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을 지니고 사는 방법 25가지ㅡ가슴에 기쁨을 가득 담아라.ㅡ 담은 것만이ㅡ 내 것이 된다. ㅡ좋은 아침이ㅡ 좋은 하루를 만든다.
작성자임경운작성시간19.09.16조회수6,182 목록 댓글 1복을 지니고사는 25가지 방법 1. 가슴에 기쁨을 가득 담아라. 담은 것만이 내 것이 된다. 2. 좋은 아침이 좋은 하루를 만든다. 3. 얼굴에 웃음꽃을 피워라. 웃음꽃에는 천만 불의 가치가 있다. 4. 남이 잘되도록 도와줘라. 남이 잘되야 내가 잘된다. 5. 자신을 사랑하라. 행운의 여신은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한다. 6. 세상을 향해 축복하라. 세상은 나를 향해 축복해 준다. 7. 기도하라. 기도는 소망성취의 열쇠다. 8. 힘들다고 고민말라. 정상이 가까울수록 힘이 들게 마련이다. 9. 준비하고 살아가라. 준비가 안 되면 들어온 떡도 못 먹는다. 10. 그림자를 보지 말라. 몸을 돌려 태양을 바라보라. 11. 남을 기쁘게 하라. 10배의 기쁨이 나에게 돌아온다. 12. 끊임없이 베풀어라. 샘물은 퍼낼수록 맑아지게 마련이다. 13. 안 될 이유가 있으면 될 이유도 있다. 될 이유만 말하라. 14. 약속은 꼭 지켜라. 사람이 못 믿는 사람 하늘도 못 믿는다. 15. 불평을 하지 말라. 불평은 자기를 파괴하는 자살폭탄이다. 16. 어디서나 당당하라. 기가 살아야 운도 산다. 17. 기쁘게 손해를 보라. 손해가 손해만은 아니다. 18. 요행을 바라지 말라. 대박을 노리다가 쪽박을 차게 된다. 19. 발고 힘찬 노래만 불러라. 그것이 성공 행진곡이다. 20. 슬픈 노래를 부르지 말라. 그 노래는 복 나가는 노래다. 21. 푸른 꿈을 잃지 말라. 푸른 꿈은 행운의 청사진이다. 22. 감사하고 또 감사하라. 감사하면 감사할 일이 생긴다. 23. 남의 잘함만을 보고 박수를 쳐라. 그래야 복을 받는다. 24. 좋은 말만 사용하라. 좋은 말은 자신을 위한 기도다. 25. 희망의 꽃을 피워라. 희망의 꽃만이 희망의 열매를 맺는다. 카스 아침좋은글 이름 짓기와 복 복을 비는 마음은 한국인이 지은 여러 이름에도 나타난다. 사람에 대한 작명(作名)으로는 복동(福童)· 만복(萬福)· 수복(壽福)· 복수(福壽)· 현복(賢福)· 복실(福實)· 복녀(福女)· 복희(福姬)· 복란(福蘭)· 복순(福順) 등이 복자가 이름 속에 든 흔히 보는 이름이다. 복바위· 아들바위(三神바위)· 복고개· 복고치(福高峙)· 복샘[福泉]· 장수샘[長壽泉] 등은 자연물에 붙인 기복의 명칭이다. 그밖에도 동리이름· 가게이름· 암자이름 등에 역시 복자가 든 이름을 숱하게 보게 된다. 우선 오래 산다는 것을 복으로 여긴다. 수는 그 자체가 삶의 성취요 큰 복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 나라에서는 나이가 회갑이 되면 수연(壽筵)이라 하여 오랜 삶을 축하하는 큰 잔치를 베풀어왔다. 그를 위해 오랜 삶을 축하하는 말(壽詞), 오랜 삶을 축하하는 술(壽酒), 오랜 삶을 축하하는 시(壽宴詩)가 있었다. 예를 들면 “만수산 만수봉에 만수정(井)이 있더이다 그 물로 빚은 술을 만수주라 하더이다 진실로 이 잔 곧 잡으시면 만수무강하오리다.” 하는 따위이다. 물론 수를 누린다는 것은 어디까지나 이 세상에서 오래도록 산다는 것이다. 장수를 비는 마음은 영원히 죽지 않는 ‘영생’을 기원한다거나 저승에서 ‘무한’한 삶을 누린다는 생각과는 다르다. 수라고 하는 개념은 어디까지나 현세적인 개념, 상대적인 시간의 개념이요, 그것을 초월한 ‘영원’이나 ‘무한’의 개념 같은 것과는 상관이 없다. 가을아침 - 양희은 노래ㅡ (통기타 라이브)
두바퀴ㅡ 인연ㅡ =cafeapp 송가인 ㅡ 행사의 여왕ㅡ 가을아침 - 양희은 노래ㅡ (통기타 라이브)
PLpQI9c6V1rflve8vaWDVi2RugykkgcIXl 즐감하세요 노적봉 사랑ㅡ https://youtu.be/-L4T4Fju9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