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은 하나님의 조국인가?

작성자훈독왕|작성시간19.07.20|조회수370 목록 댓글 0

 한국은 하나님의 조국인가?

 

(지난 7월 17일 킹스리포트 말씀입니다.)

 https://youtu.be/63ubIDS4O4U 

(7월 17일, 13분 30초부터에서 본부장님께서 한국은 하나님의 조국이 아니란 천성경 말씀을 훈독하셨습니다. )

 

<천성경>

---2066---(초판 1988쪽)

통일교회 용어로 조국이라 함은 대한민국이라는 하나의 나라가 아니라 세계적인 나라를 말하는 것입니다. 세계적이라는 말은 타락한 세계권에서 쓰여지는 말이므로 기분이 나쁩니다. 이러한 조국을 찾아 나아가는 주의를 통일교회에서는 천주주의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 조국은 대한민국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바라시는 조국은 대한민국이 아니요, 미국도 아니요, 공산국가도 아닙니다. 그 조국은 하나님이 원하는 조국입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새로운 그 조국의 문화를 이루어야 하고, 그 조국의 역사를 이루어야 됩니다.
우리는 새로운 이상적인 조국을 세우기 위하여 기준을 새롭게 정해야 합니다. 우리의 생활을 바꿔야 합니다. 그 세계는 지금 이 세계와 전부 다르다는 것입니다. 말도 다른 것입니다. 원리주관권이니 상대기준이니 상대기대니 복귀기대섭리니 하는 중요한 말을 세상 사람들이 압니까? 그러니까 다르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가 바라는 나라가 건설되게 되면 통일교회 간판을 떼어내야 합니다. 그리고 통일교회가 바라는 세계가 형성되면 통일교회가 세워 놓은 나라는 없애야 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한민족을 중심한 문화와 인격만을 위하는 종교는 버릴 수 있어야 합니다. 세계를 위한 종교라야 금후에 남아지는 종교가 될 것입니다. (천성경 2066쪽, 초판 1988쪽, 2000.3.9 <문선명 선생 탄신 80주년 축하 남북통일전진대회> 강연문 중)

 

한국이 하나님의 중심 조국이 되어야 한다는 말씀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이 책임을 못 하면 망한다는 말씀도 많이 있습니다.
지금의 섭리적 상황은 한국이 하나님의 중심 조국이 될 수 없다고 봅니다.
책임 다하지 못한 제1이스라엘이 선민이고 중심국이 될 수 없듯이...

 

한국어는 조국어로 남을 수 있지만 한국이 하나님의 중심 조국이 되는 길은 멀어진지 오래라고 봅니다.
한국은 제3이스라엘 사명국으로 아버님이 기원절을 맞이하지 못하고 성화하시게 한 죄를 지었고, 연장섭리를 통해서 뜻을 이어가려고 하는 섭리마저 2대 왕님을 쫓아냄으로 섭리를 철저히 저버렸으니 절대 하나님의 중심 조국이 될 수 없겠지요.
이전에 2대 왕님께서 한국은 구원도 가장 나중에 받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지요.
성전 식구님들이 한씨 어머니가 잘못했기 때문에 우리는 죄가 없다고 하지만 연대죄는 분명 존재합니다. (원리강론 98쪽)

 

세례요한이나 가롯 유다를 비롯한 예수님 제자들과 율법사 제사장들이 책임을 못 해 예수님이 뜻을 다 이루지 못하고 십자가에 돌아가시게 한 죄로 이스라엘 민족 전체가 심판받았습니다. 바로 연대죄 때문일 것입니다.

 

이어서 본부장님은 2대 왕님은 참아버님의 성체를 찾아오시겠다고 말씀하셨음을 전하셨습니다.

지금 소송이 통일마크로 소송이 시작되었지만 2대 왕님은 그것을 기화로 맞소송 형식으로 상속권 소송을 하셨습니다.
그 소송에서 승리해서 종국에는 참아버님의 성체까지 펜실베니아로 모셔가겠다고 하셨다고 전하셨습니다.

강참어머님이 모셔진 본향원이겠지요.

그리고 아버님은 이 땅 위에 아직도 하나님의 조국은 나타나지 않았음을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여러분이 소망하는 나라는 어떤 나라입니까? 나라는 오늘날 여러분이 살고 있는 이와 같은 나라가 아닙니다. 이런 나라는 어차피 작별을 고해야 나라입니다. 』청산해야 된다는 거예요.『우리에게는 아직 하나님의 나라가 없습니다. 나라 없는 사람에게는 본적지가 없습니다. 나라가 없으면 국적을 가질 없는 것입니다. 나라가 없으면 입적할 있는 터전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세에 우리들이 해야 일은 나라를 찾는 것입니다. 하늘나라를 편성해서 (359권 73-74쪽)

작금의 한국은 절대 하나님의 조국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버님을 거역하고 기원절을 맞이하시지 못하고 성화하게 한 제1이스라엘과 같은 섭리적 반역국, 범죄국입니다.
더구나 아버님께서 연장섭리를 통해서라도 한국을 중심으로 섭리를 이어가시려 하셨지만 그마저도 무참히 짓밟아버렸습니다. 당신이 세워주신 대신자 상속자이신 2대 왕님을 광야로 몰아냈기 때문입니다. 

아버님은 하나님의 조국은 천일국임을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천일국은 두 사람 이상이 하나님의 뜻을 중심하고 하나가 된 나라라고 하셨습니다.

이제는 아버님이 세워 주신 대신자 상속자이신 2대 왕님을 모시고 승리하여 두 사람 이상, 즉 가정에서부터 천일국의 이상을 이루는 가정이 천일국, 바로 하나님의 조국일 것입니다. 그래서 종족으로 민족으로 국가로 확대되어 주권까지 찾아질 때 진정한 하나님의 조국이 이 땅 위에 창건되게 될 것입니다.  


재림주님이 태어나신 곳은 하나님의 조국입니다. 그 정주땅을 하나님의 중심 조국으로 복귀해야 할 사명은 우리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재림주님이신 아버님이 태어나신 그 정주 땅이 하나님의 중심 조국이 되게 하는 것은 바로 우리들이 한국이 섭리적 범죄를 한 사실을 깨닫고 회개하는 터전 위에서 가능할 것입니다.

아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