世 界 의 窓 72 회

작성자가야산방|작성시간18.08.29|조회수47 목록 댓글 0


世 界 의 窓 72 회




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장관이 국무부 청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석이었던 대북정책특별대표에 스티브 비건 포드자동차 부회장을 지명했으며, 다음 주 함께 북한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우주 비행사 리키 아널드가 촬영한 허리케인의 모습. 4등급 위력을 보이는 강력한 허리케인 '레인'이 하와이섬에 상륙하면서 주민들이 대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비하치의 돔에서 이주민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이 돔은 1992-1995년 동안 계속된 보스니아전쟁 중에 파괴됐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이파네마 해변에서 두 남성이 축구를 하고 있다. 



 


무더위가 찾아온 중국 쓰촨성 충칭의 관광명소에서 주민들이 계곡에 발을 담근 채 훠궈(중국식 샤부샤부)를 먹고 있다.




 


영국 런던 동물에서 사육사가 기린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 남자 200m 배영 결승전에서 중국의 쉬 지아위 선수가 경기를 펼치고 있다. 쉬 지아위 선수는 1분 53초 99를 기록하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 여자 기계체조 단체전 결승전에서 북한 선수들이 은메달을 차지했다.



 


미얀마 이라와디 강에서 소년이 목욕을 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 D.C.의 타이들베이슨 호수가 폭우로 범람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개인변호사였던 마이클 코언이 뉴욕연방법원을 떠나고 있다. 코언 변호사는 이날 선거자금법, 금융사기, 탈세 등 8 건의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제21차 남북 이산가족 제1차 상봉행사 마지막 날인 22일 금강산호텔에서 남측 조혜도(86) 할머니가 북측 언니 조순도(89)할머니와 대화하고 있다. 이날 조순도 할머니는 건강 문제로 상봉 종료 5분 전에 퇴장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였다. 동생 조혜도 할머니는 "개별상봉 이후에 언니가 쉬지 못하고 바로 나와서 너무 힘들어한다"며 "나도 힘든데 언니는 얼마나 힘들겠어"라며 연신 언니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2018 아시안 게임 여자 펜싱 단체 사브르 결승전에서 한국 선수들이 중국을 상대로 승리한 후 환호하고 있다.



 


인도 최대의 이슬람 사원 자마 마스지드에서 무슬림들이 '이드 알 아드하​'를 맞아 기도를 올리고 있다.



 


베네수엘라 이주민들이 페루로 향하는 도중 에콰도르의 '팬아메리칸 하이웨이'에서 눈을 붙이고 있다. 사상 최악의 극심한 경제난을 겪고 있는 베네수엘라에서 탈출 행렬이 이어지면서, 브라질, 에콰도르, 페루 등 주변국들이 삼엄한 국경 단속에 나서고 있다.



 


베네수엘라 이주민들이 페루 리마의 이민사무소 밖에서 임시 체류 허가를 받기 위해 줄지어 서 있다.



 

헝가리 수도 부다페스트에서 성 스테파노 축일을 맞아 도나우강 위로 불꽃이 터지고 있다.



 


런던 콜로세움 극장에서 무용수 김기민과 율리아 스테파노바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슬람 최대 명절인 '이드 알 아드하' 첫 날을 맞은 예루살렘 구도시의 성전산에서 남성이 딸을 하늘 높이 던지고 있다.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개인전 준결승에서 전희숙 선수가 일본 아즈마 세라 선수를 15-9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브라질 북부 호라이마주의 국경 지역에서 베네수엘라 이주민들이 현지 주민들이 불태운 텐트 옆을 지나 이동하고 있다. 베네수엘라에서 식량과 일자리를 찾아브라질로 탈출하는 이주민들이 급증하는 가운데 브라질 정부가 치안 유지를 위해 군 병력 투입을 결정했다. 




중국을 방문한 카를로스 카스타네다 엘살바도르 외교장관(왼쪽)과 왕이 중국 외교담당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이 베이징 댜오위타이 영빈관에서 수교협정문에 공식 서명한 후 악수하고 있다. 엘살바도르는 대만 차이잉원 정권 출범 후 다섯 번째 단교 사례로 대만의 수교국은 이로써 18개국으로 줄어들게 됐다.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아프간군의 MD 530F 헬리콥터가 탈레반이 은신해 있는 가옥을 폭격한 후 연기가 치솟고 있다. 앞서 탈레반은 아프가니스탄 카불의 대통령궁과 미 대사관을 향해 로켓포를 발사했다.



 


가자지구 최대 난민 캠프인 자발리아의 UN 식량배급소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이 배급을 받기 위해 줄 서 있다. 



 


금강산호텔에서 열린 제21차 남북 이산가족 단체상봉 행사에서 남측 이금섬(92) 할머니가 아들 리상철(71)을 부둥켜 안고 오열하고 있다.



 


21차 이산가족 상봉행사 첫날인 20일 북한 금강산호텔에서 진행된 단체상봉 행사에서 남측 한신자(99)할머니가 딸 김경실(72), 김경영(71)씨와 함께 사진첩을 들여다 보고 있다.  



 


며칠 전 강진으로 460여 명이 사망한 인도네시아 휴양지 롬복 섬에서 규모 6 이상의 강진이 발생하면서 도로가 갈라졌다.



 


케냐의 암보셀리 국립공원에서 회오리 바람이 몰아치는가운데 코끼리가 이동하고 있다.



 


멕시코 후아레스 계곡의 과달루페에서 목동이 소떼를 몰고 가고 있다.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국내 체조 선수권 대회에서 모간 허드 선수가 경기를 펼치고 있다.



 


무슬림 순례자들이 연례 하지 성지순례 기간을 맞아 사우디아라비아의 성지 메카 외곽의 아라파트 평원에 있는 자비의 산에 모여 있다.



 


오스트리아에서 열린 FAI 열기구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열기구들이 목표지점을 향해 하늘을 떠다니고 있다.
- 옮겨 옴 -


첨부파일 Ikson - Blue Sky.mp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