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OME: Q&A

로마토탈워 오리지날 신유닛추가 질문

작성자파괴의검사|작성시간13.07.31|조회수326 목록 댓글 1

로마토탈워를하고있는데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지금 모드로 반지의제왕이 있습니다.

그런데 반지의제왕모드의 유닛을 오리지날로 이동을 시켜보려고하는데

어떻게해야되는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버전은 오리지날은 1.5버전이구요. 반지의제왕모드는 2.0버전입니다.

카페에서 찾아봤지만 그걸 따라해도 않되더군요..

만든유닛을 추가하는것처럼 이것도 그렇게해봤는데 않되더군요..

뭐가문제인지..;;

아 간단하게 알려드릴께요 어떤순으로했는지

찾아보니까

일단 date폴더에서 

[export_descr_unit]/[export_descr_buildings]/[descr_model_battle]/[export_descr_unit_enums]

이렇게 백업을해뒀구요...수정할때 필요한 파일들인모양이더군요.

그리고 date의 폴더에서 포함된 [sounds]폴더와 [model_unit]폴더를 통째로 백업해두었습니다.

그다음 [text]폴더에서는 export_units파일을 백업해두었구요.

반지의제왕 모드의 데이터를 열었습니다.

urukhai swordsman2을 하고싶어서 건들었습니다...이유는 간단해요..오크긴하지만 멋있고 귀갑진형이있더군요.

일단 export_descr_unit파일에서 

type             urukhai swordsman2
dictionary       urukhai_swordsman2      ; Uruk-hai Vanguards
category         infantry
class            heavy
voice_type       General_1
soldier          urukhai_swordsman2, 55, 0, 1.7
officer          urukhai_standard
officer          urukhai_standard_b
attributes       sea_faring, can_sap, hardy, frighten_foot, warcry
formation        1.2, 1, 2.4, 2, 8, square, testudo
stat_health      1, 0
stat_pri         6, 2, no, 0, 0, melee, simple, slashing, sword, 25 ,0.7
stat_pri_attr    no
stat_sec         0, 0, no, 0, 0, no, no, no, none, 25 ,1
stat_sec_attr    no
stat_pri_armour  6, 4, 9, metal
stat_sec_armour  0, 2, flesh
stat_heat        2
stat_ground      0, 0, -4, 0
stat_mental      22, disciplined, trained
stat_charge_dist 50
stat_fire_delay  0
stat_food        60, 300
stat_cost        1, 120, 120, 100, 150, 530
ownership        romans_brutii

이걸 그대로 퍼와서 옮겼구요.

export_descr_buildings파일에다가

recruit "urukhai swordsman2"  0  requires factions { romans_brutii, }

이걸 적당히 넣어두었습니다.

export_descr_unit_enums파일에서는

barb_peasant_dacian
barb_peasant_dacian_descr
barb_peasant_dacian_descr_short

이런식으로 되있는걸

urukhai_swordsman2
urukhai_swordsman2_descr
urukhai_swordsman2_descr_short

로 바꿔서 맨아래에 끼웠습니다.

descr_model_battle파일에서는

type urukhai_swordsman2
skeleton fs_axeman_110
scale 1.1
indiv_range 40
texture romans_brutii,  alexander/lotrtw/data/models_unit/textures/zunit_urukhai_swordsman2.tga
texture slave,  alexander/lotrtw/data/models_unit/textures/zunit_urukhai_swordsman2.tga
model_flexi alexander/lotrtw/data/models_unit/zunit_urukhai_swordsman2.CAS, 15
model_flexi alexander/lotrtw/data/models_unit/zunit_urukhai_swordsman2_med.cas, 30
model_flexi alexander/lotrtw/data/models_unit/zunit_urukhai_swordsman2_low.cas, 40
model_flexi alexander/lotrtw/data/models_unit/zunit_urukhai_swordsman2_lowest.cas, max
model_sprite romans_brutii, 60.0, alexander/lotrtw/data/sprites/slave_urukhai_swordsman2_sprite.spr
model_sprite slave, 60.0, alexander/lotrtw/data/sprites/slave_urukhai_swordsman2_sprite.spr
model_tri 400, 0.5f, 0.5f, 0.5f

에서 alexander/lotrtw/는 지우고 data/models_unit부분부터만 두었습니다. 전부다요.

그다음 ui폴더에 unit_info폴더와 unit폴더를 만들어서 각각 넣었구요 스킨을..(이건다있더군요..반지모드꺼는..)

그리고 마지막으로

model_unit폴더와 sounds폴더를 반지모드에있던걸 그대로 오리지날에 넣었습니다.

그런데 바로팅기더군요.

참 text폴더에서 위에 관련된 유닛의 설명도 오리지날에 덮어 씌웠습니다.

어디가문제인지모르겠네요;;

아시는분 찾아주세요.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꽝꽝 나무 | 작성시간 14.10.01 5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