영어듣기 교재를 할 생각이고, 기출로 실전적인 감을 길러줄거야 해석이 막히는 부분만 같이 해석하고 풀어가면서 최대한 시간을 아끼고 나는 도움만 줄거야! 

연계교재는 등급에 따라 공부하는 방식이 다른데 12등급은 변형까지 할꺼구 3등급이하는 연계교재 마스터를 위한 수업을 할거야!

 

고2고1은 입시영어를 위한 기본적인 발판을 준비할거야.

우선은 내신은 꼼꼼히 봐줄거구 ! 문법, 단어, 그리고 독해 문제집을 풀면서 수업 할거야~

 

초중학교 학생들은 단어, 구문, 문법을 위주로 독해를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거야!
초중학교 학생들은 그룹과외를 추천해! 친구들하고 같이하는 것도 좋은 방식인 것 같아!

초중학교때에는 그룹과외가 효과를 볼 수 있거든 서로 자극도 되고!

  

⊙ 지역& 페이

내가 부천 상동에 살고 대학을 서울로 다니니까 엄청 지방은 힘들고 서울권,경기권,인천,부천,1호선 선호해!

집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 역을 말해줬으면 좋겠어

페이는 거리와 학년에따라 달라!! 궁금함이 1이라도 생긴다면 언제든지 부담가지지 말고 연락줘

 

 

⊙ 하고싶은 말


정말 성실하게 준비해ㅠ 기본 세네시간씩 수업준비해가! 수업해보면 느낄거야

영어과외지만 전체적인 수능공부팁, 입시준비도 도와주고 실제로 내가 고3때 썼던 플래너도 보여줘

내가 나이가 많지않아서 의심할 수도 있는데, 오히려나는 이렇게 생각해 수험생활을 한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도 나는

그 공부법이랑 입시를 기억하고 있어서 누구보다 너희들한테 이해쉽게, 언니처럼,친구처럼 가르칠 수 있다고 생각해!

내가 영어를 좋아하고 잘하는 편 이었지만 학생들을 무시하거나 모르는 걸 이해 못하지 않아

나도 다 그랬었고 극복한거니까 열심히 하고 싶은데 진짜 뭘 해야할지 몰라서 답답하고 막막한 친구들

같이 공부해주고 싶어. 친언니처럼 도와줄게! 그리고 나보다 나이가 많은 언니건 친구건 다 상관 없으니까

같이 열심히 해서 대학 정말 가고 싶은 의욕 있는 학생들 기다릴게!

 

 

⊙연락처

010 9941 8020

카톡 (아이디 ksyeo8020),문자,전화 모두 상관 X

새벽에도  상관 X 부담 없이 연락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뉴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