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콘서트 및 여행 안내 2.

작성자아소라|작성시간19.06.08|조회수2,626 목록 댓글 17

반갑습니다.

이제 특별자치도 제주에서 "꽃길 콘서트" 일자가 며칠 안 남았네요.

멀리 비행기타고 함게 열응가시는 분들께 감사드리구요,

함께 신유사랑의 정을 듬뿍느끼고 오려합니다.

하반기 계획은 아직 모르겠지만

상반기 마지막 투어 콘서트인데 더 열심히 응원하고, 즐기고 오겠습니다.

2박3일간 일정을 간단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단체 위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5일.

16:00 제주 공항 출발

17:00~19;00 콘서트 관람 및 열응.

19:00 제주 국제 컨벤션 출발- 숙소 도착. 저녁식사. 휴식.

16일.

아침 식사 후

08;00 모슬포 운진항 출발

09:00 ~12:20 가파도 입도. 점심(용궁정식-성게미역국)

12:20 가파도 출발

13;30 ~ 15:30 에코랜드 도착. 체험.

15:30 이후 시간되면 추가 관광예정.

17:30 숙소 도착. 돼지바베큐와 함께 저녁식사.

19:00~ 연회장에서 제주에 밤을 보냅니다.

17일.

각자 전국적으로 귀가를 합니다.

이상 간단하게 일정을 말씀드렸구요.

15일 공항에서 정각 16:00에 출발을 할 것입니다.

일찍 도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빠듯하게 도착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시간을 잘 지키셔서 바로 출발을 해서 공연에 늦지 않도록 합시다.

그리고

단체 합숙을 하지 않으시고,

개인이 렌트하시고, 개별 숙소를 정하신 분들은 모두 개별 이동을 하시는지요?

아니면 공항에서 버스로 함께 공연장으로 이동을 하시는지요?

그러는 분들은 꼭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단체는 이틀동안 45인승 대형버스로 이동, 관광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또 한가지

세월호 사고 후 어떤 배를 타더라도 신원확인과 승선명단을 꼭 확인을 합니다.

그래서,

이글을 보시는 제주도 단체 합숙자 사랑님들께서는

저에게로 생년월일, 즉 주민번호 앞자리를 11일까지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승선자 명단을 작성해서 간편 승선 이동을 하기 위함입니다.

잊지마시고 톡이나 문자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