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왜 그를 믿지 않는가?

작성자노털2|작성시간24.05.01|조회수82 목록 댓글 0

※ 나는 왜 그를 믿지 않는가?

내가 한동훈을 반대한다고 비난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몇 자 쓴다. 나는 한동훈이를 좌파라는 과거 때문에 반대하는 것이 아니다. 사람은 잘못할 수도 있다. 문제는 잘못을 어떻게 인정하고 고치는가 하는 것이다.

한동훈 같이 머리 좋고, 학벌 좋고, 말 잘하는 인재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일을 잘 한다면야 지나간 과거가 무슨 문제겠는가?

그러나 그는 법무장관 1년 7개월 동안 말만 번지르르하게 해서 국민들을 유혹 시켰을 뿐 국가와 국민을 위해 한 일은 없다. 오히려 이민청 따위나 세워서 중국인들 세상 만들려한다.

그 후 국힘당 비대위원장 4개월간에 제일 먼저 한 일은 부정선거 조사가 아니라 광주로 달려가 5.18을 헌법화 하겠다는 맹세를 다졌다.

둘째로 스카이데일리 신문 5c8 특별판을 돌렸다는 죄로 인천시의회 의장을 출당시켜 내쫓았고 

셋째로 5.18 해명과 부정선거 해명을 주장한 도태우 민경욱을 공천배제하고 자기 측근만 공천주었다.

넷째로 사전투표를 솔선수범하며 사전투표 하라고 부추겼다. 결국 총선을 패배로 이끌었다.

만약 그가 법무장관으로서 부정선거 밝혔다면 총선 실패했겠는가? 어떤 인간들은 보수가 분열해서 총선 졌다는데 창당 한 달된 조국 따위가 12석, 철없는 이준석이 3석을 가져갔고 350만의 당원을 보유한 전광훈은 1석도 못 가져간 걸 보고도 그따위 소리가 나오는가?

이래도 사전투표를 권장하며 부정선거를 안 잡은 한동훈에게 일말의 책임이 없단 말인가? 나는 그래서 그를 반대한다.

이러면 또 “그러면 이재명이 대통령 되도록 그냥 두자는 것인가?”라고 할 것이다.

이제 와서 나라걱정 하는 척 하면서 징징거리지들 말라. 지난날 북한 간첩과 역적들에게 속아서 애국대통령들은 내쫓고 죽이고 탄핵시킨 당신들에게 차례진 인과응보다.

그리고 다음 대선에서 보수우파가 한동훈이를 대선후보로 세운다 해도 이재명을 이길 것 같은가? 절대로 못 이긴다.

이재명이가 두 번 다시 당할 것 같은가? 아니다. 즉 보수는 뭉치지 못해서 지는 것이 아니라 부정선거 때문에 진다.

한동훈이 이번에 부정선거는 잡지 않고 큰일이나 칠 듯이 광주에 가서 허튼소리하고 사전 투표를 하며 까불다가 패하고 오히려 이재명에게 힘만 실어준 꼴이 된 것을 보라.

이제라도 부정선거 바로잡지 않으면 다음 대선은 한동훈이 할애비가 와도 무조건 패한다.

이러면 또 앞으로 한동훈이가 부정선거 바로잡을 수 있다고 억지 쓰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착각하지 말라 북, 중에 코를 꿰인 좌파출신인 저들은 부정선거를 몰라서 못 잡는 것이 아니다. 똑 같은 자들이기에 모르는 척 할 뿐이다.

그러니까 보수들이 분열하고 잘 못해서 이재명이 대통령 된다고 어리석게 징징대지 말라

명백히 말하건대 한동훈은 정치판에서 이재명을 상대할 재목이 못된다.

또 한동훈은 애국을 하려고 정치판에 나선 자가 아니다. 똑 같은 종북 친중파들이 자기의 권력욕심 때문에 서로 싸울 뿐이다.

어리석은 보수 우파들은 그런 자들에게 이용만 당할 뿐이다.
...........................
2024.04.27
김태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